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방과후지도사자격증 2개월만에

단기취득한 경험담 남겨볼게요

 

저는 어렸을때부터 선생님이 꿈이었어요

꿈을 이루진 못했지만,

늘 마음 한켠에 교단에 서서

아이들을 지도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요

그러다 알게 된 것이 방과후지도사자격증을

취득하면 가능한 일이라는걸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이런 기회를 놓칠 수 없어

이직을 목표로 직장다니면서

방과후지도사자격증을 준비했었고,

시간이 부족해 열심히 하지 못했었지만

생각했던거와는 달리

2개월만에 단기취득에 합격을 했답니다

 

 

괜히 걱정을 했던거 같아요

이렇게 단기간에 쉽게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인데

왜 그동안 그렇게 고민을 했었나 싶었네요

 

자격증을 준비하면서

제일 걱정되고 고민되었던 부분은

취득기관이었는데요

 

아마 자격증준비하시는 분들 대부분이

저와 같을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대부분의 교육기관에서

다들 하나같이 하는 말이

"자격증 취득률이 정말 높다"거든요

 

시간대비 고수익의 직업이며

시간여유가 많은 인기직업인만큼

 관련자격증을 취급하는 곳은

상당히 많은데...

도대체 어디에서 자격증을 취득해야 하나

혼란스럽더라구요

 

어디서 취득하나 다 똑같은거라면

비교적 저렴한 곳에서 하는게 낫지 않을까?

생각을 하다가 문득 생각이 드는건

취업에 대한 부분이었어요

 

생각해보니 다들 자격증취득률만 강조하지

정작 취업률에 대해선

자신있게 말하는 기관이 없더라구요

 

 

자격증 취득은 곧 취업이잖아요?!

사실 취업이 되질 않는다면

자격증은 무용지물일테고...

 

그래서 저는 실제취업률이 높은,

취업지원을 체계적으로 해주고 있는지를

중점적으로 알아봤었어요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오랜 기간동안 알아보며

직접 상담도 받아본 결과,

저는 방과후교사 전문양성 교육기관인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서

자격증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이곳은 17년동안 이미 수천명의

방과후교사를 배출해낸 곳이고,

현직에서 근무중인

방과후선생님 대부분이 이곳 출신이라 하니

취업에 대한 부분은 걱정없이

준비할 수 있었어요

 

온라인강의와 오프라인강의로

구성되어진 혼합강의를 통해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었는데요

 

매일 퇴근후 30분씩 강의 하나씩 들으면

넉넉잡아 한달이면

모든 강의를 들을 수 있고요

나머지 한달은 복습하고

모의고사 기출문제 풀어보면서 준비를 했는데요

시험직전 교육기관에서 무료로 제공해주는

기출문제를 풀어보면

누구나 자격증 취득에 합격할 수 있어요

 

 

방과후지도사자격증 취득후에는

본격적으로 취업을 준비하게 되는데요

 

취업잘되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하는 방법,

모의면접을 통한 면접노하우,

교사 이미지 메이킹,

면접 메이크업, 면접 스피치,

수강률 높이는 노하우,

방과후보조강사 실습기회 제공,

실시간 취업잘 알림 서비스 등...

이외에도 정말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적극적이고 체계적인

취업지원을 해주고 있는데요

 

 

내가 원하는 곳에 취업할때까지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어서

저는 그부분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리고 취업을 했다고 해서 끝이아니라

경쟁력있는 교사로 활동할 수 있도록

수시로 업데이트된 수업자료를

꾸준히 제공해주고 있고,

모의수업강의 동영상 제공,

방과후수업 자료 전용쇼핑목 운영,

홈스쿨 창업 무료지원 등...

다양한 취업활동을 할 수 있게 되는데요

 

방과후교사자격증 자세히 알아보기

샘플강의 &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방과후교사로 꾸준한 활동을 원한다면

좀 더 경쟁력있는 방과후교사가 되기 위해서는

전공과목이 있어야 해요

 

저 같은 경우에는

보드게임지도사자격증을 취득했는데요

 

방과후수업에서는

딱딱한 교과목들이 아닌

멘사게임, 공예수업, 아동요리, 교육마술 등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과목들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자격증 공부를 할 수 있답니다

 

 

방과후교사로

꾸준히 활동할 계획이시라면

저처럼 전공과목 자격증취득 하시라고

적극 권해드리고 싶네요

 

참고하시라고

아래 제가 자격증취득한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다른 곳과 비교도 해보며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샘플강의와 자료들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방과후지도사자격증

단기취득방법,취득비용,무료상담

취업지원사항 자세히 알아보기

샘플강의 &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