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예전엔 집부업이라고 하면

으레 손부업이려니 했지만...

이제는 컴퓨터로 집부업

많이들 하시는데요

 

컴퓨터로 하는 집부업도

사실 알고보면

엄청나게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예를 들면

누군가의 추천인이 되는 것.

기관을 통해 원고나 글 쓸거리를 받아 작성하는 것.

글을 작성하고 사람들의 반응이 있을 때마다

수수료를 받는 것.

업체에서 주는 원고를 보고

비슷하게 글을 작성하는 것.

등등...

 

이렇듯 종류는 다양하기에

본인과 잘 맞는 일을 선택해서

집부업을 시작하시면 어떨까 싶은데요 :)

 

저같은 경우는

업체에서 주는 원고를 보고

비슷하게 글 작성하는

원고작성의 일을 선택해서

시작한지 5개월째에 접어들었답니다~^^

 

 

다들 집에서 근무하시는 일

꿈꾸고 계실텐데요

 

저의 솔직한 집부업

알려드리고자 해요!

벌써 5개월째 일하고 있는데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일이라서

너무 편하게 일하고 있어요

 

단순하게 집부업을 인터넷에 알아보았는데

많은 종류가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많은 종류가 있어서

뭘 해야될지 몰라서

여러 회사에서 상담도 해보고

비교도 해보았어요

 

 

저같은 경우는

직장을 다니고 있어

상담이나 판매등

제가 직접적으로 하는 일은

불가능했는데

 

이 일은 원고작성만

하면 되는 간편한 일이였어요~

제가 집부업으로 일하고 있는 곳은

인사이드엠이라는 곳이에요

 

하루 한두시간만 투자해서

글을 작성하고 있는데요

회사에서 주는 원고를 보고

비슷하게 글을 작성하면 돼요

 

 

매일 컴퓨터 앞에 앉아서

글을 작성하는데

한글파일만 열어서 타자쓰면 끝!^^

 

저 같은 경우는

한글파일에다가

글을 작성하고 있는데

글은 아무데나 써도 상관없어요

 

이미 있는 글을 보고서

따라서 쓰기만 하면 끝이니깐

글을 처음 작성하는 저도

어려울 거 없이 일하고 있어요

 

 

지금은 일에 대한 적응이

모두 끝났는데

워낙에 일 하는 방법이 간단하고

글을 작성하는 내용들도 쉽게 볼 수 있는

취미, 교육에 대한 내용들이였거든요

 

매번 비슷한 패턴으로

글을 작성하다보니

지금은 글 하나 작성하는데

약 30분정도 걸리고 있어요

 

집부업으로

시간 틈틈히 활용해서

글 작성하면 되니 무척 편하네요 :D

 

처음에는 원고작성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었지만

가이드라인을 통해서

집부업을 시작하고 도움을 받았어요

 

가이드라인에서

일을 하는 방법을

하나하나 예시가 들어서 나와있는데

집부업 처음 시작할 때

어떻게 일을 해야할지

틀을 잡을 수 있었어요

 

제목작성법,

글 미러링 하는 법,

원고 받는 법,

이미지 편집법 등등

정말 세세하게 잘 알게 되었어요

 

 

집부업을 처음 알아보았을 때

가장 중요한게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곳이냐

 

안전성이

제일 중요했는데요

처음 하는 일이고

집에서 혼자 일을 하다보니

더욱 잘 알아보고 시작을 해야겠더라구요

 

인사이드엠은

마케팅전문기관으로

교육청에서

인정받은 기관이라 믿음이 갔어요

 

저도 집부업을 하면서

글을 처음 작성하는거라서

사실 아무 것도 모르는 상태였어요

 

온라인강의로

교육을 진행하는데

기초부터 하나씩 알려주다보니

금방 적응하는게 가능했어요

 

온라인강의도

약 10~20분의 짧은 강의라서

보기 편했네요

 

 

그 외에

여러가지 관리를 해줘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어요

 

우선 집부업이라서

혼자서 집에서 일을 하다가

궁금한 점이나 막히는 일이 생겨도

톡으로 언제든지 코칭이 가능해요

 

1대1 코칭으로

원고를 담당자분께서 봐주시거든요

원고를 보면서

수정할 부분에 대해서 알려주는데

피드백을 몇 번 받다보니

글에 대한 감이 잡히더라구요

 

 

 

학력, 경력,

남녀노소 무관하게 할 수 있어서

저도 상담 후 시작하게 되었어요

 

하루에 한 두시간만 시간들여서

집부업을 하면 되는거라서

편하게 일하고 있어요

 

정해진 시간이나 업무량도 없어서

내가 편한 시간에만

글 작성하고 있어요

 

집부업이라서 편한 장소에서

일을 하는 건 물론이고

자유롭게 일을 할 수 있다보니

더욱 편하게 일하고 있네요

 

혹시 집부업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제가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세요~

 

집부업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원고작성알바 경험 후기를 작성하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