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인터넷 부업 믿을만한가?

타이핑 알바 이런일이예요

 

 

오늘 날씨 정말 뜨겁네요

여름이 오는 거 같아 무섭기까지 해요 ^-^

처음 생활비 버는 방법으로

인터넷 부업인 타이핑 알바를

가볍게 시작했는데,

시간대비 수익이 너무나 괜찮은 쉬운알바이기에

꾸준히 재택근무를 하고 있어요

 

그리고 제 블로그에 들어오는 분들 역시

재택근무를 하고 싶지만,

인터넷 부업 믿을만한가? 하며

망설이는 분들이나

회원모집하는 부업을 하는 분들이 들어오셔서

글 올리는 부업인 타이핑 알바에 대해

정보를 얻어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는 이 인터넷 부업인

타이핑 알바로 하루 적게는 4~5만원,

많게는 10만원 이상 수익이 생겨

한달 150~170만원

생활비 버는 방법으로 재택근무를 하고 있어요

그럼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

분명 있으실 거예요

어떤 글을 올리고, 어떤 수익구조로

집에서 돈벌기가 되는거지?

정말 믿을만한 컴퓨터 부업이 맞나?라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제가 하고 있는 부업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 해요 ^-^

 

저 역시 컴퓨터도 다룰 줄 모르는데다,

글을 어떻게 써야 하는 지

아무것도 몰랐던 초보시절부터 시작해서

지금껏 해오고 있는 일이니

부업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읽어보시면서

인터넷 부업인 타이핑 아르바이트에 대한

정보도 얻고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재택근무 정말 믿을만한지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저는 이 자택 부업을 시작한지

1년이 조금 넘었어요

홍보글을 쓰는 알바, 그러니까

정확히 말하면 프리랜서 온라인마케터로

꾸준히 재택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 부업이 뭔지

아무것도 모르던 시절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하고 있는 부업은

바로 타이핑 아르바이트예요

 

 

먼저 제가 하고 있는 부업인

타이핑 아르바이트에 대해 소개를 하기 전에,

가장 궁금한

인터넷 부업 정말 믿을만한가?에 대해

개인적으로 느끼는건,

내가 한 만큼 정확하게 돈되는일이냐?!

이 부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물론 개인차가 있는 일이지만,

시작은 했지만 생각보다 수익이 안나거나

적은 수익을 얻었다면...

인터넷 부업 할만한 일이 못된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예요

하지만 저 같은 경우는

집에서 생활비 버는 방법으로 이 일을 선택했고,

1년이 넘은 지금까지도

매일 하루 1시간씩 꾸준히 글을 올렸구요

내가 일한만큼, 내가 글을 올린만큼

월 150만원 이상씩 벌고 있기에

제가 생각하는 이 컴퓨터 부업은

믿을만하다라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그럼 타이핑 아르바이트는 어떤 일이냐?

 

타이핑 아르바이트는

타자를 쳐서 문서를 작성하는 일이지만,

저는 원고 그대로 옮겨적는 문서작성의 일이 아닌

수익을 낼 수 있는 재택부업 일거리를 받아

그에 대한 주제에다 제 생각을 덧붙여

후기 형식으로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는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어요

 

수익아이템을 받아

그에 대한 주제로 글써서

온라인상에 올려두면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제 글에 관심을 보이면

건당 8,000원 또는 9,600원의 수수료를

지속적으로 받고 있거든요 ^-^

 

인터넷 부업인 타이핑 알바의 정식명칭은 CPA알바.

이렇게 3단계가 제가 일하는 방법이예요

 

제가 하고 있는 부업인

홍보글 쓰는 알바 이 일 자체가

시간, 장소, 기한, 분량이 없는 일이라

부담도 없고 스트레스 없다는 게

큰 장점이구요

1년 넘게 타이핑 알바 경험으로는

내가 한 만큼, 내가 노력한 만큼

정확하게 돈되는 일이기에

저는 이 인터넷 부업 믿을만하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답니다

 

타이핑 알바의 장점은

누구나 전문지식 없이도 할 수 있는 일이고,

만약 글솜씨가 없어 고민이 된다면

수익이 많이 나온 글을 참고해서

비슷하게만 써도

9,600원씩 꾸준한 수익이 생기다보니

초보가 하기 쉬운 부업이라는 장점이 있죠 ^^

 

타이핑 알바 수익아이템 목록중 일부예요

 

요즘 재택부업들을 보면

비현실적인 수익을 벌었다면서

초기비용을 납부해야 한다고 하며

회원모집하는 부업들...

많이 보셨거나 혹은 경험해 본 분들도 계실텐데요

그렇기 때문에

인터넷 부업에 대한 선입견을 갖고

이건 절대 안되는 일이다 하며

시도조차 안 하시는 분들도 계실거예요

 

하지만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 부업은

수익아이템 가져오기→글쓰기→수익기다리기

이렇게 3단계만 거치면 되기에

어떠한 부담감이 없기 때문에

초보시절부터 1년이 넘은 지금까지

꾸준히 해오고 있어요

지금 이 글도 마찬가지로 수익글 이구요 ^-^

 

 

저는 하루 딱 1시간씩 컴퓨터 앞에 앉아

이렇게 타자치는 부업을 하고 있구요

하루 적게 벌땐 4~5만원,

많이 벌땐 10만원 이상까지도 생기더라구요

 

많은 시간 투자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재택아르바이트로

부수익 얻을만한 일을 찾는 직장인이나,

생활비 버는 방법으로

재택근무를 원하시는 주부,

또는 타 부업을 시작하셨지만

성과가 안 좋아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에게

인터넷 부업인 타이핑 알바

한 번 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어요

 

별거 없어요!!!

그저 꾸준함과 성실함만 있다면

누구나 저처럼 월 150만원 이상은

집에서 벌 수 있는 일이랍니다 ^-^

 

 

여기까지가

인터넷 부업 믿을만한가에 대해

제가 재택근무를 하며

직접 경험해보고 느낀 점을 적어봤구요

저도 초보시절부터 해왔던 일이라

어려움 없이 누구나 해보실 수 있어요

 

재택근무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회원모집해야 하는 부업보다는

다른 부수적인 어떠한 일 없이

오로지 글만 쓰는 타이핑 알바

한번 알아보세요

 

제가 아무리 구구절절 말한다해도

결정은 본인이 하시는 것이니

아래 링크 하나 남겨 드릴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재택알바에 관한 자료 무료로 받아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초보자가 하기 쉬운 타이핑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부업 경험을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