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경기가 너무 좋지 않다보니

쉬운 재택알바 인지?

초기 비용 안 드는 알바 인지?

등등...

이런 질문을 쪽지나 메일로

많은 분들이 보내주시는데요

그 분들 모두 절실한 마음에 물어보시는 걸텐데...

제가 하고 있는 일의 특성상

저는 제 일만 할 뿐...

상담을 따로 해드리지 않아요

 

그래서 오늘은

제 이야기를 하기 전에...

 

주부자택알바 구하실 때

조심해야 할 사항 몇 가지만

먼저 알려드릴게요

 

 

재택부업, 재택알바

이런 쪽 처음이시고

따로 본인 블로그나 카페

그리고 sns를 운영중이지 않으시다면

초기비용 있는 xxxㅁ, xxxㅂ 부업...

하지 않는 걸 추천해요

 

많은 사람들이

재택알바 사기고,

다단계라고 하는 이유가...

초기비용 이라는 걸 결제해야 되고

결제한 뒤 멘토로서

자신의 이름으로 실적이라는 게 발생해야지

거기에 따른 부분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구조이거든요

 

얼핏 듣기엔

홍보하면 누구나 실적이란걸

1개이상은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덤벼들지만

예전부터 이쪽계통에서 일 해온

수많은 분들의 홍보를 이겨내기란

사실상 힘들어요

 

그렇기 때문에

홍보하시는 다른 분들의 달콤한 말에

이끌려 바로 결제부터 한 다음

몇일 혹은 몇달을 홍보하고 글을 썼지만

실적이 생기지 않아

돈만 버리시는 분들이 많아요

 

제가 이렇게 말씀드리는 이유가

저또한 성급한 마음에 적지 않은 돈을 결제하고

몇달을 홍보했지만

제 명의의 실적이 발생하지 않아서

결국 돈 버리고 마음고생만 했었거든요

 

그래서 저는

이제 그때이후로는

결제를 하라는 재택알바,

현실성 없는 그런 수익의 재택알바는

눈길조차 안둔답니다

 

그러니

주부자택알바

 관심두고 계시다면

좀 더 시간을 들여 꼼꼼하고 철저하게

알아보신 뒤

현실성있는 수익의 일거리,

자신에게 잘 맞는 일거리 찾아

시작하시라고 조언드리고 싶네요

 

서두가 좀 길었는데요^^

이제 제 이야기를 해볼까 하니

참고하시면 도움 되실수도 있으실 거에요

 

 

이 세상에 태어난지

22개월된 아들을 위해

열심히 집에서 돈을 벌고 있어요

 

더 좋은거 먹이고 입히고 싶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주부자택알바

시작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일 하는 법도 어렵지 않고

돈벌이도 쏠쏠하네요

 

주부자택알바 시작한 이후로

요즘 모든 관심은 핸드폰에 쏠려있어요

핸드폰 알람이 울릴 때마다

수수료가 발생했다는 소식이거든요

 

 

아이한테 많은 돈이 들어가니

남편 외벌이로 생활하는데

힘든 부분이 많더라구요

 

지금은 괜찮아도

앞으로 점점 더 많은 돈이 들어갈텐데

정말 이대로 가만히 있어선 안될거 같아

조금이라도 거들어 보려고

일자리를 알아보게 되었어요

 

주부재택근무로 정말 많은 일이 있어서

어떤 일을 해야 할지

많이 고민을 했었는데

오직 글만 작성하면 되는 일을

선택해서 일하고 있어요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하루 1~2시간만

일을 하면 된다는 말에

자세히 알아보고 시작했는데요

 

남의 얘기보단 직접 알아보는게 편해서

상담도 받아봤는데요

질문리스트를 만들어 놓고

궁금한점은 상담으로 모두 물어봤어요

 

초보자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이라

저도 시작할 수 있었답니다

 

제가 일하는 곳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로

교육청에서도 허가받은

마케팅교육기관이라서

믿고 시작했어요

 

아무래도 한번의 실패도 있었기에...^^;;

안전한 일자리인지

확인할 필요가 있었어요

 

 

제가 하는 주부자택알바는

딱 2가지 포인트만 알면 돼요!

 

1. 아이템 & 자료 받아

2. 블로그에 홍보글 작성해서 올려두기

 

제가 하는 주업무는

이렇게 홍보글을 작성하고

블로그에 올려서

사람들에게 소개해주는 일을 하고 있어요

 

 

제가 써 놓은 글을 사람들이 보고

그 사람이 남겨둔 링크를 통해 사이트에 들어가

홍보아이템에 대해 결제를 하면

그때마다 건당 3~5만원의 수수료가 발생해요

 

수수료에 제한이 없이

발생을 하는 거라서

몇 번이나 발생을 하고 있어요

 

주부자택알바 다른 곳에서는

직접 전화로 영업을 하거나

전화통화도 해야 하지만

제가 하는 알바는

오직 글만 작성하면 된답니다

 

 

주부자택알바를

집에서 할 수 있었던 건

한마에서 교육, 코칭, 자료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가능했었어요

 

온라인강의로

기초부터 모두 배울수가 있었는데

저 같은 초보자도

차근차근 단계별로 배우고 따라하니

일 하는 방법에 대해서

금세 배울 수 있었어요

 

일 하는 방법을 익히고

아이템을 받아서 글을 작성하였어요

 

 

일 시작할 때도

참고할 원고를 지원해줘서

문제 없이

글을 배울수가 있었어요

 

솔직히 처음 글을 쓰려고 하면

좀 막막하잖아요

그런데 가이드라인을 참고하면서 쓰다보니

금방 감도 익힐 수 있었어요

 

일상생활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취미강의들이라서

주부도 충분히 글을 작성할 수 있어요

 

캘리그라피, 마크라메, 프랑스자수 등등

요즘 인기 많은 것들이라서

사람들 반응도 좋게 나오고 있어요

 

 

주부자택알바로

80만원이상 벌다보니

너무 만족스럽네요

지금까지 한 번도 밀리거나

잘못 들어 온 적이 없어서

믿고서 일하고 있어요

 

사실 처음에는

집에서 일을 하다 보니

이것저것 걱정을

엄청 많이 했었거든요

 

 

매일 하루 한 시간

많게는 두시간정도만

홍보 글을 작성했을 뿐인데

안전하게 돈 벌고 있으니

주부자택알바 시작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두번의 실패는 절대 없어야 해!

라는 생각에

꼼꼼하게 알아보고 시작했던 게

좀 덕을 보지 않았나 싶어요

 

 

경력, 나이에 대한 제약이 있었으면

아마 저 같은 주부는

도전조차 못했을거에요

 

누구나 시작할 수 있는 일이에요!

 

주부자택알바 알아보고 계시다면

제가 하고 있는 일도

한번 알아보세요

 

참고하시라고

아래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 하나 남겨놓을게요

 

 

주부자택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 & 자료신청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알바 경험 후기를 작성하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