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아토피 때문이기도 하고

취미생활도 할겸

재미삼아 시작한 비누공예,

처음엔 문화센터에서 접해봤다가

이건 꼭 배워야겠다는 생각에

시작했는데...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친환경 비누레시피로 만들어 사용해보니

효과는 물론이고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로 줬더니

반응이 너무나 폭발적이라

부업아이템으로 맘먹고 있네요~^^

 

 

사진에 있는 간식거리들

진짜 아니에요^^

전부 비누인데요 ㅎㅎ

내가 만드는 걸로 비누로 쓸 수 있다는게

너무 신기하기만 했었는데요

아토피 완화시키고자 알아봤던건데

이게 돈벌이가 된다는 걸 알게 된 후

더 적극적으로 열심히 배우게 되버렸네요~

 

이제 나이가 있다보니

같은 일을 해도 돈되는 일이라면

더 열심히 하게 되더라구요

벌 수 있을 때 벌어야하지 않겠어요^^

 

저는 지금 직장을 다니고 있기에

비누공예 자격증 따서

부업으로 해보려고 하고 있어요

 

 

시중에 많은 비누가 있지만

내가 원하는 디자인, 모양, 크기로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수공예작품이라는 점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천연 수제비누를 찾고 있어요

 

게다가 제가 만드는 비누공예는

모양까지 특이하고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많이 찾고 있구요

오리알, 달걀, 모빌, 야쿠르트, 초코바,

그라데이션, 메시지, 베이커리, 딸기케이크 등

실물처럼 생긴 비누는

아이들 위생교육에 크게 한몫하고 있어

엄마들에게 완전 인기가 좋답니다^^

 

그래서인지

요즘엔 방과후수업이나

어린이집, 유치원 등의 교육기관에서

전문강사로 활동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아이들이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수업이라서

아이들한테도 인기 최고라는거~

 

 

저는 지금 온라인강의로

비누만들기를 배우고 있는데요

온라인강의와 오프라인강의를

경험을 해보니

저한텐 온라인강의가 잘 맞더라구요

 

일단 내가 원하는 시간에 볼 수 있다는 것,

다시 보고 싶은 부분은 돌려볼 수 있다는 거~

저는 직장다니며 취미삼아,

부업삼아 배우는거였기에 솔직히

학원 수강시간에 맞춰

배우는건 무리였거든요

게다가 수강료가 너무나 비싸서

고민이 되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좀 더

저렴하게 배울 수 있는 방법을 찾았는데

무료동영상강의를

제공해주는 곳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신청하고 받아보며

동영상강의 볼 수 있었는데요

 

선생님이 바로 제 앞에서 강의를 해주는데

손길 터치 하나하나 클로즈업이 되어

더 자세히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처럼 비누만들기 배우고 싶다면,

비누공예자격증 따고

취업이나 창업, 부업을 해보고 싶다면

학원다니는 것도 좋지만

그 전에 온라인강의도 어떤지

한번 살펴보세요

이왕배우는거 여러군데 비교하고 살펴보면

본인과 잘 맞는 곳 선택할 수 있으니까요^^

 

 

취미로 배우시는 분들 많지만

저는 부업으로 팔아볼 계획으로 배우는 거였거든요

그래서 자격증 따는거

배우는 것도 좋지만,

창업이나 부업지원을 얼마나 해주느냐를

많이 비교하면서 알아봤었어요

 

그런데 보니깐 차이가 정말 많더라구요

그냥 자격증만 딴다고,

만드는방법만 배운다고 해서

무조건 돈이 벌리는건 아니라는거~

그래서 저는 취업, 창업지원을 얼마나 해주는지

자세히 살펴봤어요

 

자격증만 취득하고

나몰라라 하는 곳도 있고,

지원해주는 범위가

아주 미미한곳도 있었기에

비누만들기 다 똑같을거라고

아무데서나 시작했다가는

시간낭비, 돈낭비할 수 있으니까

미리 잘 알아보고 시작하세요

 

 

저는 그래서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서

배우기 시작했어요

여긴 내가 원하는 방향대로

책임지고 지원을 해주고 있구요

 

부업이나 창업을 위한 사람들에게

세무, 행정 시스템교육부터 시작해서

초도물품 및 홍보물 시안제공

회원관리방법, 내 사업 홍보하는 방법 등

필요한 모든것들을 제공해주고 있기 때문에

 

취업이나 창업, 부업을 시작하기에 앞서

걱정없이 편하게

준비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답니다

 

 

또 여기선

온라인강의만 하는 게 아니구요

오프라인강의도 제공해주고 있어요

정기적으로 강의를 하고 있는데요

수강생들에게 알림문자를 보내주고 있기에

온라인과 오프라인강의

모두 들을 수 있답니다~^^

 

평소엔 편하게 집에서 온라인강의 듣고

모르는 점은 오프라인강의로

직접 배우고 체험하면서

강사님께 배울 수 있어요

 

효율적으로 시간활용하면서

강의듣고 배울 수 있기에 좋고,

공예준비물도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어

저렴하게 배울 수 있기 때문에

그래서 저는 만족하고 있어요

 

 

비누공예 배우는거 계획중이시라면

제가 배우고 있는 곳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한번 알아보세요~^^

 

비누공예 무료동영상강의 받아보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넘어갑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