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직장 동료중에

퇴근후 배달알바로

투잡을 시작했다고 하는데...

다른 일거리를 찾으려 해도

시국이 시국인지라

직장다니면서 할만한 일을

거의 찾아볼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에

너나 할 거 없이 

모두가 힘든 시기라

투잡은 기본이고

쓰리잡까지 하는 듯 해요

 

직장 월급만으로는

부족한게 현실이라

조금이라도 부수입 얻을 수 있는

재택알바든 배달알바든

뭐라도 시도하시는 것 같아요

 

 

저역시도 별반 다를 거 없기에...ㅜㅜ

그래서 저도 시작했어요!

 

저는

인터넷 재택알바를

하고 있는데요

집에서 간단하게 

글 쓰고 돈 벌고 있어요

 

글을 지어서 쓰는 게 아니라

이미 작성되어 있는 글을 보면서

따라 쓰는 일이라서

정말 간단하고 쉽더라구요

 

직장 다니면서

투잡으로 하기에도

괜찮은 일 같아서

시작했답니다

 

 

제가 하고 있는

인터넷재택알바는

블로그에 등록 할

홍보글을 작성하는 건데

 

단어나 말투 같은 걸

바꿔주면 되는 거라

정말 하나도 어렵지 않아요

 

글의 주제도 막

어렵고 전문적인 게 아니고

핸드메이드 자격증이나

취미에 관련된 내용이라서

쉽게 작성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리고 글 쓰는 걸

다 알려주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교육장 모여서

듣는 게 아니라

그냥 온라인 강의라서

편하게 수업 들을 수 있어요

 

저는 회사 점심시간에

휴대폰으로 틈틈이 봤는데요

강의도 10분에서 20분 정도라서

부담스럽지 않더라구요

 

강사님들이 설명도

정말 잘 해주시고

초보자의 시선에 맞춰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어려운 부분은 없었어요

 

 

강의로 직접

글 쓰는 걸 볼 수도 있고

주제별로 잘 정리되어 있는

예시글 자료도 있어서

 

몇 번 쭉 읽어보기만 해도

어떻게 바꿔 써야 할지

감이 잡히더라구요

 

제목 작성하는 거

글 작성 시 유의할 점

이미지 제작하는 법 등등

 

인터넷재택알바에 대해

전반적인 내용을

교육 받고 일을 시작하니

처음 일에 들어갔을 때도

많이 헤매지 않을 수 있었어요

 

 

제가 하고 있는

인터넷재택알바는

글 1개 작성할 때마다

수수료를 받는 건데요

 

하루 할당량 같은 게

정해져 있는 게 아니라서

원하는 만큼 상황에 맞춰서

자유롭게 글을 쓰면 돼요

 

글 1개 작성하는 건

20분에서 30분 정도면 되는데

수수료가 괜찮은 편이라

시간 대비 수익이 꽤 쏠쏠해요

 

그래서 저는

일에 대해서도

수입데 대해서도

정말 만족하고 있어요

 

 

20세 이상 성인이라면,

나이 제한이나

경력, 학력 같은

조건을 보지 않아서

누구나 시작할 수 있어요

 

저도 

투잡으로 하고 있지만

전혀 부담이 없이

편하게 일을 하고  있고

 

일 하는 방법도

다 배워서 시작하기 때문에

초보여도 글을 못 써도

걱정할 필요가 없답니다

 

저와 같은 직장인분들이나

주부님들께도 추천드릴만한

간단한 일이에요

 

제가 하고 있는

인터넷재택알바 관심 있으시다면

아래 제가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

주소 남겨드릴테니

들어가셔서 꼼꼼히 알아보세요

 

인터넷재택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알바 후기를 작성하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