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예전 제 생각이 나서...

40대주부알바 찾기 어렵다면

제 경험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듯 해서

이 글을 적는 것이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듯 싶네요

 

    

 

40대주부알바를 시작한 지

벌써 1년이 훌쩍 넘었는데요

집에서 살림하면서 아이들 돌보며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한달 150~170만원을 벌고 있어요

 

집에서 일하는 재택근무이고

일 자체에 정해진

기한이나 분량이 없는 40대주부알바라

주변 아이 친구 엄마들에게도

적극 권해주고 있는 일이기도 하답니다

 

 

제가 1년넘게

집에서 할 수 있는 40대주부알바는

바로 원고작성알바인데요

 

컴퓨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내 편한 시간대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할 수 있기 때문에

40대주부알바로는 제격이던데요

 

제가 하는 원고작성알바를

흔히들 말하길

타이핑알바라고 많이 불리우죠

 

    

 

벌써 이 일을 시작한지도

1년이 훌쩍 넘었는데요

처음에 일을 시작할 땐

컴퓨터도 못하고,

인터넷도 잘 못하는데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맞을까?...

하며 고민을 많이 했었거든요

 

그래도 재택알바로 하기에

너무나 마음에 드는 조건이라

과감히 도전을 했답니다 ^^

 

 

지금 돌이켜 생각해보니까

왜 그렇게 처음부터 미리

걱정을 사서 했었는지 모르겠네요

 

수익을 낼 수 있는 일거리를

주는 것과 함께

컴퓨터로 어떻게 일을 하는 지

일하는 방법과

노하우를 모두 알려주더라구요

 

제가 하는 타이핑알바는

단순히 타이핑만 치는 업무가 아니구요

인터넷상에 글 올리는 일이예요

 

제가 올리는 글은

취미 취업 자격증, 교육에 관한 것,

생활용품, 육아용품 등을

소개하는 글을 쓰는 거죠

 

 

인터넷검색이 생활화가 되었잖아요

물건을 살때

후기나 소개글을 보게 되는데...

제가 바로 그런 일을 하는 거예요

 

해당 제품에 대한 소개하는 글을 쓰고

 그 글안에 홈페이지링크를 걸어서

회사제품 광고글을 써주는 거죠

 

이렇게 글을 작성해서

인터넷상에 올려두면

내가 쓴 글을 보고

관심있어 하는 사람이 생기면

건당 9,600원씩 받는건데요~

 

하루에 글 2개씩만 꾸준히 써도

한달이면 150만원은 벌 수 있는 일이랍니다

 

 

계산하는 방식은,

유입수 X 9,600 = 내 수익

이렇게 되는데요

 

저는 매일 글 1~2개씩 쓰고 있구요

월 150~170만원

안정적으로 벌고 있답니다

 

 

하루에 1시간남짓 일을 하고 있어요

저는 그 정도면

딱 적당하더라구요

 

글 하나 쓰는데

보통 30분정도 걸리니까

2개 쓰는데 1시간이면 적당하더라구요

 

 

수익을 낼 수 있는 일거리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라는 회사를 통해서

매일 무료로 무제한 제공받고 있구요

그동안 여기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었네요

 

1년이 넘는 기간동안

월 150~170만원의 수익이 나면서

경제적인 여유는 물론이고

마음의 여유를 찾게 되었어요

 

또 앞으로

내가 일을 원할 때까지

언제든 일거리를 제공해준다고 하니까

마음이 든든하기까지 하답니다

 

 

저는 앞으로

평생직업으로 삼아

정년없이 가능하면

오래 하려고 마음먹고 있어요

 

무엇보다

17년이나 된 전통있는 회사라

그래서 믿고 시작할 수 있었고,

그래서 앞으로도

여기랑 같이 일하려고 해요

 

 

주부알바 찾기 어렵다면

제가 하고 있는 일거리

적극 권해드리고 싶네요

아무래도 제가 직접 경험해보았고

지금도 이 글을 쓰면서

돈을 벌고 있기에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어요

 

제가 하고 있는 원고작성알바,

 타이핑알바에 관심이 있다면

아래 링크 하나 남겨 드릴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시구요

재택알바에 관한 자료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좋은 기회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알아보기

재택알바 무료자료 받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집에서돈벌기 경험을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