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큰 욕심없이

그저 소소하게나마

 돈벌이 될 만한 일을 찾다가

문서타이핑알바 알게 되어

지금까지 하면서

주부알바로 하고 있어요

 

문서타이핑알바는

하루 1~2시간 정도 하고 있는데요

짬내서하면 1시간 이내로

끝나기도 해요

 

그렇게 주부알바로 하면서

한달에 80~100만원 정도

꾸준히 월급받고 있구요

 

제가 하는 문서타이핑알바는

타이핑양으로 급여를 따지거나

글쓰는 조건은 없고,

모두 업체에서 제공해주는

수익아이템과 원고를 바탕으로

소개글을 타이핑하고 있는데요

 

업무량, 시간, 장소 모두

내 마음대로 조절 가능하니까

주부알바로 너무 편하고

물건판매, 추천인 요런거 아니라서

문서타이핑알바 이거

마음이 참 편해요~

 

 

안녕하세요

갈수록 더워지는 요즘은

선풍기를 밤낮으로 틀고 있어요

그래도 다행인 점은

집에서 일을 하고 있다는 점이네요

 

애기 맛있는 간식도 해먹이고

시원한 바람도 쐬면서

소소한 힐링을 하고 있어요

행복이 별게 있나요~^^

 

20대까지만 해도

이런 생활이 아니였기에

즐거움에 대해서 몰랐는데

지금 집에서 문서타이핑알바를 하면서

편하게 일을 하고

쏠쏠한 수익이라 만족하고 있어요

 

문서타이이핑알바를 알아보면서

단순히 정말 타이핑을 하는 일도 해봤었어요

그런데 단순노동이다보니

재미도 없고 돈도 적게 주더라구요...

 

일거리도 금방 끊기는 바람에

전전긍긍하다가

지금의 문서타이핑알바를 알게 되었는데요

지금은 내가 원하는 만큼

원하는대로 글을 작성하고

자유롭게 일을 하고 있어요

 

문서타이핑알바마다 다르지만

저 같은 경우는

재택근무로 일을 하고 있어요

집에서 일을 한다는 게

아직까지는 사기인 기관도 많고

믿을 만한 것도 없기 때문에

알아보면서도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이해 못하는 거 아니에요

왜냐면 저도 일을 시작하기 전에

많이 고민하고 많이 망설였거든요

지금 벌써 5개월째 일을 하고 있는데

저처럼 애기 때문에 밖에 나가서 일을 할만한

상황도 아니였고

마땅히 할만한 일이 없었던 저에게

딱 맞는 일이였어요

 

제가 하고 있는 문서타이핑알바

어떤일을 하는지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먼저 일하게 된 계기를

말씀드릴게요

 

결혼전 20대때는

저도 평범하게 직장생활을 했었어요

하지만 결혼하면서 자연스럽게

아이때문에 일자리를 그만두게 되었어요

앉아서 하는 사무직은 아니라

체력도 어느정도 받쳐줘야 하는 곳이였거든요

 

아이가 태어나고 나서

산후조리원부터 시작해서

큰 돈이 나가다보니 생활비에서부터

부담이 시작 되었어요

매달 나가야 하는 생활비가 있으니

돈 문제가 가장 걱정되게 되더라구요

남편하고 저랑 둘만 있었다면

어떻게 둘이서 해결해볼텐데

딸래미까지 있으니 걱정이 많이 되더라구요

 

그렇게 간단하게

생활비 보탤 수 있는 곳을 찾아

다시 일자리를 알아봤는데

거의 어린아이가 있는 주부라

들어가가기 힘들더라구요

저도 상황적으로 힘든 상황이였구요

 

그러다가 우연히

아는 언니를 통해서

문서타이핑알바에 대해서 알게 되었고

집에서 업무가 가능한 일이니

저도 관심이 갔고

상담을 통해서 일을 하기로 결심했답니다

 

 

문서타이핑알바에 대해서

생각을 하시는 분들은

단순하게 문서를 옮겨 적거나

손만 움직이는 노동을 생각하시는

분들도 꽤 있으실 것 같은데요

아까 말씀을 드린 것처럼

저는 직접 자유롭게 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기관에서 홍보아이템을 받아서

그에 대한 소개나 홍보글을

블로그나 SNS에 작성하고 있어요

 

