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집에서할수있는부업거리

인터넷으로 돈벌기 시작했어요

 

남편 직장이 불안해서

집에서할수있는부업거리를 찾아봤어요

아이가 어려서 출퇴근은 힘들고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이라면

괜찮을거 같더라구요

 

예전엔 집에서할수있는부업거리라 하면

대표적으로 손부업이 있었잖아요?

인형눈붙이기, 십자수알바, 포장조립,

봉투붙이기 등...

이런 단순 손부업만 있는줄 알았는데

시대가 변한만큼 인터넷으로 돈벌기 같은

부업이 있더라구요

 

 

집에서할수있는부업거리로

일거리가 절실하게 필요했던 상황이라...

 

자투리 시간 활용해 한푼이라도

더 벌어보자 하는 마음으로

단순 손부업을 시작을 했지만

나의 노동에 비해서

턱없이 적은 수익때문에 고민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할수있는부업거리에 대해

여러날 알아본거 같아요

 

 

집에서할수있는부업거리를

알아보다보니까

요즘엔 부업으로

컴퓨터로 할 수 있는 일이 있더라구요

 

생각해보니...

요즘은 온라인시대,

무엇이든 인터넷과 모바일로 통하는

시대잖아요

 

인터넷으로 돈번다는 이야기를

뉴스에서, 기사에서 얼핏 듣기도 했었고

그래서 부업도 컴퓨터로 못할게 없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뉴스에서 봤던 사람들처럼

컴퓨터로 큰 돈을 벌지는 못해도

조금의 수익은 낼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실 저는 큰 수익은 바라지도 않고

한달에 고정적으로

30만원씩만 벌었으면 좋겠다 하는

마음이었거든요

 

그래서 저는 이렇게

집에서할수있는부업거리로

인터넷으로 돈벌기를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하루에 만원씩, 한달 30만원을 목표로

시작한 저는

첫달엔 십몇만원부터 받았고요

차차 늘어서 지금은

한달에 150~170만원 정도의

안정적인 수익을 받고 있어요

 

하루 딱 1시간

인터넷에 글쓰기를 하는데요

회사에서 수익을 낼 수 있는 재택부업 일거리를

매일 무료로 무제한 제공받아

그에 대한 주제로 소개해주는 글을 쓰고 있고요

 

신발, 베개, 화장품 등과 같은 생활용품,

유아용품, 아이들 교육에 관한 것,

자격증, 온라인 학원 등...

실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아이템을

주로 다루고 있어요

글 하나 쓰는데는 30분정도 걸리고요

글 하나당 수익이 최소 24,000원,

많으면 10만원 이상도 받게 된답니다

 

 

이렇게 수익이 다른 이유는,

내가 쓴 글을 보고

관심있어 하는 사람이 생기면

건당 8,000원 또는 9,600원씩

계산해서 받기 때문인데요

 

하루에 1시간투자로

글 2개씩만 쓴다고 해도

최소 한달에 144만원의

안정적인 수익을 받을 수 있어요

 

 

제가 하고 있는 집에서할수있는부업거리인

인터넷으로 돈벌기 이 일 자체가

사람들에게 읽혀져야 할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수익이 올라가는 일이기에

처음부터 많은 수익을 기대하기 어렵지만

꾸준히 성실하게만 한다면

정확하게 돈되는일이거든요

 

글을 쓰며 일하는 기간이 늘어날수록,

글을 쓸수록

온라인상에 내 글이 쌓이게 되고

그만큼 수익도 차차 늘어

지금의 저처럼만큼

수익을 받을 수 있게 되는거랍니다

 

재택알바 하는방법 자세히알아보기

재택부업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재택부업 일거리를 지원받고 있어요

 

제가 일거리 제공하는곳을

선택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었는데요

왜냐하면...

믿을 수 있는 재택알바 회사

찾는게 너무나 어렵더라구요

 

재택부업 일자리를 보니까

대부분이 광고글에 비현실적인 수익,

다단계같은 느낌때문에

선뜻 시작하기가 불안하더라구요

 

 

그랬던 제가 지금 함께 일하고 있는 이곳은

17년 전통의 교육부 정식인가난

공신력있는 전문회사인데요

 

내가 쓴 글을 통해

회사제품 마케팅파트너가 되어 일을 함으로써

그에 해당하는 정당한 수익을 받는 일이라

합법적인 수익구조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이곳과 함께

일하게 되었답니다

 

탄탄한 회사,

합법적인 경로를 통해서 일하고

합법적인 수익구조의 일,

글을 쓰는만큼 늘어나는 수익이기에

저는 너무 만족스러워요~^^

 

 

집에서할수있는부업거리 찾고 계신다면

인터넷으로 돈벌기,

타이핑알바도 한번 알아보세요

집에서 편하고 쉽게 할 수 있는

재택부업이기에 권해드리고 싶네요

 

참고하시라고

아래 재택부업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다른 곳과 비교도 해보며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재택알바에 관한 자료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직장인투잡으로,

저처럼 주부재택부업으로 이만한 일

없다 싶거든요~

 

믿을수있는재택알바 자세히알아보기

재택근무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알바 경험을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