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집에서 하는 알바

요즘 많이 하긴 하는데...

경험자로써 조언을 드리자면

시작하실 때

잘 알아보시고 하셔야 해요

 

오로지 블로그에 타자만 치고

돈번다 하고

전화로 고객 모집해야 하고...

상품 구매해야 하고...

이상한 업체들 정말 많거든요

 

집에서 하는 주부알바

시작하는거면

많지 않아도 꾸준히 벌 수 있는 일을

하시면 어떨까 싶어요

 

일부 업체들은

진짜 블로그로만 타자치고

보내주는 원고 작성하고

돈벌수있게 해주는 곳도 있으니

선택 잘 하셔서

집에서하는알바 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집에서 하는 주부알바로

많지 않아도 소소하게 꾸준히

벌고 있는 현실적인 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집에서하는알바를 찾아

꾸준히 하고 있는

40대 주부입니다

 

집안일도 하고

아이들도 학교에서 돌아오면

케어해야 하다보니

따로 직장을 잡을 생각은 못했고

집에서하는알바 중에서는

이게 제일 괜찮아 보였어요

 

큰돈을 바라고 시작한건 아니고

조금이라도 생활비에 보탬이 될까 시작한건데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벌게되어

지금은 달에 꾸준히

70~90만원 나오고 있네요

 

 

다시 취직을 하기엔

경력 단절이 너무 오래 되었고

자신도 없었고...

어디 나가서 알바를 하기에는

주부를 누가 써줄까 싶기도 하고...

집에서 살림과 육아를 하긴 해야하니깐

이래저래 여의치 않아서

내가 가능할 때

쉽게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40대주부알바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제가 하는 일은

스마트폰과 컴퓨터만 있으면

아무때나 제가 원할 때 할 수 있거든요

 

 

제가 하는

집에서하는알바는

정말 간단한건데요

업체에서 받은 아이템을 소개하고

홍보하는 글을

블로그나 SNS같은 곳에 작성하는

주부알바에요

 

이렇게 올려놓은 홍보글을

누군가가 보고

링크에 걸린 사이트에 들어가서

결제를 하면

결제건단 3~5만원을 받게 되는 거죠

 

그래서 일반적으로

홍보글 하나 쓰고

3,000원 5,000원정도의 원고료를 받은

일회성 알바와는 달리

글 하나만 잘 써도

꾸준히 수익을 얻을 수 있어요

 

 

꾸준하게

집에서하는알바를 하다보면

삭제하지 않는 이상

인터넷상에 글들이 많이 쌓이게 되는데요

그러면 사람들이 제 홍보글을

보게될 기회도 많아져서

자연스럽게 수익이 늘어나고

어느순간은 일정하게 유지가 되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는

첫 달에 운이 좋아서 많이 나왔고

그 다음달엔 적게 나와서 실망하면서

꾸준히 하다보니

최근엔 124만원 수익을 얻었어요

 

주부인 제가

원래 글을 쓰는 일을

했던 것도 아니고

글쓰는 게 쉬울까? 싶었는데

업체에서 어떻게 쓰는지 다 알려주고

수익이 잘 나오는 방법도 알려주니깐

저 같이 글쓰는 일을 한번도

안해본 주부도 조금만 배우면

다 하게 되어있더라구요

게다가 애초에 어렵지 않은

집에서하는알바이기도 했구요

 

 

제가 업체에서 받아

집에서하는주부알바는

아주 쉬운 아이템이에요

다른 업체들은 제가 소개하기도 힘든

병원, 금융, 자동차 부품 등등...

어려운 것들만 많은데

제가 하는 곳은

취미를 가르치는 강의를 소개하는 거라서

너무 쉽고 심지어 재미있어요

마침 제가 마크라메에 관심이 있었는데

마크라메 강의도 있고

슬라임, 캔들만들기,

캘리그라피 같은 것들을 하더라구요

 

심지어 이런 재미있는 인터넷강의를

판매하는 곳이

이 업체 밖에 없어서

경쟁력까지 좋아요

모두가 좋아하고 관심있어 하는

취미분야인데

광고하는 곳이 여기밖에 없으니

내가 광고할 것도 많고

내 광고글에 관심을 가질 사람도 많더라구요

 

 

집에서하는알바를 하면서

일하는 시간은 얼마 안걸려요

저는 하루에 2시간정도만 일하는데

남편 회사보내고 아이 학교 보내고

집안일하고 그 뒤에

2시간동안 하면 딱이더라구요

2시간씩 일하고 한달에 70~90만원정도

벌면 엄청난거라고 생각하는게

힘쓰고 스트레스 받아가면서

10시간씩 일해도 90만원이

안벌리는 알바는 수두룩하니깐요

 

단순히 주부고,

생활비가 필요하고,

시간이 얼마 없고,

따로 나갈 수 없어

집에서하는 주부알바를 구한건데

괜찮은 곳을 잘 구한 것 같아요

두달동안 열심히 알아본 보람이 있었네요

 

 

이 재택알바를 하면서

따로 필요한 것도 없어요

컴퓨터로 글쓰고 블로그에 올리거나

짧은글로 SNS에 올려서 광고하니깐

컴퓨터와 핸드폰만 있으면 되는 거에요

그래서 평일엔 컴터로 주말엔 애들 때문에

틈날때 핸드폰으로 일하고 있죠

 

글을 올리는 블로그, 포스트,

스마트스토어, SNS같은 광고매체도

다른곳은 본인거에 올리라고 해서

올릴 수 있는 곳이 한정적인데

여기는 내가 갖고 있는 광고매체 외에도

업체에 주면 알아서 올려주기 때문에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또 별도로

 자기만의 광고매체를 키워보고 싶다면

광고매체 키우는 방법을 알려주기도 해요

광고매체 키우는 방법에

수익올리는 방법에

글쓰는 방법까지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다 알려주니깐

하라는 대로만 하면

내 블로그, 내 인스타가 생기고

거기에 내 글이 올라가서

수익이 생기는 거에요

 

 

글만 쓰고 올리면

알아서 수익이 나오니깐

사람상대할 필요도 없어요

그게 진짜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일을 하다보면 사람끼리 부딪혀서

스트레스를 받기 마련인데

이 집에서하는 알바는

사람상대 안하고도

알아서 수익이 나오니깐요

그것도 70~90만원씩이요

 

보통 집에서 하는알바

컴퓨터로 하는 것들은

다단계처럼 내밑으로 가입시키고

관리까지 하고 약간 못미더운게 많은데

저는 그런일 귀찮고 힘들어서 못해요

그런게 아닌 일을 일부러 찾은 이유가 있죠

 

광고소개 글을 쓰면서

제 카톡아이디나 연락처를

공개하지 않은 이유도

그런 다단계같은게

아니기 때문이에요

그런 40대주부알바는

사기도 많아서 조심해야해요

 

 

혹시 이글을 보시는분들

집에서하는알바를 검색해서

들어오셨을거라고 생각해요

어마무시하게 큰 금액을 벌수있다고 하면서

사람 상대하고 다단계같은

위험한 알바 하지 말고

맘편하게 쉽게 할 수 있는 일을 해보시면

엄청 만족하실거에요

 

집에서하는알바,

주부알바 관심이 있거나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자 하신다면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시길 바래요~

 

집에서하는알바 알아보기

무료자료 받으러 가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알바 경험 후기를 작성하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