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창의수학지도사 자격증 취득후

취업준비 하고 있어요

 

이직을 목표로

방과후 교사가 되고자 알아봤었어요

적성과 전망 그리고 유행타지 않는 특기적성과목으로

수학을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물론...제가 수학을 잘하는건 절대 아니고요 ^^;;

아무래도 수학쪽은 수명이 길것 같기도 하고

학부모님들 관심도 많을 것 같아서

과감히 도전을 하게 되었고,

지금은 창의수학지도사 취업을 앞두면서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저는 오랜 직장생활에 회의를 느껴

이직을 목표로

창의수학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했어요

자격증 취득은 2개월만에 딸 수 있었는데요

자격증 취득하고 곧바로

취업지원연계로 도움받고 있어서

편한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답니다

 

제가 2개월만에 자격증을 취득한건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프로그램 때문이었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는 창의수학지도사 교육과정을

온라인강의와 오프라인 수업으로

구성되어진 혼합강의를 통해 공부했었거든요

 

제가 자격증 과정을 알아볼때,

다른 교육기관은 온라인만 진행한다거나

아니면 오프라인 학원

이렇게 2가지 방식으로 있는 반면,

방과후교사 전문양성 교육기관인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해서

교육시켜주는 곳이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제가 직장다니면서도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었고

이런 교육프로그램 덕분에

2개월이라는 단기간에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었어요 ^^

 

 

처음에 수학이라고 해서

예전 저 공부했을때와 마찬가지로

딱딱하고 어려운건줄로만 알았는데...

이건 완전 다르더라구요~

 

게임을 통해서 창의력과 수학해결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수업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수학을 잘하지 못하더라도

충분히 저처럼 창의수학지도사가 될 수 있겠더라구요

게임하는방법과 과정만 잘 지도한다면

창의수학선생님으로 활동할 수 있답니다

 

자격증 취득 과정 공부하는 동안에도

공부하는 느낌이 들지 않을 정도로

게임룰을 익히고 즐기다보니

어느새 자격증 취득이 되더라구요~^^

창의수학지도사는 게임룰을 익히고

여기서 아이들을 지도하는 노하우 몇가지만 익힌다면

어렵지 않게 취업활동 할 수 있답니다

 

 

만약 창의수학선생님에 관심이 있거나

자격증 준비를 계획하고 있다면

다양한 교육기관 비교해보면서

꼼꼼하게 살펴보시길 바래요

 

제가 자격증을 취득한 사람으로서

저도 시작하기전 많은 곳 상담받아보고

샘플강의도 많이 봤었는데

각 기관마다 자격증 취득후

취업이나 취업후 지원사항이 전부 달라서

어디서 자격증을 취득하느냐에 따라

추후 취업활동할때 많이 달라진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다양한 교육기관에서 지원해주는

샘플강의와 자료들 들어보시고요

나랑 잘 맞는 곳인지 확인해보시는건

필수중의 필수랍니다~

 

창의수학 샘플강의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자격증 준비를 계획하고

다양한 교육기관을 알아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취업지원사항도 제각각이고

자격증이라고 해서 전부 같은게 아니라는거...

 

취업에 도움되는 자격증인줄 알고 취득했는데

막상 취업을 하려고 하니

정식 자격증이 아닌 단순 수료증이라거나

교육기관에서 자체적으로 발급해주는

자격증이라던가...

실제로 제가 자격증 취득한 교육기관에도

이런 피해를 봐서

다시 수강하고 재취득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러니 자격증 발급처가 어딘지 꼭 확인하시고요

교육부에서 인증받은 정식 자격증인지

반드시 확인해보셔야 한답니다

 

이렇게 확인을 한뒤에 시작을 해야 하는데

요즘도 이런 피해를 보시는 분들이

정말 많거든요

설령 이런 정식 자격증이 아닌걸로

취업을 했다고 해도

추후에 문제의 소지가 있기 때문에

사전에 방지하고 싶다면

미리 자격증발급기관 꼭 확인해보셔야 해요

 

 

저는 자격증을 취업목표로 따는거였기 때문에

창의수학지도사 자격증 준비할때

교육부인정받은 곳에서 발급해주는지,

취업할때까지 책임지고 지원해주는지

이렇게 2가지를 중점적으로 살펴봤었거든요

 

그래서 저는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서

자격증을 취득했고요

지금은 너무 만족하면서 취업을 앞두고

다양한 지원을 받으면서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제가 다양한 교육기관중에서

이곳을 선택했던 이유는

온라인강의와 오프라인으로

구성되어진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과

내가 원하는 곳에 취업할 수 있도록

끝까지 책임지고 취업지원을 해주는 곳이고,

취업을 했다고 해서 끝이 아니라

취업후 초보선생님도 바로 수업가능한

수업프로그램을 지원해주고,

교사생활을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수업자료를 제공해준다는 점 때문이었어요

 

자격증취득, 취업, 취업후 교사지원까지

적극적이고 체계적인 지원해주고 있으니깐

걱정없이 취업활동 할 수 있고

특히 아이들을 가르치는 경험이나 경력이 없는

저한테는 정말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실제로 여기 자격증취득률과

취업률이 수년간 1위라고 해요

그리고 현직에서 활동중이신 선생님들

대부분이 이곳 출신이고,

그만큼 취업노하우, 수업노하우가

정말 가득한 곳이랍니다 ~^^

 

 

창의수학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초등학교 방과후교사,

유치원이나 어린이집 등 각종 교육기관 전문강사,

문화센터, 도서관 등에서 아동수학강사,

홈스쿨 창업 등...

다양한 진로선택에 따라 취업활동할 수 있어

자격증 준비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더군다나 취업지원 확실하게 해주는 곳과

함께라면 취업 수월하게 할 수 있으니

저는 걱정없답니다~

 

만약 저처럼 아동수학강사로 활동하길 원한다면

제가 자격증 취득한 이곳에서

시작해보시라고 적극 권해드리고 싶네요

 

 

참고하시라고

아래 제가 자격증 취득한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샘플강의와 자료들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요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좋은 성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창의수학지도사 자격증

단기취득방법,취득비용,무료상담

샘플강의 &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