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키우는 주부에요

 

친한 언니가 초등학교 방과후교사를 하고 있는데

아이키우면서하기에 근무시간도 괜찮고

일하는 시간도 괜찮다길래

저도 용기를 내어 도전을 하게 되었어요

 

처음엔 시험을 본다는것과...

공부를 안한지 오래되어

방과후지도사자격증취득방법 어렵게 생각했었는데

직접 해보니 그리 어렵지만은 않더라구요

 

그래서 경험자로써

방과후지도사자격증취득방법

온라인과정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저는 온라인과정으로

2개월만에 방과후지도사자격증을 취득했는데요

온라인강의는 물론이고

오프라인강의까지 제공받아

자격증 준비를 할 수 있었는데요

 

혼합강의 시스템으로 공부했기에

단 2개월 준비만으로도

한번에 시험에 합격할 수 있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직 아이들이 어려

많은 시간 할애할 수는 없었지만...

하루 30분~1시간정도

방과후지도사자격증 준비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시험공부를 하며 당당히 시험에 합격했는데요

 

 

1개월동안은 강의보면서 공부하고

나머지 1개월은 복습위주로 준비를 했어요

온라인으로 강의보면서 공부하고

모르는 부분은 오프라인 특강으로

궁금한거 물어보면서 직접 배우곤 했는데요

 

또 이게 참 편한것이

자격증 시험또한 온라인으로 치뤄지기 때문에

저처럼 여유시간이 부족한 육아맘들이

충분히 공부하면서 취득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나 주부들에게 인기가 넘 좋구요

 

그래서 방과후지도사자격증취득방법

그렇게 어렵지만은 않아요~^^

 

 

내가 원하는 시간에 스케줄을 짜고

내가 원하는 만큼 일할 수 있는 일이라

저는 그게 좋더라구요

 

그래서 주부들도 육아하면서 틈나는 시간에

학교나 문화센터에서 강의하면서

쏠쏠히 돈벌 수 있는 직업인데요

 

게다가 시간대비 고수익의 일이라

너무 좋더라구요

앞으로 아이들이 성장하면

들어가는 돈이 만만치 않을텐데

가만히 손놓고 있을 수 만은 없잖아요~?^^

 

그래서 저는 방과후지도사로

주부재취업에 도전하게 되었구요

현재는 정말 만족하면서 지내고 있답니다

 

 

온라인과정인

방과후지도사자격증취득방법 어렵지 않지만

또 쉽게 자격증 취득하고

취업준비도 편하게 할 수 있었던

이유가 있었는데요

 

저를 이끌어줄, 내게 잘 맞는

자격증교육기관을 선택했고

저는 그 프로그램을 따라

열심히 공부했기에 가능했었는데요

 

방과후지도사자격증이라고 모두가 같은 게 아니고

자격증을 딴다고 해서

누구나 취업이 되는건 아니에요!

 

 

취업 정말 어렵고도 힘들잖아요?!

관련학과 전공자도 아니면서

자격증 하나만으로

취업에 성공하기는 정말 어렵답니다

 

게다가 방과후지도사는

근무조건이 좋은만큼 경쟁률도 치열하거든요

 

그래서 저는 자격증 취득하려 알아보면서

취업이 정말 확실하게 되는지

중점적으로 알아봤구요

취업을 우선순위 목표로 잡고

교육기관을 알아봤었답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시작하게된 곳이

방과후교사 전문양성 교육기관인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요

 

제가 이곳에 끌렸던 이유는

친한 언니의 권유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체계적인 취업프로그램때문이었는데요

 

다양한 취업지원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곳에 취업을 할 때까지

책임지고 취업을 도와주고 있구요

 

또 취업을 했다고 해서 끝이 아니라

취업후 교사활동을 할 때에도

꾸준한 수업자료 제공을 통해서

많은 지원을 해주고 있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제가 온라인과정 수강신청을 하기전에

샘플강의를 들어봤었는데요

교육프로그램이 저랑 잘 맞더라구요

 

게다가 여기 강의는 다른곳과는 달랐던게

실제로 방과후수업을 하는것처럼

진행하는 강의이기 때문에

 

초보선생님들도 강의보고 따라만하면

누구나 수업을 진행할 수 있게

강의동영상과 프로그램이 짜여져

저는 그게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방과후교사 경력자라면 수업에 대한

두려움이나 걱정도 없겠죠

하지만 저는 완전 초보였기에

막상 취업이 된다고 해도

수업을 어떻게 이끌어 나갈지가 걱정이었는데...

 

이곳 교육동영상만 보고 그대로 따라해도

인기선생님이 될 수 있다는거~

 

특히 수업에 대해 두렵다면

이곳을 통해 많은 도움 받아보세요

 

실전수업 동영상은 물론,

보조강사체험프로그램을 통해

경력자로써 좀 더 경쟁력있게

취업을 할 수 있답니다^^

 

 

이런 취업프로그램 이외에도

다양한 지원사항들이 있으니

궁금하신점은 자세히 알아보시면

도움 되실듯 하네요

 

강의신청 무조건 하기보다는

기본으로 제공해주고 있는

샘플강의 들어보면서

교육프로그램이 어떤지 체험해보면

많은 도움이 될 거에요

 

강의를 먼저 들어보고 시작하는것과

안들어보는것은 천지차이니

자격증수강 시작하기전에

먼저 신청해서 들어보는걸

저는 권해드리고 싶네요^^

 

방과후지도사자격증취득방법 온라인과정 알아보기

자격증 샘플강의 & 관련자료 받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해요

 

 

 

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