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2017년 3월 무렵

인터넷에 글 올리는 일인

글쓰기부업을 시작했어요

 

올해로 4년째 하고 있는

글쓰기부업...

정확하게 말씀드리면

CPA알바라고 하는

홍보글을 작성하는 일인데요

 

일 자체가 부담이 없기에

지금껏 꾸준히 해오고 있는데...^^

 

최근에 다른 종류의

글쓰기부업도 하기 시작했거든요

약 5개월정도 되었는데

제가 직접 홍보글을 작성하는 것과는 다르게

원본 글을 받아

비슷하게 타자만 치면 되는 간단한 일이라

재미있게 일하고 있네요 :D

 

 

홍보글을 작성하는

CPA알바와

원고작성의 일

이 두가지 글쓰기부업으로

일을 하게 되니

한가지 일만 했을 때보다는

조금 더 수입이 올랐는데요

 

 

벌써 일을 한 것도

5개월째이네요

어떻게 직장을 다니면서

알바까지 할 수 있는 지 궁금하실텐데

집에서 하는 일이라

퇴근 후에도 편하게 일하고 있어요

 

오늘은 제가

새롭게 시작한

 원고작성의 일!

어떻게 일을 하는지

어떤 일을 하는지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제가 하고 있는 일은

글만 작성하면 되는 일인데요

글쓰기부업으로

타자를 치기만 하면 돼요

 

회사에서

원본 글을 주면

비슷하게 글을 따라쓰기만 하면 되거든요

 

저도 이 두번째

글쓰기부업을 시작하기 전에는

어려운 거 아닐까

걱정이 조금 되었었는데...

 

CPA알바처럼

직접 글을 쓰는 것도 아니고

일 하는 방법에 대해서

다 알려주다보니

어렵지 않았어요

 

 

 

시간과 장소는

언제 어디서나

100% 자유롭기 때문에

일 하는 방법을 한번 알면

글쓰기부업으로

틈틈히 일할 수 있어요

 

저도 그래서

시간 날 때마다

타자를 치고 있어요

 

글을 작성해서 넘기면

한건당 6000원씩 수수료를 받는데

수익제한이 없어서

글쓰기부업을 할 때마다

수수료가 발생해요

 

 

글 하나 작성할 때마다

수수료가 발생하다보니

더욱 열심히 일을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내가 꾸준하게

글을 작성해 올리면

내 글이 많아지게 되고

자연스럽게 수수료는 생겨요

 

지금은

글 하나 작성하는데

보통 30분정도 걸리는데

글 하나를 쓸 때마다

6000원씩 벌다보니

시간대비 수수료가 쎈 것 같아요

 

 

글쓰기부업 하는 법은

전문교육을 통해서 배우게 되었어요

 

온라인강의로 교육 받으면서

공부를 하는 게 아닌

100% 실습위주로 따라하는 거라서

저도 보면서 따라하면서

일하는 법을 익혔어요

 

실전에서 활동하시는

전문가분들의 노하우도 익힐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처음에는

이 두번째 글쓰기부업인

원고작성의 일로

2~30만원정도? 생각을 했었어요

 

하지만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월급을 받고 있어서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

 

언제 글쓰기부업을 시작하던지

한번 수강생이 되면

평생 일거리 받으면서

일할 수 있어서

일거리 끊길 걱정이 없답니다!

 

(미러링 형식의 글쓰기부업으로만 번 돈!^^)

 

물론

집에서 일을 하기 때문에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부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보실 수 있어요

 

하지만

시간을 들여

자세히 알아보신다면

정말 괜찮은 곳도 있거든요

 

저 역시 처음에는

일하는 기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게 되었고

전화상담을 통해서

제가 궁금했던 점들을

모두 해소하고 믿음을 가진 후

시작을 하게 되었어요

 

글쓰기부업으로

회원가입이나

상담을 해줘야 하는 일이 대부분이던데

사람 상대하는 일을 하지 않고

집에서 타이핑만 하면 되는 일이라

시작하게 된 일이예요

 

 

집에서 편하게

내가 편한 시간에

편한 만큼만 일하면 되기에

상당히 만족 중이에요~

 

성인이기만 하면

나이나 학력, 경력에 관계없이

누구든지 집에서 돈을 벌 수 있어요

초보자여도 일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면 시작할 수 있거든요

 

 

집에 있는 컴퓨터로

매일 한두시간만 타자만 쳤을 뿐인데

매달 월급을 받고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저에게는

안정적으로 들어오는 돈이라

시작하길 잘했다 생각이 드네요 ㅎㅎ

 

 

20살 이상이라면

경력이나 능력없이도 가능한 일이라

부담없이 도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글쓰기부업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한번 확인해 보시길 바래요~

 

글쓰기부업

시작하는 방법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원고작성알바 경험 후기를 작성하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