f
728x90
반응형

주부아르바이트

찾고 계시다면 이런일 어떠세요

 

요즘 남편 외벌이로 살림하며

아이케어 하면서 주부부업 많이들 하시죠?

저역시 손 놓고 있을 수 만은 없더라구요

물가는 오르고 남편 혼자 벌어서는

정말 답 안나오더라구요

아이에게 해줘야 할것은 많고

적금하나 넣기 빡빡하기만 하고...ㅠㅠ

 

그래서 내가 할 수 있는 일,

주부아르바이트를 찾아봤지만

그게 맘처럼 쉽게 구해지질 않더라구요

그래도 열심히 찾아볼 수 밖에 없었어요

 

 

오랫동안 고생한 보람이 있네요

주부아르바이트 구하면서

맘고생 솔직히 좀 많았거든요

 

아이 유치원 가는 시간 맞춰서

주부아르바이트를 구하려고 하니깐

시간대 맞는 곳 찾기도 어렵거니와

대부분이 편의점알바...

이런거라서 급여조건도 안맞았어요

 

 

아직까지는 시급 6,470원인거 아시죠?

아이 없을때 잠깐 틈내서 일하는거고

용돈벌이삼아 조금이나마 벌어보자 하지만

적어도 너무 적은 시급...

게다가 교통비에 이거저거 빼면

얼마 남지도 않는다구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그러다가 얼핏 생각난게

'컴퓨터알바'

 

뉴스, 인터넷기사 통해서

컴퓨터로 돈번다는 사람들의 이야기

얼핏 들었었고

그래서 컴퓨터알바를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제가 요즘 하는 주부아르바이트

컴퓨터알바는 그냥 인터넷상에

글을 올리면 되는 일이예요

 

내가 시간될때 짬짬이 일해도 되기에

육아하는 주부들한테

조건이 딱 좋더라구요

그래서 제 주변 엄마들한테도

알려주고 있는 일이기도 한데요

 

이게 또 재미있는게 뭐냐면

용돈벌이 그 이상

생각외로 돈이 된다는 거예요~^^

 

 

컴퓨터로 글 쓰고

인터넷상에 글을 올려요

글 하나 올리는데는

보통 30분에서 40분정도 걸리는데요

이거 글 하나 쓰는걸로

3~5만원 정도 벌 수 있거든요

 

시급으로 따지면 정말 엄청나죠

그래서 제가 이 일을 하는 이유이기도 하고

이만한 일이 없기에

저는 요즘 주부아르바이트로

글쓰기알바를 즐겨하고 있어요

 

매일매일 글쓰고 돈벌고

매달 15일에 월급으로 받아요

저는 매일 글 1~2개씩 쓰고 있구요

그렇게 해서 주부아르바이트로

한달에 150~170만원 정도 벌고 있답니다

 

 

주로 자격증, 교육정보, 온라인학원,

유아용품, 생활용품 등...

실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로 글을 쓰고 있고

그래서 글쓰기알바 또한 어렵지 않게

무난하게 할 수 있었어요

 

컴퓨터를 잘 못했던 저는

재택부업 일거리를 주는 회사에서

컴퓨터로 어떻게 일을 하는지

일하는 방법까지 교육을 받고 했어요

 

회사에 입사해서 일을 배우면서 하는 것처럼

컴퓨터 못한다면,

글쓰는 방법 잘 모른다면

내가 잘할 수 있을 때까지 알려주기에

일하고자하는 의지만 있다면

누구나 일을 할 수 있다는 거예요

 

글쓰기알바 하는방법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래서 부담없이

주부아르바이트 글쓰기알바를

시작할 수 있었어요

재택부업 일거리도 꾸준히 제공해주고

일하는 방법까지 알려주니깐

너무 든든하더라구요

 

일을 시작한지 1년째인 지금

저는 여태껏 후회한적 한번도 없고

오히려 왜 이제서야 시작했을까

하는 아쉬움도 있지만요

그만큼 더 열심히 해보려고 해요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라는 회사에서

재택부업 일거리를 제공받고 있거든요

여기가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안전한 일거리를 제공해주고,

매일매일 수익을 낼 수 있는

일거리를 꾸준히 제공해주고,

월급을 밀리지 않고 주기 때문이예요~^^

 

이 3가지 때문에 믿고 일을 시작할 수 있었고

역시나 제 선택은 틀리지 않았네요

 

 

또한 벤처기업인증,

2015년 소비자선정 브랜드대상을 받았고

방송인 김생민씨가 홍보대사로

있는 곳이죠

 

회사자체 제품을 알리는 글을 쓰는거기에

일거리 끊길일 없고

16년된 오랜 회사이기 때문에

갑자기 없어질 회사도 아니라서

만약 장기간 할 수 있는 일을 찾으신다면

저는 더욱 글쓰기알바를 권해드리고 싶네요

 

 

저도 앞으로 꾸준히 해보려고 해요

컴퓨터만 있으면 돈벌 수 있고

편하게 집에서 일할 수 있고

그래서 아이보면서, 살림하면서도

제대로 돈벌 수 있기에

저는 절대 포기하지 못하겠네요

 

인터넷시장이 점점 커져가는 이때

글쓰기알바야말로

필요한 곳이 점점 많아지고 있어요

앞으로 저는 활발히 활동하면서

돈 열심히 벌어보려고 해요

 

 

제가 하고 있는

주부아르바이트에 관심이 있거나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재택부업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일단 재택알바에 관한 자료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모두들 맞는 일자리 찾으시구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컴퓨터로하는일 자세히 알아보기

글쓰기알바 하는방법 알아보기

재택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알바 경험 후기를 작성하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