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집에서 부업으로

돈벌이가 될만한 일을 찾다가

기본재료값이 저렴하고

순수익 또한 많이 남아

부업거리로 이만한 것이 없겠다 싶어

시작한 pop배우기.

 

처음에는 가로 직선과

세로 직선을 긋는 법을 배우고,

그 다음엔 동그라미, 자음, 모음

그런 다음 예시로

팥빙수 같은 그런 글씨를 쓰게 되는데요

어느 정도 쓰면

숫자도 쓰고 긴 문장도 연습하게 되는데

하면 할수록 실력이 느는 게 보이니까

손재주 없고 손느린 저였지만

2개월이라는 짧은 시간에

자격증까지 취득하게 되었어요

 

 

저는 어릴때부터

손으로 뭐든 만드는 걸 좋아하기는 했지만

딱히 손재주가 있는 건 아니었거든요

하지만 어느곳에 가든

항상 눈에 들어오는 것이...

언젠간 꼭 한번 배워보리라 ~

생각만 하고 있다가

더 늦기 전에 도전을 하자 한것이

바로 pop배우기에요

 

그래서인지

pop배우기도

처음에 취미로 시작했다가

지금은 부업으로 집에서 돈을 벌고 있죠^^

 

 

저도 직장생활 오래 했었지만

그때보다 이렇게 소소하게 부업하면서

돈버는 게 훨씬 재미있어

생활에 활력소가 되고 있네요^^

 

한달에 정해진 월급을 받는 건 아니지만

pop배우기로 쌓은 실력으로

작품 하나당 몇 만원씩 받으면서

버는 돈이 생각외로 쏠쏠한데요

 

요즘 pop글씨가

다양한 곳에 쓰이게 되면서

그만큼 주문의뢰도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웬만한 직장 월급이상으로

즐거움을 주고 있는

pop예쁜글씨쓰기랍니다~

 

 

저는 집에서 부업을 시작한지

그리 오래되지는 않았어요

사실 처음에 직장다니면서

pop배우기를 하게 되었는데요

 

처음부터 취미삼아,

부업삼아 할 생각이었기 때문에

좀 더 전문적으로 배우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자격증까지 취득하게 되었는데요

자격증이라고 해서 배우는 게

더 어렵다거나 그런 건 아니더라구요

 

 

앞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저는 2개월과정으로

pop배우기 자격증취득을 했어요

직장다니면서 자격증까지 딸 수 있었던 건

그만큼 탄탄한 교육시스템 덕분이었는데요

저는 처음에 무료강의 들어보고

시작할 수 있었어요

 

제가 배운 곳은

온라인강의와 오프라인강의로

구성되어진 혼합교육을 지원해주고 있거든요

그래서 처음엔 온라인무료강의로

배워볼 수 있었는데요

 

사실 처음에

pop글쓰기 배우기를

동영상으로 배운다고 생각하니깐

실무위주로 배워야 하는 과목인데

동영상으로 배우는 게 가능할까?

하는 의문이 들더라구요

 

그런데 오히려 동영상으로 배우는 게

손느린 제겐 더 잘 맞더라구요

클로즈업이 되어

터치 하나하나 자세히 볼 수 있구요

기억안나는 부분은

얼마든지 다시 돌려보면서

복습할 수 있으니깐

더 완성도가 높아지더라구요

 

 

만약 pop글씨 배우는 거

관심있으시다면

저처럼 온라인강의도

한번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참고하시라고

맨 아래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무료니까 받아보세요^^

 

      

 

이왕 배우는거면

돈되는 게 좋고,

돈벌이로 배우는 거라면

전문적으로 자격증까지 따 놓는게

장기적으로 봤을 때 좋거든요

 

수익을 목표로 하게 되면

변화하는 유행이나

새로운 트랜드에 맞춰갈 수 있어야 하는데

혼자서만 하게 되면

새로운 정보들을 얻기도 힘들구요

자료들도 지원받기 힘들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제대로된 교육기관을 통해서 배우는 걸

저는 적극 권해드리고 싶어요

하지만 그렇다고

아무데서나 시작하진 마시구요

pop배우기의 인기가 높은 만큼

다양한 교육기관이 있기에

여러곳 비교해보면서

제대로 따져보고 시작하세요 한다는 거~

 

교육과정 끝나고 자격증 취득하면

나몰라라 하는 곳도 많구요

실제로 추후 취업활동할 때

미미한 지원을 해준다는 곳도 정말 많아요

 

그렇기 때문에

섣불리 시작하지 마시고

잘 알아보시고 시작하는 게

정말 중요하답니다

 

 

저는 그래서

pop배우는 거 시작할 때

여러곳 비교해가면서 알아봤었는데요

현재는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서

자격증 취득했구요

지금은 너무나 만족하고 있어요

 

여기에서 발급해주는 자격증은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증받은 자격증이니깐

믿고 자격증 취득할 수 있구요

 

수년간 취업률 1위를 달리고 있기에

취업지원이 탄탄하다는거~

 

 

pop예쁜글씨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부업이나 창업은 물론이고

다양한 곳에 취업할 수 있어요

 

문화센터나 도서관 등에서 전문강사,

방과후교실 방과후교사,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등에서

교육기관 전문강사 등

다양하게 취업이 가능한데요

 

제가 배운 곳에서는

자격증 취득후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취업지원을 적극적으로 도와주고 있어요

 

 

강사로 취업을 원한다면

그에 맞는 취업지원을,

부업이나 창업이 목표라면

창업을 하기 위한

세무적인 교육부터 시작해서

내 사업 홍보하는 방법,

홍보물 만들기,

고객관리 하는 방법 등

다양한 교육지원을 해주고 있고

 

1:1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자격증취득부터 취업, 창업까지

수월하게 할 수 있답니다

시키는대로만 잘 따라갈 자신 있다면

앞으로의 수익활동은 걱정없다는거~

 

 

저처럼 부업으로

집에서 돈벌이 하는 거나

취업하는거 생각외로 만만치 않기에

편하고 쉽게,

또 성공적으로 하고 싶다면

혼자서 하지 말고

전문기관의 도움 받으셔야

수월히 할 수 있어요

 

제가 교육받은 곳

아래 링크 남겨드릴테니

샘플강의랑 자료 무료로 받아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pop예쁜글씨 샘플강의&무료자료받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넘어갑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