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캘리그라피 독학

다들 어렵다고 하더니

실제로 제가 해보니

그렇게 어려운 것도 아니더라구요

 

그렇다고 해서

제가 손재주가 특별히 있는 것도 아닌데

캘리글쓰기 하면 할수록

나만의 독특한 글씨체도 나오는것이

묘하게 빠져드는 뭔가가 있네요

 

요즘 정말 열심히 배우고 있어요~^^

 

 

캘리글씨쓰기 배우는 거 예전에

한참 유행 시작했었을때 있었잖아요

그때부터 관심이 있었는데

사실 이 유행 한때겠지 싶었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요즘 캘리 글씨체도 참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 아이템으로 활용되기 때문에

한번 제대로 배워두면

돈벌이도 쏠쏠하게 되고 취미도 되니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겠더라구요

 

재미있게 배운 캘리가

여러가지로 활용이 되니까

더 열심히 하게 되는거 있죠 ㅎㅎ

 

 

글씨 하나하나 쓰는게 얼마나 재미있는지!

저는 취미로 시작한 일이지만

나중엔 부업으로도 열심히 활동해서

용돈 제대로 벌어보려고 계획하고 있어요

 

직장다니면서 월급받고

집에서 소일거리 받아 부업해서 돈벌면

제격인 일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처음에 문화센터 다니면서

원데이클래스 보고 배웠었거든요

그런데 직장인이다보니까

시간맞추기도 힘들고,

 

그리고 이게 인기과목이다 보니까

마감도 엄청 빨리 되는데다가

보통 평일에 강의하는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강의 한번 들어보려고 해도

정말 힘들었었는데,

 

요즘엔 동영상으로

캘리그라피 독학 하고 있어서

내시간 될 때 들을 수 있고

모르는건 언제든 돌려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사실 동영상으로 캘리그라피 독학이

정말 가능할까 싶기도 했었는데요

오히려 직접 가서 듣는것보다

더 자세히 배울 수 있었어요

 

카메라 클로즈업 되서 보여주니까

더 자세히 컬 하나하나,

터치 하나하나 어떻게 하는지 보면서

배울 수 있으니까

저는 오히려 동영상이 배우기가 편하거같아요

 

 

동영상 보면서 하는거기에

캘리그라피 독학 어렵지 않았어요

사실 책만 보고 공부하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어요~

 

기왕이면 쉽고 즐겁게 재미있게

배울 수 있으면 좋잖아요^^

 

그래서 저는 전문서적도 제공해주고

동영상강의로 캘리그라피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곳

선택해서 배우기 시작했답니다

 

게다가 좋은건

온라인동영상강의로 독학할 수 있는 건 물론,

오프라인강의도 무료로 제공해주기 때문에

모르는건 직접가서 배울 수 있어요~

 

 

저는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를 통해서

캘리글씨체를 배우고 있는데요

여기는 수강신청하면

캘리그라피 글쓰기 재료까지

제공해주고 있다는거~

 

수강신청하고 나면

곧바로 택배배송해준답니다^^

시간절약, 비용절감하면서

배울 수 있으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캘리글쓰기가 부업도 된다고 했잖아요

여기선

부업이나 창업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에게

창업프로그램을 지원해주고 있어요

 

사실 저같이 모르는 사람은

부업을 한다고 해도

처음에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막막하거든요

괜히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했다가

맘만 상하고 돌아서는건 아닐지 걱정했는데

 

여기선

창업이나 부업에 필요한

서류문서 작업을 어떻게 해야하는지부터

홍보방법, 전단지 만드는 방법 등

다양한 지원을 해주고 있답니다

 

 

그래서 저 더 열심히 배워보려구요

지금은 직장다니면서

부업 목표로 하는 캘리지만,

 

나중엔 창업도 생각하고 있어요

최소한의 비용으로 창업을 할 수 있는

노하우까지 제공받을 수 있기에

나만의 공방을 꿈꾸고 있네요~^^

 

 

여자라면 캘리배우기 다들 관심있는거 같아요

제 주변 친구들을 봐도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제가 캘리 배우고 있는 이곳의

무료강의를 적극 권해주고 있어요

 

그러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캘리배우기 무료강의 먼저 신청해서

들어보시길 바래요

아래 링크 하나 남겨놓을게요~^^

 

캘리배우기 동영상강의 무료로 받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