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집에서 돈벌기

타이핑알바 할만한일이네요

 

집에서 돈벌기로 타이핑알바 하고 있는

평범한 직장인이예요

 

본업이 있는 직장인들이 알바하면서,

돈벌면서 생활하기 정말 어렵죠

학생때는 알바를 했고

취직한 지금은 투잡을 하고 있는데

시간이나 체력적으로 어려운 부분이 많죠

 

그래서 저같은 경우 이왕이면

비교적 편하게 할 수 있을 만한 일이 없을까 싶어

집에서 돈벌기 가능한 일을 알아보게 되었는데

컴퓨터로 하는 일이 있더라구요

 

 

저는 직장다니면서 알바 또는 퇴근후 알바로

타이핑알바를 하고 있는데요

제가 하고 있는 자택알바를

좀 더 구체적으로 말씀드리면

인터넷에 글쓰기알바랍니다

1년넘게 집에서 돈벌기 이 일로

한달에 150~170만원은 거뜬히 벌고 있어요

 

나름 알뜰족이라 자부를 하고 있지만

워낙에 박봉이다보니...ㅠㅠ

그래서 저는 직장인부수익으로

돈을 좀 더 벌고 싶어서

퇴근후에 할 수 있는 알바를 찾게 되었는데요

 

밖에서 하는 알바는

사실 체력적으로도 너무 힘들기에

자택부업으로 타이핑알바를 해보자

하고 결심하게 되었고요

이제는 집에서 돈벌기 알바로

한달에 150~170만원

받고 있는 요즘이네요

 

 

이 일을 한지도 어느새 1년이 지났는데요

처음에 시작할때는

어떻게 일을 해야하나 막막하기도 했지만,

이제는 익숙해져

글 하나 쓰는데 30분이면 충분하네요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으면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글을 쓸 수가 있어서

요즘에는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틈틈이 글쓰기알바를

하고 있답니다

 

지금 이글처럼

블로그에다 써도 되고요

카페 또는 각종 SNS매체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을

활용해 글을 써도 된답니다

 

 

제가 집에서 돈벌기 타이핑알바로

일하는 방법은 2가지인데요

첫번째는 글쓰고 수익나기를 기다리는

CPA알바!

두번째는 미리 정해진 원고료를 받고

인터넷상에 글쓰기하는

원고작성알바!

이렇게 2가지 방법의

글쓰기 알바를 하고 있어요

 

제가 주로 하는 일이기도 하고

저의 주수입원이 되는 일은

첫번째 방법인 CPA 글쓰기 방법이예요

 

수익을 낼 수 있는 재택부업 일거리를 제공받아

그에 대한 주제로 글을 쓰고 나면,

수익이 차곡차곡 쌓이는 건데요

글을 쓴 후 가만히 있어도

수익이 생기는 걸 보면

1년이 지난 지금도

저는 그게 신기하더라구요~^^

 

 

인터넷상에 올려둔 내 글을 보고

관심있어 하는 사람이 생기면

한건당 8,000원 또는 9,600원씩을

받고 있는데요

 

글 하나 쓰면

보통 3~5건, 많으면 10건이상도 생기니까

30분걸려 쓰는 글 하나로

최소 24,000원을 벌 수 있는 거고요

하루에 1시간 투자해서 글 2개씩만 써도

한달이면 최소 72만원을 벌 수 있는 일이랍니다

 

      

 

제가 집에서 돈벌기로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 이 일 자체가

사람들에게 읽혀져야 할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수익이 올라가는 일이기에,

내가 글을 꾸준히 쓰면 쓸수록

인터넷상에 내 글은 점점 더 많아지고

그러면 내 글을 보는 사람들은

점점 더 늘어나기 때문에

수익은 자연스럽게 늘어나게 되고요

 

저처럼 글이 차곡차곡 쌓이게 되면

집에서 돈벌기로 한달에

100만원은 기본이고,

그 이상의 수익도 받을 수 있답니다

 

집에서돈버는방법 자세히알아보기

타이핑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하루에 1시간만 투자하면 되는 일이라

저는 직장다니면서 알바로

부수익으로 월 150~170만원을 받고 있어요

그래서 더 만족하는 일인데요

 

제가 집에서 돈벌기 타이핑알바로

돈을 벌 수 있도록

컴퓨터로 어떻게 일을 하는지

일하는 방법을 모두 알려주고,

매일 무료로 무제한 재택부업 일거리

제공해주는 곳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라는 회사예요

여기는 무려 17년이나 된 회사이기에

1년이 넘는 기간동안 꾸준히

일을 할 수 있었답니다

 

 

이왕 하는 일이라면

탄탄한 회사, 믿을 수 있는 곳이 좋잖아요

제가 1년넘게 일하면서 돈벌어 봤고,

지금도 이글을 쓰면서 돈을 벌고 있기에

제 지인들에게도 자신있게

권해주고 있는 일이랍니다

 

저처럼 집에서 돈벌기로

꾸준하고도 안정적인 월급을 받고 싶으시다면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 한번 알아보세요

참고하시라고

아래 재택부업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재택알바에 관한 자료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믿을수있는재택알바 자세히알아보기

재택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알바 경험을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