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타이핑부업 하실분 하는방법 알려드릴게요

 

직장인투잡으로

재택 프리랜서의 일인

타이핑부업을 한지 벌써 1년째인데요

본업과 병행하면서 하기에

부담이 없었기 때문에 이렇게 꾸준히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저처럼 재택부업 하실분들에게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부업 하는방법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저는 퇴근후알바로

하루에 1~2시간 정도 투자해서

일을 하고 있어요

물론 직장인투잡으로 일을 하고 있고요

한달 150~170만원 수익을 올리고 있어요

 

정해진 금액이 있는게 아니라

일하는 만큼 버는

건당 수익으로 계산해서 받는데요

 

수익을 낼 수 있는 재택부업 일거리를 받아

타이핑부업으로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하면

한건당 3~5만원씩 벌고 있답니다

저는 매일 2개씩 글을 쓰고 있고

그래서 하루에 평균잡아 5만원 이상 벌고요

 

매일 일하는거 차곡차곡 쌓여서

한달 정산으로 월급을 받는데

매월 15일이 월급날이랍니다^^

 

 

타이핑부업으로 글을 올리는 주제는

보통 자격증, 교육정보, 온라인학원,

유아용품, 생활용품 등...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가지는 분야를

주로 다루고 있고요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주제를 취급하기 때문에

일하는건 전혀 어렵지 않고

어찌보면 정말 단순한 일이랍니다

 

내가 직접 글을 써서 올리는

CPA수당의 일이나,

원고와 사진을 받아 그것을 토대로

타이핑해서 인터넷에 올리는

원고작성알바, 원고발행알바

이렇게 2가지 방법으로 일을 하고 있어요

 

2가지 방법 다

쏠쏠히 돈되는일이기 때문에

저는 열심히 글쓰면서

재미있게 일을 하고 있답니다

 

 

물론 퇴근후 피곤한건 사실이지만...

짧은 시간 일해도 되고

또 할수록 돈되는일이니까

일하는게 저절로 신이 나더라구요~^^

 

저는 매일 1~2시간 투자해서 일하지만

시간이나 장소, 기한, 분량이

없는 일이라

쉴때도 있고 몰아서 할때도 있고...

 

일하는 시간이 자유롭기 때문에

시간에 제약을 받지 않아서

저는 직장인부업으로

타이핑부업을 선택했던 거예요

 

 

글을 올리는만큼 돈 벌 수 있고

그래서 눈치보면서 월급 안받아도 되고요

집에서 컴퓨터 두드리면서

일을 하고 있으니깐 편해서 좋고

스트레스 없이 일할 수 있다는 점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지금 일을 한지 1년째이지만...

여태껏 월급한번 밀린적 없고

제가 매일 무료로 무제한 지원받는

재택부업 일거리도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안전한 것들이라

안심하고 일을 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컴퓨터로돈버는법 자세히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지금 이글처럼

블로그에다 글을 올려도 되고요

카페나 각종 SNS매체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을

활용해 글을 올리면 돼요

 

저는 재택부업 일거리를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꾸준히 지원받고 있고요

그래서 집에서 돈버는 방법으로

안정적으로 일을 할 수 있었어요

 

 

부족한 월급에 직장인부업이

필요했던 시점이라...

직장다니면서 알바로 부담없이 할 수 있는 일은

컴퓨터로 돈벌기, 인터넷으로 돈벌기가

제 조건에 맞는것 같아

알아보기는 했지만...

인터넷으로 사람얼굴 안보고 하는일이라

엄청 따져보고 시작했거든요

 

내 시간과 노력 그리고 돈이걸린일인데

남들 쉽다, 돈잘번다 하는 말만 믿고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덜컥 시작했다가

손해보는 일은 하고 싶지 않았거든요

 

처음엔 정말 단순히 용돈벌이 알바로

시작한 일이기에

나름 꼼꼼하게 알아봤었어요

 

 

그런데 여기는

여러 공공기관에서 인정받은 곳이고

믿을 수 있는 재택알바로

이미 너무나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그래서 믿고 일을 시작할수 있었구요

지금껏 안정적으로

별다른 어려움없이 일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저는 이거 그만둘 생각없고

꾸준히 계속 하려고 해요

 

 

제가 컴퓨터로 하는 알바

관심이 있거나, 부업하실분들은

아래 재택부업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일단 타이핑알바 자료들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컴퓨터로돈버는법 자세히보기

타이핑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알바 경험 후기를 작성하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