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다양한 재택알바 일거리들 중에서

제가 문서작성알바를

선택했던 이유는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하고 일한만큼

집에서 돈벌 수 있었기 때문인데요

 

일에 대해 정해져 있는

시간이나 장소는 물론이고,

기한, 분량이 없는 일이라

1년이 넘은 오랜기간 동안 일하면서도

별다른 부담이나 스트레스 없이

꾸준하게 해오고 있어요

 

저는 이 컴퓨터로 할 수 있는 일인

문서작성알바를

정확하게 1년 5개월째 하고 있구요

시간나는대로 짬짬이 하면서도

집에서 제대로 돈벌고 있답니다~^^

 

 

문서작성알바는

다른 어떤 준비물 없이

컴퓨터만 있다면

책상앞이건, 소파에 앉아서건

타이핑치면서 일할 수 있구요

또 내가 하는 만큼, 내가 글쓰는 만큼

벌 수 있는 실적제이기 때문에

정직하게 돈벌 수 있어

저는 그런점이 더 좋더라구요

 

단순하게 타이핑만 치는 일이 아니기에

시간대비 고수익의 돈을 벌 수 있고

집에서 편하게 돈버는 일이지만,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안전한 일거리로 돈을 벌기에

믿고 오랜기간 일할 수 있어요

 

저는 이 타자치는 일인

문서작성알바로

한달에 150~170만원 정도 벌고 있구요

하루에 1시간 남짓 일하고 있어요

 

 

글 하나에 얼마다 하는 게 아니라,

내가 쓴 글을 보고

관심있어 하는 사람이 생기면

한건당 8,000원 또는 9,600원씩 받는데요

저는 하루에 1시간 남짓 일하면서

보통 글 1~2개씩 쓰고 있어요

 

이렇게 하루하루 차곡차곡

수수료가 쌓여

한달 정산으로 매달 15일에 월급을 받구요

1년넘게 일하면서 여태껏 한번도

밀리거나 늦게 받아본적은 없네요

저는 매일 인터넷에 글 올리는 일로

한달 150~170만원 벌고 있답니다

 

 

문서작성알바 라고 해서

말 그대로 단순 타이핑만 치는 건 아니예요

그런거였다면

하루 1시간 남짓 일하면서

어떻게 한달  150만원 이상을 벌겠어요

 

저는 회사제품마케팅파트너가 되어

일을 하고 있는데요

제품에 대한 소개글을 쓰는 일을 하구요

그에 대한 정당한 대가로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이를테면,

취미 취업 자격증, 교육에 관한 것,

온라인학원, 생활용품, 육아용품 등을

알리는 글을 쓰는 거죠

 

오늘 글 쓰고자 하는 아이템이

예를 들어 신발이라면

내가 소개하는 신발에 대해

알리는 글을 쓰면 되는 일이예요

 

 

이렇게 말로하니까

좀 어렵고 복잡한 일인거 같은데...

사실 막상 해보면

어려운 일이 아니예요

수익을 낼 수 있는 일거리

제공해주는 회사에서

일거리에 대한 참고자료를 모두 주고 있고,

또 어떤 식으로 써야 하는지

가이드라인도 제공해주기 때문에

글을 쓰고자 하는 의욕만 있다면

미성년자를 제외한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랍니다

 

20대부터 시작해서

30대, 40대, 50대, 6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분들이

타이핑치면서 하는 글쓰기알바를

많이들 하고 계시답니다

 

이분들 모두

평균 1~2시간 일하고

한달에 150~200만원을 벌어가고 있기에

처음부터 컴퓨터로 하는 일,

인터넷으로 돈버는 일 하는게

두렵다고 시작못한다면

쏠쏠한 수입원을 놓치는 일인거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저도 집에서 돈벌기로

일을 시작하게 된 계기였어요

저는 온라인 마케팅 기관에서

제공해주는 일을 받아서 하고 있어요

 

매일 무료로 무제한

일거리 주고 있기 때문에

일거리가 없어서 일을 못하는 경우는 없어요

제게 이렇게 집에서 돈벌 수 있도록

일거리 제공해주는 회사는

17년의 역사가 있는 곳이구요

현재 200여가지가 넘는

글쓰기부업 아이템이 있기에

걱정없이 일할 수 있답니다

 

 

매달 월급을 받고 있지만,

그때마다 소득세 3.3% 꼬박떼고 받고 있어요

나라에 정당하게 신고하면서

제대로 안정적으로 일하고 있답니다

 

재택알바 알아보면서

쉽게 눈에 띄였던 게

대부분 광고글이었기에

처음에 사실 믿을만한 회사 찾기가

정말 힘들었는데

고생하면서 찾아본 만큼

지금은 안정적으로 일하고 있어서

저는 너무나 만족하고 있어요

 

지금은 이 문서작성알바를

제 동생은 물론이고 친구들에게

권해주고 있기까지 하니깐요 ^^

 

 

컴퓨터만 있다면

집에서 돈벌 수 있는 문서작성알바에 대해

제 글을 읽는 분들도

좋은 기회 잘 활용하시면

편하게 돈버실 수 있을 거예요

 

그렇지만

재택일거리도 다양한 회사,

다양한 일거리가 많기에

가능하면 여러곳 비교해보시고

상담도 해보시면서

나와 잘 맞는 곳 찾아보시길 바래요

 

타이핑알바라고 더 많이 알려진

문서작성 알바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시구요

재택알바 자료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체험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

 

타이핑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무료자료 받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타이핑부업 경험을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