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오늘도 변함없이

퇴근후 집에 돌아와

직장인부업으로 컴퓨터 앞에 앉아

돈벌기를 하고 있어요

 

퇴근후 피곤한 건 사실이라

집에 돌아오면 그냥 쉬고 싶지만...

집에서 할 수 있는

직장인부업 일을 하기에,

그리고 무엇보다 시간대비 고수익의 일이라

돈버는 재미에

저절로 컴앞에 앉게 되더라구요 ^^

 

 

컴퓨터만 있으면 할 수 있는 일인

타이핑알바로 직장인부업을 하기에

쉽고 편하게,

그리고 오랜기간 일을 해올 수 있었어요

 

물론 다른 직장인들과 마찬가지로

저도 처음엔 밖에서 하는 알바를

알아보곤 했었는데요

찾아보나마나 할 수 있는 일이라고는

단순 노동을 요구하는 일이

대부분이더라구요

 

편의점, 마트캐셔, 음식점 등

최저시급으로 계산해주는

그런 일...

 

 

돈버는 일도 물론 중요하지만

내 쉬는 시간 쪼개어 하는 일...

피곤함을 무릅쓰고 하는 일인데

돈도 얼마 안되는 그런일은

선뜻 하기가 망설여지더라구요

 

그래서

좀 더 효율적으로 시간활용하면서

최저시급보다는

좀 더 벌 수 있는 일을 알아봤었고

열심히 알아본 덕분에

직장인부업으로

재택알바 일거리를 찾았어요

 

 

컴퓨터만 있으면,

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라면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구요

 

요즘은 스마트폰으로도

쉬는 시간 틈틈이 글쓰면

돈벌기를 하고 있어요

 

      

 

회사에서 매일 무료로 무제한

제공받는 아이템을 주제로

회사제품을 소개하는 글을 써요

 

글 1개 쓰고

보통 3만원에서 5만원씩 받고 있는데

좀 더 잘쓰여진 글을 쓰면

10만원이상 받기도 한답니다

 

 

글 하나 작성하는데

보통 30분정도 소요되는데요

30분 걸려 쓰는 글 하나로

못해도 3만원이상씩 버니

이거 알바중엔 정말 꿀알바이고

그래서 제가 꾸준히 할 수 밖에 없는

본업만큼 소중한 일거리예요 ^^

 

하루 1시간남짓 하는 직장인부업이기에

힘들지도 않고, 피곤하지도 않아

다음날 직장일 하는 데 전혀 무리가 없구요

그래서 제가 오랜기간 일을 할 수 있었어요

 

 

저는 하루에 글 1~2개씩

매일 거르지 않고 쓰려고 노력하고 있구요

(회식이나 약속이 있으면 못할 때도 있어요 ^^)

이렇게 차곡차곡 수익이 쌓여

한달정산으로

매달 15일에 월급으로 지급받고 있어요

 

저는 매달 150~170만원을

꾸준히 받고 있답니다 ^^

 

 

글 1개에

3만원에서 5만원을 받는 일이니

하루에 꾸준히 1~2개씩만 쓴다고해도

한달이면 최소 90만원에서 180만원을

벌 수 있는 일이예요

저도 분발하려고 노력중입니다!^^

 

내가 일하는 만큼,

내가 글쓰는 만큼

정확하게 돈버는 일이기에

글을 많이 쓰면 쓸수록,

시간투자를 더 해서 일을 하면 할수록,

수익은 그만큼 올라가니까

글쓰는 재미도 있구요

무엇보다 시간대비 수익이 쏠쏠하기 때문에

몰라서 못하는 일이지

알게 되면 절대 손 놓을 수 없는 일이더라구요~

 

 

그래서 제게 꾸준히

재택일거리를 제공해주고 있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게

고마울 따름이예요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매일 타이핑알바 글쓰기 아이템을

지급해주고 있고

저는 하루에 내가 할 수 있을 만큼

일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내가 원하는 수익을 얻을 수 있을 때까지

일거리 지원은 물론이고,

다양한 지원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너무나 만족하면서

안정적으로 일을 하고 있답니다

 

 

일거리 아이템 지원과 함께

컴퓨터로 어떻게 일을 하는 지

일하는 방법까지 알려주고 있기에

컴맹이었던, 글쓰기에 자신이 없었던 저도

이렇게 매달 돈을 벌 수 있었어요

 

글쓰기 아이템에 관련된 정보들

모두 제공해주고 있구요

제게 주는 정보와 자료를 토대로

회사제품을 소개하는 글을 쓰고 있답니다

 

 

이 일 자체가

정해진 시간이나 장소,

 기한, 분량이 없는 일이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는 일이고

무엇보다 근무조건이

직장인에게 제격인 일거리이기에

저는 실제로 직장동료들에게도

타이핑알바를 적극 권해주고 있어요

 

무엇보다 제가 1년넘게

직접 경험하면서

돈을 벌어 보았기 때문에

자신있게 권해줄 수 있더라구요

 

 

저처럼

직장인투잡을 하실 생각이라면

시간대비 고수익의 일거리로

알아보시길 바래요

 

투잡으로 하는 일이기에

본업에 지장을 줄 수 있으면 안되고,

무엇보다 내가 즐겁게 할 수 있는 일이

우선이라고 생각하거든요 ^^

 

 

믿을 수 있는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합법적이고 안전한 일거리인지,

합법적이고 투명한 수익구조의 일인지

시작하기전에 확인 해보시구요

 

제가 재택알바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 하나 남겨드릴게요

타이핑알바 자료 무료로 받아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좋은 기회 잘 활용하시길 바래요

 

집에서돈벌기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무료자료 받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직장인돈벌기 경험을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