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업을 해보고자 여기저기 검색하다가

제 글을 읽어보시는 거라 생각해요

 

집에서 부업 할 만한 일거리 찾으시면

컴퓨터부업이란 걸

많이 보게 되실 텐데요

컴퓨터로 글써서 돈버는 그런거라던데

정말 돈벌기 괜찮은 건지?

안전한 부업거리 인지? 등등

의심이 먼저 가실 거에요

 

먼저 컴퓨터 부업을 시작한 사람으로써

의심이 드신다면 그 즉시 시작하지 마시구요

처음부터 고수익에 혹하지 마시고,

정말 저처럼 한 달에

60~70만원 정도

생활비에 보탬이 되었으면 하시는...

바램으로 시작하셨음 해요~

 

그래서 저는 제가 해본!

그리고 지금도 꾸준히 하고 있는!

컴퓨터부업 알려드리고자 하니

한 번 읽어보시면

도움 되실 수도 있으실 거에요

 

 

결혼 2주년을 맞아

이제 조금씩

아이를 맞을 준비를

하기로 했어요

 

아이를 가지게 되면

제 몸이 힘든 것도 있지만

이제 책임져야할 가족이

한 명 생기는 거라

금전적인 문제도

생각해야 하더라구요

 

그래서 아이가 태어나기 전에

비상금을 모아두려고

직장다니면서

간간히 할 수 있는

컴퓨터부업을 시작했답니다

 

 

사실 컴퓨터부업은

저희 엄마가 하시는 일인데

엄마 일하는 거 보니까

그렇게 어려워보이지도 않아서

제가 소개해달라고 했어요

 

회사에서 글을 주시면

그 거 참고해서

조금씩 바꿔 작성하는

아주 간단한 일인데요

 

말투랑 단어 정도만

바꿔서 써주면 돼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답니다

 

 

컴퓨터부업은

일을 시작하기 전에

교육을 받을 수 있어서

초보자들도 빠르게

일에 적응이 가능해요

 

예시 자료 보면서

몇 번 작성해보면

금방 감이 잡히더라구요

 

그리고 온라인 강의로

세세하게 배우기 때문에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글 쓰는 일이 처음인 사람도

걱정할 필요가 없답니다

 

제목 작성하는 법,

이미지 만드는 법,

링크 삽입하는 법 등등

체계적으로 교육이

잘 짜여져 있어요

 

 

처음 글 작성할 때는

1시간 넘게 걸렸어요

아무래도 처음이다 보니

바꿔 쓸 단어가 잘

생각이 안 나더라구요

 

그런데 한 이틀 정도 해보니

금방 감이 잡혀서

글 쓰는 시간이 30분 정도로

확 줄일 수 있었어요

 

글 1개 작성하는 게

30분 밖에 안 걸리다보니까

회사다니면서 하기에도

부담이 없답니다

 

 

컴퓨터부업은

업무 시간,

업무 장소,

업무량

아무것도 정해져 있지 않아요

 

그래서 내가 일 할 수 있을 때

하고 싶은 만큼 받아서

일을 하면 된답니다

 

직장다니면서

투잡으로 하는 일인데

컴퓨터 앞에 앉아서

타자만 치면 되는 일이라서

체력적으로 부담이 없어서

정말 하나도 힘들지 않아요

 

 

저는 회사 점심시간에 1개,

퇴근하고 2개 정도로 정해 놓고

일을 하고 있는데요

 

야근을 해야 한다거나

약속이 있는 날에는

그냥 생략해도 되니까

너무 편하답니다

 

그렇게 꾸준히 하면

한 달에 60~70만원 정도는

수익이 나다보니

되게 만족스러워요

 

하는 일에 비해서

수수료가 나쁘지 않고

내가 일 하는 만큼

수익 보장이 되니까

안정적으로 돈을

벌 수 있더라구요

 

 

컴퓨터부업을 하면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사람 상대할 필요 없이

혼자서 하는 일이라는 거에요

 

결혼하고 나니까 회사에서

눈치를 더 주는 것 같아요...

후배들도 치고 올라오니까

긴장도 많이 되고 해서

회사에서 받는 스트레스는

정말 말을 못 한답니다

 

그런데 이 일은

혼자서 묵묵히

글만 써 내려가면 되는 거라

스트레스 받을 게

전혀 없답니다

 

 

요즘엔 재택부업도

종류가 여러 가지가 있더라구요

 

그런데 저한테는

이 컴퓨터부업이

조건이 딱 맞는 것 같아요

 

복잡하고 어려운 일도 아니고

자유롭게 일 할 수 있어서

투잡으로 하기 딱이에요

그리고 하는 만큼 버는 거라

정말 안정적인 일이구요

 

그래서 재택부업

찾고 계시는 분들은

제가 하고 있는 일도

한 번 알아보시면 좋을 듯 싶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제가 일거리 지원 받고 있는 곳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세요!

 

컴퓨터부업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부업 후기를 작성하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