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직장인이 퇴근후 할만한 부업

인터넷 글쓰는일 부담없네요

 

직장인이 퇴근후 할 만한 부업인

재택근무 인터넷 글쓰는 일로

월 150~170만원의

 부수익을 얻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비단 저만 느끼는 건 아니지만,

올라가길 바라는 월급은 변동이 없고

내려가길 바라는 물가는 하루가 다르게

올라가기만 하니

아무리 아껴 쓴다고 해도 한계가 있더라구요

 

 

정말 요즘은 외벌이는 고사하고

맞벌이조차 살기 힘든 시기라

투잡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저를 비롯해 아주 많이 계시더라구요

이러니 젊은 세대를 제외하고

저같은 기성세대들은 나가서

돈 만원 쓰는 것도 망설여지게 돼요 ㅠㅠ

 

부족한 월급으로 아무리 절약한다해도

적자투성이인 가계부를 꾸려나가는 것도

한계가 오더라구요

직장에서 돌아와 밀린 집안일 하는 것도

어쩔땐 너무 힘들고 피곤하지만...

당장에 빠듯하다보니

부업이나 알바를 찾아볼 수 밖에 없었어요

 

평일엔 알바할 시간이 부족해

주말알바로 편의점알바를 했었는데요

막상 해보니 생각했던거와는 달리

할 일이 무척이나 많았고,

게다가 시급자체도 너무 적어서 오래 하지는 못했구요

다른 알바 일자리를 찾아봤지만

딱히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없었어요

하지만 부업을 절실히 원했기 때문에

열심히 찾아봤더니 있긴 있더라구요

직장인이 퇴근후 할만한 부업으로

적은 시간 투자해서 집에서 돈버는일...

 

 

직장인이 할만한 부업으로 선택한 이 일은

근무조건이 아주 맘에 들었는데요

특히나 퇴근후알바로

적은 시간대비 꾸준히만 하면

정확하게 돈되는 일이라는 것이

제가 원하는 조건에 모두 맞더라구요

 

이 일은 내가 편한 시간에,

내가 일할 수 있는 만큼 꾸준히하면

안정적으로 수입을 얻을 수 있거든요

 

제가 직장인 투잡으로 하고 있는

이 일의 일하는 방법은

블로그나 카페 또는 각종 SNS매체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을 활용해

재택부업 일거리를 제공받아

그에 대한 주제로 내용을 홍보하는 일이구요

이런 수익아이템들이 다양하고 많기에

그날그날 제가 하고 싶은 것을 골라

제 경험이나 후기처럼

단순하게 글쓰기한 후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하면 할 일이 모두 끝이나요

 

 

인터넷 글쓰는 일로

정당한 대가를 받는 수익구조의 일이

바로 제가 하는 일인데요

재택부업 일거리를 제공받아

그에 대한 자료를 참고해서

제 생각을 덧붙여 글 작성한 뒤

인터넷상에 올리면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검색자가

제 글에 관심을 갖고 반응을 보이면

건당 8,000원 또는 9,600원을 수수료를

받고 있구요

 

이렇게 블로그나 카페 등을 활용해

글을 써서 올리기만 하면

제 글로 정보를 얻어가는 검색자만

기다리면 되는 일이라

저는 꾸준히 인터넷 글쓰는 일만 하면 돼요

 

그리고 글로 인해 발생한 수수료는

스마트폰 뱅크어플이나 컴퓨터를 통해서

실시간 확인할 수 있고

매달 15일이 되면 통장으로 입금이 되니

믿을 수 있고 무엇보다 저는

신경쓸게 하나도 없어 좋더라구요

 

 

직장인이 퇴근후 할만한 부업인

이 인터넷 글쓰는 일을 시작하고 첫달엔

십만원 약간 넘는 금액을 벌었는데요

생각외로 적은 수입에 실망스러웠지만,

가만히 생각을 해보니...

인터넷상에 올려놓은 글이 얼마되지 않으니

검색자가 정보를 얻고 싶어도

내 글을 찾기가 힘들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하루도 거르지 않고

꾸준하게 하다보니

인터넷상에 자연스레 제 글들이 많아져

검색자들의 눈에 많이 띄였는지

점점 수입이 늘어가는게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1년이 조금 넘은 지금은

월 150~170만원 벌고 있구요

꾸준하게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하면

제가 작성한 글들이 삭제되거나 없어지는게

아니기 때문에 시간이 경과되어도

글들로 인해 수수료가 고스란히

제 월급으로 통장에 입금이 된답니다

 

 

직장인투잡이나 직장인부업으로

성인이라면 누구나

저처럼 인터넷 글쓰는일로

집에서 돈벌 수 있어요!

 

직장인이 퇴근후 할만한 부업으로 하거나,

또는 주부부업으로도,

집에서 편하고 단순하게,

하루 1시간 정도 내가 원하는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하면 되는

재택부업으로 선택한 이 일을

단기간만 하고 그만두는게 아니라

노후에도 평생직장 개념으로

꾸준히 할 생각이예요

 

실제로 저와 같은 일을 하시는 분들 중엔

60대이신 분들도

글올리는 부업로 돈을 벌고 계시는데요

먹고 살기에도 버거운데

자녀들한테 들어가는 교육비나

양육비로 노후준비 제대로 못하는 게

현실이잖아요?

하지만 이 인터넷 글쓰는 부업은

노후준비겸 현실 경제적 여유까지

일석이조의 전망좋은 직업이예요

 

 

아무튼 저는 이런 목적으로

이 인터넷 글쓰는 일을 선택했기에

큰 만족감을 가지고

1년넘게 글쓰기 부업을 하고 있답니다

 

직장인이 퇴근후 할만한 부업이나

집에서 하는 일로

돈을 벌고 싶으시다면

아래 제가 재택부업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재택알바에 관한 자료 무료로 받아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직장인 아르바이트 자세히 알아보기

글쓰기알바 하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 경험을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