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집에서도 가능한 일을 찾다가

문서타이핑알바를 알게 됐어요

 

타자가 빠른 건 아니지만...

그래도 오타없이 꼼꼼히는 칠 수 있고

나름 집에서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컴퓨터로 하는 거면

좀 오래 할 수 있을거 같아서요

 

그런데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는 반면에

또 한편으론

단 한번도 해본적이 없는 일인지라

걱정이 되더라구요

잘 할 수 있을지...

 

이게 보니깐

일을 배우기 위해선

수강료도 필요한 일이던데...

많이 알아봐서

 왜 수강료가 들어가는지는 알겠지만...

그래도 선뜻 시작하기는 쉽지 않았아요

 

그렇게 몇 달을 고민하다가

이왕 시작하는거

제대로 배우고 오래 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시작을 했구요

 

처음 했던 생각 그대로

전 올해로 4년째 이 일을 하고 있고

짧지 않은 기간동안

쭉 해오고 있는 경험자로써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이 문서타이핑알바는 몰라서 못하는 일이지

알게 되면 절대 손놓을 수 없는

일이라는거!

 

 

2017년 3월 무렵부터

4년째 하고 있는

문서타이핑알바로 돈벌기에 대해서

솔직한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

 

집에서 컴퓨터로 할 수 있는 일이

없을까? 하고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검색을 해보니

굉장히 많은 업체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3군데 정도

마음에 드는 곳을 골라서

비교도 하고

직접 상담도 받고 난 뒤에

한 군데를 정해서

일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제가 알고 있는 것 보다

굉장히 많은 종류의

알바가 있어서 놀랐어요!

 

 

컴퓨터로 돈버는 것들 중에

저는 글쓰는 재주도 없고

비교를 해본결과

교육까지 모두 해주는 업체가 있어서

선정을 하게 되었어요

 

지금 제가 하는

문서타이핑알바는

완성이 되어있는 원고를

보고 그대로 작성을 하는 방식으로

일을 하거든요

 

핵심적인 단어만 동일하게 하고

문구랑 말만 바꿔서

새로운 글을 작성하면 되는 일이에요

 

결국 보고 따라 쓰기만 해도

돈을 벌 수 있다는 거죠!

 

 

위의 사진처럼

일을 시작하기전에

글을 쓸 때

주의사항을 보내줘요

 

이 주의사항만 지켜주면서

핵심단어들만 변경하지

않는 선에서

제가 편하게 글을 작성하면

되는 일이에요

 

물론,

그대로 작성하는 것도 좋지만

아무래도 시작하자마자

바로 수익을 벌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 같아요~:D

 

 

제가 문서타이핑알바

글을 작성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처음에는 1시간 가까이 걸렸었는데...

이제는 30분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한건 당 6000원의 원고료를

지급받고 있어요

 

집에서 퇴근후

맨날 컴퓨터에서

의미 없이 시간을 보냈는데...

 

이제는 컴퓨터 앞에서

돈을 벌고 있으니

너무 만족스럽네요

 

그리고 업무시간이

정해진 게 아니라

제가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제가 오늘 컨디션이 좋다 하면

저는 하루에 2~3개정도까지도

작성을 하는데

주말에는 작성을 안하고

푹 쉬면서 있어요~

 

제가 원하는 시간에

일을 해서 돈을 버니

매일같이 출근하는 본업보다

좀 더 마음이 가는 일이랄까?^^

 

한건에 6000원...

솔직히 적다고 생각을 하실 수 있어요

그런데 저처럼

2~3건 작성을 하면

한달간 글을 작성을 했을 때

굉장히 쏠쏠한 수익이 생겨요!

 

 

제가 하고 있는

문서타이핑알바는

사람을 모집하는

그런 다단계 같은 것은

절대 아니에요!

 

저는

컴퓨터로 받은 원고로

글을 작성하고

그에 대한 건바이건 수익을 받으면서

일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누구나 간단한

교육만 받으면

바로 할 수 있다는 거!

 

위에 사진처럼

가이드로 할 수 있게 만들어주니

정말 쉽게 시작을 했어요

 

 

이번 달에

제가 받은 수익금이에요

한건당 6000원이라고 했는데

꽤나 많이 모았죠?^^

 

이 수익금이

제가 하루 1시간씩

투자해서

글을 작성한 거에요

 

아무래도 수익금이 들어오니

동기여부가 생겨서

더 하게 되더라구요^^

 

 

제가 문서타이핑알바를

하게 된 가장 큰 이유...

 

시간이나 장소에 상관없이

컴퓨터만 있으면

언제든지 일을 할 수 있다는 거였어요

 

저같은 직장인도 하고 있고

회원중에는 주부, 대학생 등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하루에 일하는 시간

1시간정도 투자해서

이정도 수익을 얻는 거...

 

적다면 적은 돈일 수 있지만

저는 직장이 있고 부업을 하다보니

이정도 금액이면

굉장히 만족하고 일을 하고 있어요

 

제가 하고 있는

문서타이핑알바 관심이 있거나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자 하신다면

아래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다른 곳과 비교도 해보며

꼼꼼하게 알아보세요~^^

 

문서타이핑알바

시작하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알바 경험 후기를 작성하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