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초보라도 배우기 쉬운 캘리그라피 책을

많이 알아봤었는데요

참고로 저는 악필이라

기본글씨체도 좋지 않았어요^^;;

캘리그라피 배우기가

악필교정하는데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길래

쉽게 할수있는 방법을 찾아

이제는 악필교정은 물론이고

돈되는 취미생활도 할겸

자격증까지 취득했기에

저처럼 캘리그라피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효율적으로 배울 수 있는 방법

공유하고자 하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수도 있으실 거에요~

 

 

저는 처음에

악필교정도 할겸,

취미로 시작했던거라 책을 먼저 사고

나중에 캘리그라피자격증이 필요해져서

'캘리그라피 쉽게 배우기'의저자

박효지 캘리그라퍼님 강의를 듣기 시작했는데요

 

박효지 캘리그라퍼님은

이렇게 강사로도 일하고 계시고,

이 캘리그라피 책을 교재로 사용하고 계셔서

초보자가 시작하기 좋은 강의구요

 

이 강의를 들으면

캘리그라피 재료는 물론이고

교재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는데...

진작에 알았더라면

교재비용을 따로 지출하지 않아도 될텐데

하는 아쉬움이 지금도 있네요 ㅎㅎ

 

 

캘리그라피 배우기는

서예 붓글씨처럼

붓을 잡고 글쓰는건 비슷하지만

캘리그라피 직접 해보니깐

또 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하루 일상이 되어버렸을 정도로

아주 푹 빠져 있네요 ^^

 

    

 

한자한자 붓으로 써내려가는것도

재미있긴 한데

다른 재료들로 특이한 느낌의

글씨체를 쓰는 게 저는 더 재미있더라구요

 

예전에는 몰랐었는데

캘리그라피가

면봉이나 매니큐어 등

다양한 재료들로

독특한 질감을 표현하면서

글쓰기도 한다는 거~

 

그래서 더 재미있었는데

제가 배운곳에서는 이렇게

본인만의 독특한 글씨체,

예쁜글씨체를 배울수있게 해줘서

아주 좋았어요

남들보다 좀 더 경쟁력있다고 해야하나~

그런 자부심도 생겼고

그래서 재미있게 배울 수 있었네요

 

 

저는 좀 더 자세히 배워보고 싶어서

사실 자격증까지 취득하게 된건데요

그런데 오히려 자격증과정으로 배워보니깐

더 쉽고 편하게 배울 수 있더라구요

 

그 전에는

문화센터 원데이클래스로 배웠었는데

전문기관 통해서 배우니깐

교육프로그램이 더 전문적이라는 거~

 

저는 2개월과정으로 배우면서

자격증준비를 할 수 있었는데요

온라인강의와 오프라인강의로

구성되어진 혼합강의를 통해서

시간 효율적으로 활용하면서

배워볼 수 있었답니다

 

 

시험 또한

번거롭게 응시장에 갈 필요없이

온라인시험으로 진행되어서

부담없이 치룰 수 있었는데요

시험문제도 어렵지 않았던 게

시험전에 모의고사집을 주는데

그거 한, 두번만 풀어보니깐

시험문제 술술 풀리더라구요^^

 

사실 직장다니면서 배웠던거라

기대안하고 시험치뤘는데

한번에 자격증도 땄었구요

그래서 더 기분이 좋았었어요 ㅎㅎ

 

 

악필교정 할겸

단순 취미로 시작했었던

캘리그라피 배우기.

사실 자격증까지 준비했던 이유는

캘리그라피부업을

해볼 계획이었기 때문인데요

 

아시겠지만

캘리가 요즘 엄청 인기잖아요

작품하나 쓰고도 몇만원을 벌 수 있으니

한 번 제대로 배워놓으면

여러가지로 활용할 수 있다는 거~

 

부업 뿐만아니라

초, 중, 고등학교 방과후교사,

문화센터나 도서관 등에서

전문강사로 활동이 가능하구요

 

캘리그라피 클래스 창업의 자격도

주어지기 때문에

취업이나 창업 등 다양한 방면으로

수익활동 할 수 있답니다

 

 

