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돈되는 취미생활로

잘 알려져 인기가 많은

pop예쁜글씨배우기.

저도 부업을 통해 수익활동을 하고자

시작한지가 얼마전인데

생각했던거보다 빠른 기간에

자격증까지 취득하고

다양한 지원을 받아

현재는 쏠쏠히 수익을 내고 있는데요

 

 

저는 pop예쁜글씨배우기를

온라인강의로 시작을 했어요

그런데 많은 분들이 하는 질문이

현장에서 직접

실무위주로 배워야 하는 수업인데

어떻게 온라인으로 배울 수 있나?

이런걸 많이 물어보시더라구요

 

사실 처음에

저도 좀 꺼림직했어요

온라인으로 제대로 배울 수 있을까~

더군다나 자격증까지 도전하는건데

이게 가능할까 싶었어요

 

 

그런데 이런 걱정과는 달리

이게 진짜 되더라구요^^

강사님이 하는거 위주로 나오는데

제가 배운곳에서는

온라인강의라고 해도

100%실무위주로 클로즈업해서

촬영을 했기 때문에

붓 터치 하나하나 자세히 볼 수 있구요

 

온라인강의라

기억안나는 부분은

얼마든지 돌려볼 수 있으니

오히려 더 도움이 되더라구요^^

 

게다가 온라인강의 뿐만아니라

주말엔 오프라인강의까지

제공해주고 있거든요

모르는 부분이나 잘 안되는 부분은

오프라인강의를 통해서

직접 강사님께 배울 수 있어

효율적으로 익힐 수 있었어요 ㅎㅎ

 

 

pop예쁜글씨배우기를

처음 접하는

초보들도 쉽게 배울 수 있게

규칙을 잘 설명해주고,

 

작품 또한 쉽게 완성할 수 있는

노하우까지 알려주기 때문에

도전한다면 누구나 2~3개월이면

pop예쁜글씨 전문가가 될 수 있구요

 

자격증 과정 2개월이면

짧다고 생각이 들겠지만

아마 강의를 들어보시면 아실거에요

입문부터 심화과정까지

정말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여기서 pop예쁜글씨배우기를

시작하는거 같아요

저 또한 여기서 배우신 지인의 권유로

pop예쁜글씨배우기를 시작했는데

그때 상담도 해보고

또 무료강의 신청해서

보기 시작했었거든요

 

그게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pop를 쉽게 이해할 수 있었고

그래서 재미를 붙일 수 있었네요~

 

만약 pop예쁜글씨에

관심이 있다면

문화센터 원데이클래스 이런것도 좋지만

온라인으로 쉽게 배울 수 있는

무료강의를 먼저 들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게다가

제가 자격증 취득한 곳은

자격증 취득후에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수익활동을 할 수 있게

다양한 지원을 해주거든요

 

앞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저는 부업을 목표로 했었는데요

창업지원센터 연결을 통해서

무료로 창업지원에 필요한 사항들을

지원받아볼 수 있었답니다

 

 

세무, 회계적인 교육부터 시작해서

내 사업 홍보하는 방법,

다양한 글쓰기 방법,

홍보물 시안 작성하는 방법 등

창업과 부업을 위한 다양한 지원들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구요

 

만약

pop예쁜글씨 전문강사로

취업하실 계획이라면

취업지원연구소를 통해서

다양한 취업노하우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어요

 

요즘 성인들 취미는 물론

아이들까지 pop예쁜글씨가

인기가 정말 많거든요

 

글씨체 교정부터 시작해서

미적감각향상, 집중력향상 등

다양한 교육효과까지 있기 때문에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모두가 배우고 싶어하는

pop예쁜글씨랍니다

 

 

초, 중, 고등학교 방과후교사,

문화센터나 도서관 등에서 전문강사,

다양한 아동교육기관에서 전문강사 등

활동할 곳은 정말 다양하구요

홈스쿨 창업까지도 가능하답니다

 

자격증 취득은 물론,

취업이나 창업후에도

다양한 자료업데이트를 통해서

변화하는 유행에 따라갈 수 있게

다양한 지원을 해주고 있어요

 

한번 수강생은

평생회원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기에

그래서 만약 장기적으로

수익활동을 하실 계획이라면

저는 여기를 적극 권해드리고 싶네요~

 

 

인강으로도

쉽고 편하게 배울 수 있다니

세상 참 좋아졌다는 생각이 들어요~^^

더군다나 취업지원까지 확실하게 해주니

배우면서도 걱정없답니다

 

그래서 주변에서

창업이나 부업으로 고민하는

지인들에게

저는 pop배우기를

적극 권해주고 있어요

 

소자본으로도 시작할 수 있고

또 특성상 순수익도 많이 남아서

부업으로 너무 쏠쏠하니까요~

 

 

이왕이면 돈되는 취미면

더 좋은거 같아요

제가 직접 경험을 해보니

이거 아주 제대로 된 돈벌이더라구요 ^^

 

참고하시라고

아래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pop배우기 무료강의랑

무료자료 받아서 체험해보세요~

 

POP배우기,예쁜글씨자격증 알아보기

샘플강의 & 무료자료 받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