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캘리그라피 강좌로

돈되는 취미생활 배우고 있어요

 

요즘 시간가는 줄 모를 정도로

집에서 편하게

캘리그라피강좌 보면서

취미생활에 푹 빠져 있는데요

제가 캘리그라피 배우기에 빠져 있는

진짜 이유는 따로 있어요

 

1인 1취미시대라고

단순히 취미삼아 시작한

캘리글쓰기인데...

알고보니 이게 돈되는 취미생활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캘리그라피 강좌로 배우고

직업까지는 아니더라도

나중에 부업으로 돈벌이 해볼까

생각하고 있어요

 

 

제가 캘리그라피를 처음 접했던 건

문화센터 특강에서 였는데요

사실 제가 본업이 있는 직장인이다보니

강의시간 맞추기도 어렵고

또 이게 인기과목이라

조기에 모집인원 마감이 되어

수강신청하는게 정말 치열하더라구요

 

캘리그라피 배우기는 하고 싶고,

밖에서 배우는건 여건이 되지 않아

캘리그라피강좌 온라인강의로 집에서 들으면서

배워보기로 했었답니다

 

그런데 막상 캘리그라피 강좌를 들어보니

동영상 속 강사님의 손이 클로즈업되어

여러각도에서 보여지고

손 터치 하나하나까지 상세하게 볼 수 있어서

마치 1:1개인지도 받는 느낌이 들어

이걸로 배워보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내가 관심있어 하고 재미있게

취미로 배워보자고 시작했는데

오히려 스트레스 받으면 안되잖아요

캘리그라피 강좌를

동영상으로 보는게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볼 수 있어서 좋은 것도 있지만,

( 컴퓨터는 물론이고 스마트폰으로도 볼 수 있어요~)

잘 안되는 부분이나 모르는건

몇번이고 다시 되돌려볼 수 있어서

저는 그게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어릴때부터 서예 붓글씨를 했던지라

캘리글쓰기에 익숙했지만...

사람이 한번 본다고 전부 기억할 수는 없잖아요~

 

 

캘리그라피 인기만큼이나

요즘 온라인강의 취급하는 교육기관이 많거든요

어떤 교육프로그램으로 배울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무료로 지원해주는 동영상강의이니

비용드는것 없으니까 다양한 곳 알아보시면서

시작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캘리그라피 무료강의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렇게 2개월만 열심히 배우면

전문 캘리그라피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다고 했거든요

그저 단순히 취미로 배우는것과

전문과정으로 배우는 게 별 차이가 없다고 해서

저는 이왕 배우는거

자격증과정까지 듣고 있답니다

 

단순히 취미생활로 배우는거라도

제대로 배우고 싶었고

그리고 자격증까지 발급해준다면

나중에 일거리 걱정도 없어서 좋아요

 

자격증만 취득하게 되면

나중에 집에서 소일거리 받아서

부업으로 돈벌이도 할 수 있고요

저처럼 부업이나 창업이 아닌

취업을 원한다면,

방과후교실이나 문화센터,

각종 교육기관에서 전문강사로도

활동할 수 있답니다~

 

 

제가 캘리그라피 강좌로 직접 배워보니

글쓰는 활동 자체만으로도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많은 교육기관에서 인기가 좋고요

그렇기 때문에 자격증까지 취득해 놓으면

나중에라도 취업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거 같아요~

 

게다가 저는 한번 수강생은

평생회원으로 평생취업,창업지원해주는

방과후교사 전문양성 교육기관인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서

캘리그라피 자격증 과정을 시작했기에

부업은 물론이고

나중에 혹시모를 이직을 한다고 하더라도

취업도 걱정이 없답니다~^^

 

 

요즘 캘리그라피 배우기 시작하게 되면서

이것저것 마음에 드는 글귀쓰면서

친구들이나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을 해주고 그러는데

반응이 어찌나 좋은지...^^

자존감도 높아지고 완전 뿌듯하더라구요

 

단조로운 컵에 글씨 써서 캘리머그컵도 만들고,

새하얀 사기화분에다 글씨 써서

캘리화분도 만들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캘리액자도 만들어

선물할 수 있고요

이거 외에도 정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

 

 

무엇보다 제가 배우는 캘리는

단순히 붓으로만 표현하는 그런 캘리가 아니예요

 

기존에는 단순히 붓으로만 표현을 했다면

제가 배우는 캘리는

실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재료들을 사용해서

각 재료들만이 가지고 있는

 질감을 표현하면서

재미있고 독특한 글씨를 쓰고 있거든요

 

 

캘리도 다 같은게 아니고

각 기관마다 교육프로그램이 다르니

제대로 시작하신다면,

게다가 저처럼 부업이나 취업으로 수익활동을

하고자 하신다면

다양한 곳 자세히 알아보고 결정해보세요

 

참고하시라고

제가 캘리그라피 강좌 듣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무료 동영상강의와 자료들을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캘리그라피자격증 자세히 알아보기

단기취득방법,취득비용,무료상담

샘플강의 &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