자격증 준비했던건 얼마 안되었지만

주변에 작품 선물해주면서

벌써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요즘이에요

 

그래서 자격증따질 참 잘했구나,

부업으로 하면 정말 쏠쏠하겠는데~

하는 기대감도 크게 부풀어 있네요^^

 

그래서 제 친구들중에서도

캘리그라피배우기 시작하기도 했구요

그때 제가 자격증 취득한 곳에서

제공해주는 무료강의 권해줬거든요

 

여기 무료자료들 제공해주는 것도

꽤나 쏠쏠해서

친구들도 만족해 하길래

나름 뿌듯하더라구요

 

 

제가 배운 곳은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요

앞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여기선 수강신청하면

캘리그라피 재료들도 무료로 보내주더라구요

 

집까지 택배로 보내주구요

그래서 재료비도 아끼면서

배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내용 탄탄한 책까지 받아볼 수 있었어요

 

 

평일엔 온라인강의로 배우고

주말엔 오프라인강의 통해서

배울 수 있었느네요

여기 강사님이 지필하신

캘리그라피 책이 베스트셀러에요

 

귀에 쏙쏙 들어오게 잘 설명하는 게

수업내용이 탄탄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저는 2개월이라는 단기간안에

자격증 취득 무난히 할 수 있었고,

 

자격증 취득하고 나서도

업그레이드 되는 수업프로그램

지원해주고 있으니까

마음놓고 앞으로의

부업활동 계획을 할 수 있겠더라구요

 

 

제가 자격증 취득한 여긴

자격증 취득 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취업지원연구소로

곧바로 연결을 시켜줘요

 

그래서

전문강사로 취업을 원하거나

부업이나 창업을 목표로 한다면

본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취업, 창업지원연구소로 연결시켜주고

1:1 컨설팅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곳에 취업을 할 때까지

책임지고 다양한 지원을 해주고 있어요

 

 

그래서 여기서 배워보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알아보니깐

자격증 교육기관이라 해도

모두가 취업지원을 해주는것도 아니고,

이만큼 지원해주는 곳이 없더라구요

자격증 취득하고 나면

나몰라라~하는 곳도 있고

지원이 미미한곳도 있으니

처음부터 잘 알아보고 시작하시길 바래요

 

더군다나

취업후 강사활동 할때도

꾸준히 수업자료를 업데이트해서 제공해주니깐

경쟁력있는 강사로 활동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으니

재수강률도 월등히 높다는 거~

 

저처럼

부업이나 창업이 목표시라면

창업지원연구소를 통해

세무, 법률적인 교육부터 시작해서

내 사업 홍보하는 방법,

회원관리나 회원유치 하는 방법,

홍보물 시안 제공 등

창업시작을 위한 다양한 자료

무료로 받아보시면서 시작하실 수 있답니다

 

 

전문강사로 취업을 원한다면

교사이미지 메이킹,

메이크업 수업,

모의면접을 통한 면접노하우,

수업계획서 작성하는 방법,

학부모, 학생 관리하는 방법,

수업프로그램 계획하기 등

다양한 취업지원 받아볼 수 있구요

 

맞춤구인공고도 실시간 문자로

공지해주니깐

따로 일자리 알아볼 번거로움없이

편하게 취업준비를 할 수 있답니다

 

 

여기서 취업지원받아보니깐

왜 여기가 유명한건지,

수년간 취업률이 1위였는지

알 수 있겠더라구요

 

다양한 지원들

저는 만족하면서 받고 있구요

취업후에도 꾸준히 제공해주고 있으니

열심히 여기서 지원해주는거

받아보면서 활동해보려고 해요

 

 

취미로도 좋지만

돈벌이로는 더 좋은

캘리그리피 배우기.

저처럼 부업이나 창업, 취업쪽으로

수익내보고 싶으시다면

전문적으로 자격증까지 따시는 걸

적극 권해드리고 싶네요

 

2개월이면 자격증 딸 수 있으니깐

간편하고 쉽게 가능하답니다~

 

도움이 될까해서

제가 배운 곳의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한번 알아보시구요

캘리그라피 무료강의랑

관련자료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캘리그라피 자세히 알아보기

샘플강의 & 관련자료 무료로받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