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2020년...

그냥 집에만 있었다?란

표현이 딱 맞는 듯 싶어요

 

외출이 어려우니

모임은 커녕

약속하나 제대로 잡지도 못하고

게다가 여행은 꿈도 못 꿨으니...ㅜㅜ

2021년엔 일상을 되찾았으면 하는데

과연 그럴수 있을까?

모두의 바람이 이루어졌으면...

 

2020년이 가고 

2021년이 된 지금...

집에서 일하고 있네요

 

 

저는 

블로그 광고 수익으로

부수입을 얻고 있는데요

 

코로나로 남편 가게가

매출이 거의 바닥이 난 상태였기에

저라도 뭔가를 해야겠다고

시작한 일인데

너무 만족하고 있답니다

 

 

남편 가게 일

조금씩 도와주는 것 말고는

계속 집안일만 했어서

제가 할만한 일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그런데 이 일은

어렵지도 않고

초보자도 할 수 있는

간단한 일이라서

6개월 넘게 꾸준히 

일 하고 있어요

 

 

블로그 광고 수익을

내는 방법이 꽤 다양한데

저는 초보자가 하기 쉬운 

원고작성일을 하고 있어요

 

블로그 홍보글을

작성하는 일이지만

개인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는 게 아니라

 

한글이나 워드, 메모장에

글을 작성한 다음

건당으로 수수료를 받는 거에요

 

그래서

컴퓨터로 하는 일이지만

컴퓨터 잘 다룰 필요도 없고

정말 타자만 칠 수 있으면

누구나 가능한 일이랍니다

 

 

글 1개 작성할 때마다

수수료를 적립 받는데

이게 생각보다 쏠쏠해요

 

한 30분 정도면

글 하나 작성 완료하는데

시간으로 따져보면

정말 괜찮아요

 

일도 어렵지 않고

집에서 간단하게

타자만 치는 일인데

수익이 만족스러우니

안 할 이유가 없더라구요

 

 

업무시간, 업무량

아무 것도 정해지지 않아서

내가 원하는 대로

정해서 일 할 수 있어요

 

내가 일 하고 싶을 때

받아서 일 하면 되고

바쁜일이 생겼다거나

일이 하기 싫을 땐

그냥 안 하면 그만이니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

 

내가 일 하는 만큼

블로그 광고 수익이

보장 되니까

누가 뭐라 안해도

스스로 열심히 하게 돼요

 

하루 1시간에서 2시간 일하고

한 달 70만원 정도

벌 수 있다는 게

정말 아직도 놀랍네요

 

 

제가 블로그 광고 수익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는

교육 시스템이었어요

 

블로그 광고 수익 내는 게

쉽지 않을 거라 생각했는데

교육 기관에서 일을 배워서

시작하는 거라서

전혀 걱정할 필요 없었어요

 

인터넷에 찾아보면

이런 일 진행하는 업체가

꽤 많이 있었는데

여기는 교육청 인가받은

안전한 교육 기관이고

 

초보자도 쉽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게

도와주고 교육해주니

믿음이 가더라구요

 

 

블로그 광고 수익은

정말 쉽게 낼 수 있는 게

글만 작성하면 되거든요

 

그런데

글 작성하는 것도

지어서 쓰는 게 아니라

글을 하나 받은 다음

비슷하게 따라 쓰면 되니가

초보자도 쉽게 할 만큼

정말 쉽더라구요

 

그리고 온라인 교육으로

전부 다 세세하게 배우고

일에 들어가기 때문에

처음 일 할 때도

많이 헤매지 않고

금방 적응할 수 있었어요

 

 

블로그 광고 수익은

욕심이 나긴 하지만

초보라서 겁나는 분들도

걱정할 필요 없어요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가능하고

경력도 기술고

아무 조건 없이

시작할 수 있거든요

 

전부 배워서 시작하는 거고

교육도 정말 잘 되어 있어서

정말 쉽고 편하게

일하고 있답니다

 

블로그 광고 수익에

관심있거나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자 하신다면

제가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블로그 광고 수익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블로그알바 후기를 작성하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