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리본공예배우기

집에서 부업으로 돈벌어보려구요

 

남다르게 손재주가 있는 건 아니지만

악세사리나 소품 만들기를 좋아했기에

리본공예배우기를 시작했는데요

리본공예 샘플로 만들었던거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을 하곤 했었는데

그때마다 팔아도 될 정도라고

어찌나 반응이 좋은지...^^

 

특히나 딸을 키우고 있다면

리본공예배우기 적극 권해드리고 싶은데요

저도 딸아이 머리끈 하나 사주고 나면

맨날 어디서 잊어버리고 오는지...ㅠㅠ

사주고 잊어버리기를 반복하니

그 비용도 정말 만만치 않더라구요

 

그래서 리본공예배우기 시작하고 난 뒤

여러개 만들어서 딸아이는 물론이고

주변 딸있는 엄마들한테

선물해줬더니 얼마나 좋아하는지~^^

 

 

리본공예배우기라고 해서

딱 리본만 배우는건 아니고

다양한 부자재를 사용해 소품을 만들면서

여러가지로 활용할 수 있어요

 

그래서 리본공예배우기 한번 배워놓으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전문적으로 리본공예자격증까지 취득하면

부업이나 창업으로 수익활동을 할 수 있고요

초등학교 방과후 리본공예지도사,

문화센터 등에서 공예전문강사,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등

아동기관 전문강사 등

다양한 방법으로 수익활동을 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이왕 배우는거면

전문적으로 자격증까지 취득해서 배우는 걸

저는 권해드리고 싶은데요

지금 당장은 취미삼아 시작하더라도

나중에 여건이 될때 취업이나 부업 또는 창업을

할 수도 있으니 좋잖아요

 

저는 지금처럼

시간나는대로 틈틈이 리본공예하면서

집에서 부업으로 돈벌어보려구요

이게 워낙 수요가 많은 공예분야이고요

핸드메이드로 하는거라 가치도 높고

내가 직접 만드는 거라

재료비용도 저렴하게 들여서

고급지게 판매할 수 있어

순수익이 꽤나 쏠쏠하거든요^^

 

 

그럼 리본공예배우기를

어디서 어떻게 배우느냐가 중요한 부분인데요

 

사실 직접 확인해보지 않는 이상

어디 교육프로그램이 괜찮은지 알 수가 없죠

그래서 저는 여러곳 샘플강의랑 자료들

신청해서 받아보고

나랑 잘 맞는 곳 선택해서

시작을 했는데요

그러니 만약 리본공예배우기 관심이 있다면

무료로 지원해주는 거 받아서

비교해보시고 난 뒤 결정하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요즘에는 인터넷강의로도

배울 수 있는 곳 있으니

저처럼 샘플강의 먼저 신청해서

교육프로그램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리본공예 샘플강의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현장에서 직접 배우는 오프라인강의도

물론 좋지만,

집에서 온라인강의로 들어보니깐

강사님의 손이 여러각도에서 클로즈업되어

손 터치 하나하나 볼 수 있어서 좋고

사실 한번 배워도 잊어먹기도 하잖아요~

잘 안되는 부분이나 모르는 부분

계속 돌려볼 수 있어서 저는 너무 좋더라구요

 

제가 리본공예배우기 한 곳은

온라인강의와 오프라인강의로

구성되어진 혼합강의라 좋았어요

평일엔 집에서 동영상강의 보면서 배우고

주말엔 오프라인강의로

직접 강사님께 배우니

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너무 쉽고 재미있는

리본공예배우기 커리큘럼이라 좋더라구요

딱 정해진 룰로만 만드는게 아니라

다양한 기법을 활용해

자기만의 독창적이고 특별한 리본만들기 팁도

모두 알려주고 있구요

 

그래서 저와 함께 리본공예배우기 하신 분들

한 사람도 빠짐없이 모두 취업하셨고

집에서 부업으로 월수익도

꽤나 쏠쏠하게 버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창업지원받아

한번 수익활동 도전해보려구요

제가 리본공예자격증 취득한

방과후교사 전문양성 교육기관인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서는

저처럼 창업이나 부업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지원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수월하게 시작할 수 있거든요

 

 

제가 경험을 해보니

창업이나 부업을 하기 위한 준비...

생각보다 해야 할 것이 너무나 많더라구요

창업, 부업 시작하기 위한

행정, 사무적인 교육부터 시작해서

내 사업 홍보하는 방법,

홍보물 제작하는 방법,

고객관리 하는 방법 등...

이곳 교육기과에서는 1대1 코칭을 통해서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래서 단순 취미생활을 넘어

돈벌이로 리본공예를 하고 싶다면

자격증까지 취득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렇다고 리본공예배우곳이라 해서

모든 교육기관이

취업지원, 창업지원 해주는건 아니니까

시작하시기 전에

먼저 확인해보셔야 해요~

 

참고하시라고

제가 자격증 취득한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다른곳과 비교도 해보며

꼼꼼하게 하나하나 알아보시고

일단 리본공예동영상 샘플강의와 자료들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리본공예만들기 잘 배우셔서

취미생활도 즐기고,

수익활동도 하시길 바랍니다~

 

리본공예배우기 자세히 알아보기

자격증취득방법,취득비용,무료상담

샘플강의 &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