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머지않아 앞자리 숫자가 바뀔

40대...ㅜㅜ

50대를 바라보고 있는

40대 후반의 주부입니다

 

코로나 때문이기도 하고...

워낙 생활이 여유롭지 못한 상황이기도 하고...

게다가

남편 수입이 현저히 줄어

단 얼마의 생활비라도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저도 돈을 벌어야 하는 상황이었는데요

 

찾고자 하니 찾아지고,

하고자 하니 하게 된다드니

컴퓨터와는 담 쌓고 지내던 제가

요즘 블로그 광고알바를

시작했답니다

 

컴퓨터로 하는 일은

젊은 사람들만 하는 일인 줄 알았는데

우연찮게 시작한 일로

집에서 편하게 일하고 있고,

하면 할수록 괜찮은 일거리라 생각되고

무엇보다 안정적으로 돈을 벌 수 있어

너무나 만족하고있답니다 :D

 

 

블로그광고알바는

블로그에 등록 할

홍보 글을 작성하는 건데요

 

컴퓨터로 하는 일이지만

한글이나 메모장에

글만 써서 보내주면 돼서

하나도 어렵지 않아요

 

그리고 원본 글을 보면서

따라 쓰는 거라서

글을 잘 못 쓰는

저같은 사람도

충분히 쉽게 하더라구요

 

아마 제가 직접 지어서

작성하라고 했으면

시작조차

못했을 거에요

 

 

글을 하나 작성할 때마다

원고료가 지급되는데요

엄청나게 큰 돈을

버는 건 아니지만

 

내가 일 하는 만큼

정확하게!

수익 보장이 되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벌 수 있답니다

 

정해진 게 없엇

내가 벌고 싶은 만큼,

내가 할 수 있는 만큼만

자유롭게 조절해서

일을 하면 돼요

 

그래서 가족들 챙겨가며

집안일 하면서도

충분히 부담 없이

일하기 좋더라구요

 

 

블로그광고알바

검색을 해보니

진행하는 업체가

생각보다 정말 많더라구요

 

후기를 찾아보니까

사기인 곳도 꽤 많고

글 주제가 너무 어렵거나

일을 꾸준히 안 주는 곳도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후기도

진짜 많이 찾아보고

상담도 정말

꼼꼼하게 받았는데요

 

그렇게 다양한 곳 알아보고

심사숙고해서 선택한 곳이

지금 일 하고 있는

인사이드엠이라는 곳이에요

 

교육청 인가 받은

교육 기관이고

안정적인 일거리가

평생 제공되는 곳이라

믿음이 가더라구요

후기도 물론 좋았구요

 

 

일을 할 때 수익 구조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제가 일 하는 곳은

일 하는 만큼

수익 보장이 되기 때문에

걱정할 게 없더라구요

 

지금 한 6개월 넘게

여기서 일을 받아서 했는데

한 번도 잘 못된 적이 없어요

 

제 꼼꼼한 성격이

빛을 발한 거 같아요

 

 

교육 기관답게

블로그 광고알바에 대해

꼼꼼하게 교육을 받는데요

 

앞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컴맹이었던 저는

여기서 일하는 방법을 배웠던 거지

컴퓨터 능숙하게 활용하는 법을

배운 게 아니에요

그러니까 40대 후반인 제가

이렇게 할 수 있었던 거죠 :)

 

어쨌든!

일이 어떻게 진행되고

어떤 식으로 글을 쓰는 지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우고 시작하니

미리부터 걱정할 필요는 없답니다

 

이런 일이 처음인 사람도

일에 빨리 적응할 수 있도록

교육 시스템이 잘 잡혀 있어서

초보자도 걱정 없이!

저처럼 나이 많은 사람도 충분히!

블로그광고알바

시작할 수 있어요

 

 

온라인 교육이라서

내가 원하는 시간에

집에서 편하게

수업을 들으면 돼요

 

저도 이런 일이 처음이라

용어 같은 게어려워서

못 알아들을까봐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워낙 설명도 쉽게 잘해주시고

초보자의 시선에서

수업을 진행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강의로

글 작성하는 것도

직접 보여주시기 때문에

금방 감이 잡힌답니다

 

 

저는 하루에 1~2시간 정도

틈틈이 일을 하고 있고

월 70만원 정도의

수익을 내고 있어요

 

엄청 큰 금액은 아니지만

일하는 시간 대비

일의 강도 대비

벌이가 꽤 만족스러워요

 

경기가 좀 안정되고

남편이 다시 정상적으로

수입이 나더라도

저는 블로그광고알바를

계속 할 생각이에요

 

40대후반 주부인 제가

나가서 일한다고 해도

이렇게 편하게 돈벌 수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거든요 ^^

 

블로그광고알바

관심있거나

시작하실 분들은

조급하고 성급한 마음에

무작정 시작하지 마시고

안전한 곳에

꼼꼼하게 상담받고

시작해보세요!

 

블로그광고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블로그알바 후기를 작성하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