제가 글작성을 한다고 하니

바로 나는 못하겠구나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저도 블로그랑 글작성은

하나도 모르고 시작했어요

블로그 외에도 일 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하게 존재하기 때문에

문서타이핑알바 일하는 방법이

어렵지 않고

진입장벽이 낮아요

 

더구나 저 같은 주부도

컴퓨터로 일을 하게 될 줄은 정말 몰랐는데

교육을 받고 어떤식으로 할지

방향을 잡으니

저도 일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간단하게 글만 작성하면 되는 일이라

타자만 칠 수 있으면 가능해요

 

 

주로 취미관련한 온라인강의들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캔들, 슬라임, 캘리그라피 등등

일상생활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취미생활들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저도 어렵지 않게

문서타이핑알바를 시작할 수 있었어요

만약 어려운 소재로 글을 작성해야했더라면

저도 어려워서 글을 아마

쓰지 못했을 거에요...

 

그리고

성인이라면 어떠한 자격조건없이

문서타이핑알바를 할 수 있는데요

 

저처럼 경력이 끊기고

블로그나 글작성법도

아예 모르는 초보자라도 괜찮아요

 

저도 처음에 상담은 무료니깐

어떤일인지 알아보고 싶은 마음이 강해서

상담신청한거에요

그렇게 상담을 통해서

진행방법, 수익구조 등

궁금한 점에 대해서 모두 알수가 있었고

상담을 직접 해보니

완전 초보자여도 문제없다길래

 바로 시작했네요

 

집에 있는 컴퓨터로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이다 보니

저도 잘할 수 있을 것 같다는 희망에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글만 작성하고

돈을 벌 수 있는 이유는

cps형식이기 때문이에요

제가 글을 작성하면 인터넷에 존재하는 글들을

검색하는 사람들이 보고서

글에 대한 관심이 생겨

보고 결제를 하면 그때마다

수수료가 발생하는 수익구조인데요

 

요즘 사람들이

취미에 관심이 많은 만큼

자연스럽게 사람들의 관심이 글을 보고

자주 결제도 이뤄지더라구요

그래서 수익이 쏠쏠해요

한건당 3~5만원 사이의 수익금이 발생해요!

 

 

위의 사진은

실제 제 수익 캡쳐본인데요

 

아이 간식이랑 기저귀 값 정도만

벌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시작한 문서타이핑알바인데

이렇게 많은 수익이 발생할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하루에 일을 하는 시간은

약 1시간정도?

그정도도 못하는 날도 있거든요

이번에는 집안에 일이 있어

3~4일동안 SNS활동만 했었는데도

수익이 났어요

 

 

초보자인 내가 가능했던 이유는

회사에서 교육을 받고

여러 서비스들을 제공해 준 덕분에

이런 수익을 얻고 있는 것 같아요^^

수강료 지불하고 일하는 방법에 대해서

모두 배우고 시작을 했기 때문에

이렇게 수익을 낼 수 있었던 거죠

 

수강료를 지불하고

온라인강의를 들었는데

확실히 교육을 들으니

헤매지 않고 일을 할 수가 있었어요

 

기본용어정리부터 블로그개설,

블로그지수에 맞는 키워드 선정,

효과적인 글 작성법 등

수익을 내는 데 필요한

노하우들을 알려주었어요

직접 실전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수익을 내신 전문가가 알려주다보니

이론이 아닌 실습위주로

강의가 진행되어서 어렵지도 않았어요

지금 나이에 공부를 해야한다니

겁을 먹었는데 공부가 아닌

따라하고 익힌다고 생각하면 돼요

 

강의를 직접 듣고나니

정말 교육을 잘 들었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혼자 힘으로는 절대로 못했을...

 

그리고

전문가 1:1 코칭으로

언제든지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어서

일하는 데에 어려움 없었어요~

 

 

이렇게 문서타이핑알바로

여전히 꾸준하게 수익 얻으면서

완전 초보자였던 저도 이만큼 벌고 있어요

어떤 일이든 장점과 단점이 있는 것 같아요

저도 이일이

100% 장점만 있다고 얘기하지는 않아요

각자 맞는 일이 있을 테니깐요~~

 

저는 자유롭게 일을 하고

내가 하고 싶을 때마다 할 수 있으니

아무리 바빠도 할 수 있네요

매달 15일마다 돈 들어오는 거 보면

자연스럽게 열심히 할 수 밖에 없어요 :D

 

제가 문서타이핑알바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한번 알아보시면 도움 되실거에요~

 

문서타이핑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부재택알바 경험 후기를 작성하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