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출퇴근이 필요없는

재택아르바이트를 시작하고 나서는

이제는 집이 제 직장이 되었는데요

 

집에서 살림하면서 애보면서

어느것 하나 소홀히 하지 않고

재택아르바이트로

적지 않은 돈까지 벌고

집이 직장이기에

컴퓨터를 켜는 순간

수익활동은 시작되는 거죠 ^^

 

 

컴퓨터는 물론이고

스마트폰으로까지 할 수 있는 일이라

굳이 책상에 앉아서만 해야 하는 것도 아니고

추우면 이불속에서 해도 되고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할 수 있는

재택아르바이트.

 

저는 집에서 하는 알바로

타이핑부업 한답니다

 

 

오래되어 버벅거리는

컴퓨터로 하는 일~

이게 얼마나 쏠쏠하게 돈되는 일인지는

안해본 사람은 정말 모르는 일이죠 ^^

 

재택아르바이트로

벌어봤자 얼마나 벌겠어?

하시겠지만...

저는 컴퓨터로 하는 타이핑부업으로

한달 150~170만원씩 벌고 있답니다

 

 

이 일을 시작한지는

벌써 1년이 훌쩍 넘었네요

처음에 시작할 때

저도 많이 망설이기도 했었고,

두렵기까지 했었는데요

그도 그럴것이

컴퓨터로 돈버는 일,

인터넷으로 하는 일이

생전 처음이었기에 걱정을 많이 했었어요

하지만 막상 부딪쳐보니까

괜한 걱정을 했구나 싶더라구요

 

인터넷에 글 올리는 일을 하고

돈을 버는 일...

뭔가 특별한 사람들만 하는 일인줄

알았었어요

 

컴퓨터를 못하는 데,

인터넷을 못하는 데

과연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맞을까?

하면서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그리고 일을 시작한지

한달이 지나고 나서야

제 선택이 옳았다는 걸 느끼게 되더라구요

 

 

물론 처음부터

한달 150만원이상

벌었던건 아니었어요

 

첫달 수익은

십몇만원밖에 되질 않았지만...

집에서 컴퓨터로 하는 일로

실제로 통장에 돈이 들어오니까

이게 정말 되긴 되는일이구나~

하면서 신기하기만 하더라구요

 

그렇게 몇개월을

 재택아르바이트로 일하다보니

한달 수익이 30만원이 넘고,

또 50만원에서 80만원,

그리고 100만원을 넘고...

170만원까지 받고 있네요

 

현재 월 평균 150만원이상

안정적으로 꾸준히 받고 있답니다

 

 

제가 하는 일

좀 더 구체적으로 말씀드리면,

인터넷상에 제품을 소개하는 글을 써요

 

내가 쓴 글을 보고

관심있어 하는 사람이 생기면

건당 9,600원씩 받고 있는데요

저는 취미 취업 자격증, 교육에 관한 것,

생활용품, 육아용품 등의

아이템을 소개하는 글을 쓰고 있답니다

 

      

 

글 1개 쓰는데

보통 30분정도 소요되는데요

글 하나 쓰면

그 글 하나로 인해

적으면 3건에서 5건,

많으면 10건에서 15건이상 나온답니다

 

하루에 1시간남짓 투자하고

글 1~2개씩 쓰면서

한달에 150~170만원 버는 일.

단순 알바를 넘어서

본업 못지않게 돈을 버는 일이에요

 

 

이게 바로 제가 이 일을

1년이 넘도록

꾸준히 하고 있는 이유에요~^^

 

밖에서 일한다고 해도

1시간 일하고 이만큼 돈벌기

어림없잖아요?!

다들 직장 다녀보셨고

일자리 알아보셨기에

공감하실거라 생각이 드네요

 

집에서 하는 일로도

이렇게 편하고 쉽게 돈되는 일을

할 수 있게 되어서

저는 너무나 만족하고 있어요~

 

 

이제 일한지 1년이 넘었지만

저는 평생직업삼아

정년없이 오래 할 생각이구요

 

수익을 낼 수 있는 일거리를

매일 무료로 무제한 제공해주고 있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게도 너무 고맙구요

또 앞으로 내가 일을 하고자 할 때까지

지속적으로 일거리를 지원해준다고 하니까

든든하기까지 하답니다

 

인터넷의 생활화가 된 지금이기에

타이핑부업으로

시간대비 적지않은 돈을

꾸준히 벌 수 있는 거에요

 

이렇게 체험단도 할 수 있어요~^^

 

생각했던것보다

인터넷의 힘은 훨씬 광범위하다는 거

저는 이 일을 시작하면서

새삼 느끼게 되었네요

 

제가 하는 일에 대해 관심이 있거나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자 하신다면

아래 일거리 지원받는 곳의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시구요

재택알바에 관한 자료 무료로 받아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저도 무료자료 받아보고 난 뒤

시작을 했거든요~^^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알아보기

재택알바 무료자료 받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알바 경험을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