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집에서할수있는알바는

대부분 컴퓨터를 활용하고

인터넷상에 글을 작성하는 일들인데요

 

그래서 컴퓨터를 잘 못하는데

할 수 있을지 걱정하시지만

간단한 인터넷검색이나

타자를 칠 수 있다면 할 수 있어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처음 시작부터

크게 벌 수 있는 건 절대 아니에요!

물론 내가 하는만큼 벌 수 있기에,

 

어느 정도 시간이 필요하고

인내심이 필요한 일이죠

본인의 의지가 중요한게

일하는 시간이나 일하는 양들이

본인 자유라서

본인이 꾸준히 하시는 게 가장 중요하답니다

 

 

저역시도

집에서할수있는알바는

손으로 하는 단순작업만

있는 줄 알았었고

실제로 해본적도 있었어요

 

하지만 그건

일 하는 시간도 오래 걸리는데다가

일 하는 시간에 비해서

돈벌이도 안 좋아서

저는 조금 다른 일을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지금은 매일 컴퓨터앞에 앉아서

편하게 작성하고 있어요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윟

집에서할수있는알바 이런 일도 있다~

설명드릴게요!

 

 

저도 일을 하기 전에

약 2주정도는

일을 알아보는데에만

시간을 들였어요

 

여기저기

집에서할수있는알바에 대해서

알아본 결과

회사도 다양하고

일하는 방식이나

수익구조가 다 다르더라구요

 

저도 저에게 맞는 좋은 회사는 어딜까

나름의 기준을 세워서

알아봤었는데요

 

첫째,

믿을만한 공신력있는 회사인가.

둘째,

안정적이며 안전한 일을 하는가.

셋째,

꾸준히 돈 벌 수 있는가.

넷째,

초보자도 충분히 가능한 일인가.

 

이렇게 4가지 조건만 충족한다면

충분히 집에서할만한일이다 싶었고,

 

저는 용기를 내어서

상담을 통해서

궁금한 점을 다 물어보고

그렇게 상담을 통해서, 교육을 통해서

충분히 저도 가능하다는 판단이 들었고

집에서할수있는알바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제가 일을 시작한 곳은

인사이드엠 이라는

기관이에요

 

 

내 집에서

하루 1~2시간,

자유로운 환경에서 편하게!

모두 자유롭게 정해서

일을 하면 되는데요

 

회사에서 원본글을 제공받아

비슷하게 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직접 글을 작성하는 게 아니라

비슷하게 따라서 작성하면 되는 거라서

타자만 칠 줄 알면

일 하는 게 가능하더라구요

 

한글파일을 열어놓고

글 작성하고 있어요

 

 

회사에서 일하는 방법이나

가이드라인, 이미지까지

제공을 해줘서

일을 충분히 할 수 있었고

사람상대하는 일 없이

오로지 글만 작성하면되니

편하게 일을 할 수 있어요

 

가이드라인에

예시도 하나하나 나와있어서

보면서 일 하는 법을 익혔어요

 

 

글을 작성해서 넘기면

한 건 당 6000원의

수수료를 받게 되는데요

 

글을 쓴 만큼

돈을 벌 수 있으니

일을 하면서

더욱 열심히 일하게 되더라구요

 

한달에 몇개를 작성했는지,

이번달에 얼마를 벌었는지,

예상이 가능하다보니

내가 열심히만 일하면

무조건 돈 벌 수 있어요

 

매일매일 수익이 쌓이다보니

일하면서 지루할 틈이 없네요

일을 열심히 하다보면

수수료가 또 쌓이니깐!

 

집에서할수있는알바를 시작한 뒤

매달 꼬박꼬박 돈 벌고 있어요

 

 

집에서할수있는알바 중

직접 잔화로 상담 하는 일도 있었는데

그건 사람들을 영업 하는 일이라

저와는 안 맞는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전화상담하고

회원모집을 잘 시키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초보자가 돈을 벌기는

힘들 것 같더라구요

 

지금은 오로지

편하게 글만 작성하면서

돈을 벌고 있다 보니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저도 집에서일하는알바 방법에 대해서는

모두 온라인강의를 통해서

전문적인 교육과정을 듣고 배워서

시작하기 어렵지 않았어요

 

기초부터 하나하나 알려주다보니

초보자들도 금방 배울 수 있는데

실전에서 활동을 하시는 분들이라

더욱 이해 쉽게 강의를 해주시더라구요

 

회사에서 해주는 교육을

체계적으로 듣고

관리도 받으면서

도움을 지속적으로 받는 중이에요

 

 

교육이외에

수강생들을 위한

교육서비스들을 해주는데

전문가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요

 

작성한 글을

톡으로 보내주면

글에 대한 피드백을 해주시거든요

피드백을 받으면서 활동하고

자료를 받으니 편하게 일을 할 수 있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초보자인 저도 적응하여

지금까지 잘 활동할 수 있었던 이유고요

 

 

언제든지 내가 편한 시간에만

일을 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계속 열심히 할 예정이에요

 

한번 집에서할수있는알바를 시작하면

일거리는 평생제공이라서

틈틈히 용돈벌이 가능하거든요

 

 

제가 하고 있는

집에서할수있는알바에 대해서

쪽지를 남기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저는 따로 상담을 하지 않기 때문에

직접 상담을 할 수 있는

사이트 밑에 남겨놓을게요

 

20살 이상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니

부담없이 알아보셔도 돼요

 

앞에서 말씀드렸던

집에서할수있는알바 4가지 조건!

잘 알아보시고

내가 할만한 일이다 싶으면

도전해보세요~^^

 

집에서일하는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 & 무료자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알바 경험 후기를 작성하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