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저는 블로그를 운영중인데요

파워블로거까지는 아니지만...^^;;

수입을 얻고 있죠

 

블로거수입이

사람마다 다를텐데

저같은 경우는

월 150만원 정도 되네요

평소엔 블로그에 일상글 올리고

종종 수익글을 올리는 일인데

수익글 하나 쓰는데

보통 30~40분정도 걸리네요

 

수익글은

교육, 자격증, 제품 등등

관련해서 올리는데

다 공인되고 안정적인 것들이라

하고 있어요

 

저도 이 일을 알게 되고

블로그를 시작한건데

블로그 하는 법부터

글쓰는 법 모두 배우고

코칭받아가면서 일하는 게 가능해서

초보자들고 충분히

블로거수입 얻길 원하시면

가능하지 않나 싶거든요

 

제가 직접 경험해보니

수익도 그렇고

일강도도 낮은 편에 속하기에

만약 관심이 있다면

한번 해볼만하실거에요

 

 

1년 넘게

집에서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일을 하면서

돈을 벌고 있어요~

블로거수입을

제가 직접 내게 될 줄을

꿈에도 몰랐었는데요

 

글만 작성해서

블로그에 올리는 일로

쉽게 돈을 버니까

저한테는 제일

만족도가 높은 일이였어요

 

블로그를 이용해서 낸

저의 블로거수입도 공개하고

제가 해보면서 느낀 점에 대해서

오늘은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블로거수입을 들으면서

부러워하기만 했어요

파워블로그나 블로그전문가들만

할 수 있다고 생각했었거든요

 

하지만 블로그만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라서

저도 시작을 하였고

매달 블로거수입 얻고  있어요

 

하지만 제가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일을 하지만

전혀 어렵지 않아요

그냥 틈틈이 글 2~3개정도

작성해서 블로그에 올리면

제가 할 일은 끝이에요~

 

꾸준히 글을 작성하기만 하면

나머지 일들은 회사에서 처리를 해주니깐

안정적으로 블로거수입을

낼 수 있다는 게

참 좋은 것 같아요~

 

 

제가

블로거수입을 내는 방법으로는

직접 아이템에 대한

홍보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기관에서 아이템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문제없이 글을 작성하고나서

블로그에 올리면 되는 일이랍니다

 

가이드라인을 받아서

그거에 맞춰서 글을

작성하기 때문에

한 두번 글을 작성하다보면

금새 일하는 방법을 익힐 수 있어요

 

홍보글을 작성하는 아이템은

모두 회사에서

제공을 받고 있어요

일상생활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것들인데

캔들, 캘리그라피, 마크라메 등등

아이템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그냥 자신의 생각과

경험을 바탕으로 쓰면 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일 할 수 있어서

좋은 듯 해요

 

 

제가 일을 하면서

가장 좋은 점은

안정적으로 블로거수입을

낼 수 있어서

확실히 여유가 많이 생겼어요~

 

하루종일 포스팅만

해야 되는 것도 아니고

하루 한시간씩만

편한 시간에 글을 써서

올려두면 되는 일이거든요

 

글만 작성하고

블로거수입을 얻을 수 있는건

사람들의 반응에 따라서

돈을 벌기 때문이예요

 

제가 올린 글을 보고

사람들이 취미클래스에 관심이 생기고

결제를 하게 된다면

그때마다 수수료가 발생하게 되어요

하나의 글에서도

몇 번이나 발생하다보니

글을 작성하는데 오래 걸리지 않구요

 

 

글 작성건수가 아닌

유입건수만큼

블로거수입이 계산되기 때문에

일하는 시간은 중요하지 않아요

 

하나의 글에서도

결제만 이뤄진다면

반복적으로 수수료는 발생하여

월 150만원의 월급이 가능한거랍니다~

 

블로그 특성상

꾸준히 글을 올려주는게

블로그지수에도 좋고

매달 블로거수입 내는 데에도 좋더라구요

 

단기간으로 일을 하기 보다는

오랜 시간 꾸준히 일하시는 분들이

더욱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어요

아무래도 홍보글을 작성하면 작성할수록

내가 작성한 글이 많아지게 되고

사람들에게 보여질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이예요

 

저도 벌써

1년 넘게 블로거수입이

안정한 수익을 내면서 지내는 중이예요

 

 

워나게 일하는 방법이 어렵지 않아서

편하게 일하고 있어요

 

인터넷만 되는 곳이라면

언제든지 일할 수 있어서

저는 틈틈히 핸드폰으로도

홍보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편한 시간에 아이템으로

홍보글만 작성하면 제 할일은 끝!

매달 15일에 수수료 정산되어서

월급이 들어오는데

매달 두 번씩 월급을 받아보면

그만 둘 수가 없어요 ㅎㅎ

 

 

원하는 시간에 일을 할 수 있고

출퇴근 없이

자유롭게 일을 할 수가 있어서

꾸준히 하기에 괜찮아서

1년 넘게 하고 있어요~

 

꼬박꼬박 월급도 들어오고

육체적 노동이나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많이 주는 일이 아니라서

오래할 수 있는 일이예요

 

누구든지 하는 방법과

요령만 알면

블로거수입 낼 수 있는 일이랍니다

 

 

일하는 방법에 대해선

온라인 강의로 기초부터

세세하게 배울 수 있었어요~

 

온라인강의에선

실전에서 활동을 하는

전문가들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보니

그때마다 따라하면서

하나하나 익힐 수 있었고

일하는 방법을 한번만 익히면

여러 방면으로 활용이가능하더라구요

 

수강료가 들긴 했지만

일거리도 평생 제공해줘서

시작하길 잘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전문가들이 1:1로 실시간

상담도 해주고

블로그 진단도 해줘서

장기적으로 블로거수입이 날 수 있도록

도와줘서 좋은 것 같더라구요 ㅎㅎ

 

제가 블로거수입 낼 수 있도록

일 하는 법 배운 곳

아래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자세한 정보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보시기 바래요!

 

요즘같이 다방면으로 힘든 시기에

저는 이 블로거수입이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어요^^

 

그러니

블로거수입 내는 교육과

일거리에 대해 아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무료로 상담과 자료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블로그교육기관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 & 무료자료 지원받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블로그재택알바 경험을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