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집에서하는알바 종류를 보면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블로그, 타이핑, 포스팅, 댓글 알바,

쇼핑몰 창업 등이 있고,

또 손으로 직접 하는

마늘까기, 밤까기, 인형눈붙이기,

봉투접기, 박스접기 등등...

 

하지만 요즘은

인터넷으로 많이들 하죠!

 

수익 구조를 대충 설명드리자면

여러 회사에서

( 광고회사정도가 되겠네요 )

블로그, 타이핑, 포스팅 대행 또는

댓글알바등 수많은 일거리를 주면서

건당 얼마~식으로

대가를 지불하기도 하구요

 

저같은 경우는

인터넷을 활용해 돈을 벌고 있기는 하지만

위에 설명드린 것과는

조금은? 다른

집에서하는알바로

직접 작품을 만들어서 판매를 하는

안전하게 돈벌이 되는 일을 하고 있답니다

 

 

이번에 막내가

초등학교를 들어가면서

오전시간은 온전히

저의 시간이 되었어요

 

이제 큰애가 태어나면서 둘째까지

10년넘게 전업주부로만 지내다보니

저같은 주부가 할만한 일이

참 제한적이더라구요

 

마트나 식당에서 구하는 일은

하루종일 일을 해야하는 거라서

집에서하는알바 한번 해보기는 했어요

쇼핑백을 접는 일을 했었는데

금방 일거리가 떨어졌어요

 

집에서 어깨 아프게 쇼핑백 접어도

막상 저한테 떨어지는 돈은 너무 적어서

안전하게 돈벌이가 되는 일을 알아보았어요

 

저는 집에서하는알바로

지금 직접 작품을 만들어서

판매를 하고 있어요

 

원래는 직접 만들어서 판매를 할 생각은

전혀 하지 못하고 있었어요

요즘은 사람들이 직접 만든 수공예작품을

많이 찾는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단순히 반복하는 노동이 아니라

수공예부업으로

집에서 편하게 일을 하고 있어요

얼마전에는 저한테 좋은 소식도 있고

오늘은 기분좋게

제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한

후기도 남기면서

일에 대한 소개를 남기려고 해요

 

 

제가 판매를 하고 있는 건

바로 에어팟뜨개질케이스!

 

가죽공예, 캘리그라피, 캔들 등등

하고 싶은 건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에어팟뜨개질은 모양도 작고

언제든지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도

만들 수 있는 거라

쉽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사실 중학교때나 예전에

한번 뜨개질을 한적이 있는데

거의 20년전이니 기억이 날리가 없고...

에어팟뜨개질은 처음 배우며 시작했어요

 

 

뜨개질을 하면서

에어팟케이스 여러가지 디자인을 만들고

판매를 하고 있지만

처음부터 시작을 해야겠다!

 

딱 마음을 먹은건 아니였어요

그냥 취미생활로만 그치는 게 아니라

직접 판매까지 해야한다고 생각하니

좀 불가능하다고 생각을 했거든요

 

한번도 판매 해본적도 없고

쇼핑몰도 전혀 없었던

제가 집에서하는알바를 하게 된 이유는

제가 교육받은 곳에서

작품 만드는 법과 판매가 가능한

온라인 쇼핑몰을 지원을 해줘서

초보자들도 쉽게 판매가 가능하다는 거였어요

 

저는 다른거 할거 없이

작품만들기 배우고나서

홍보만 하면 되는거더라구요

 

 

그래서 개인사업자등록이나

결제시스템을 따로 이용하지 않아도

지금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를 하고 있어요

 

 

온라인강의를 통해서

본격적으로 에어팟뜨개질케이스

만드는법 배웠어요

 

온라인강의이다보니

핸드폰이나 컴퓨터 두개

상황에 따라서 편한걸로 이용하면 되니깐

금방 배울수가 있었어요

 

준비물은 오직 코바늘과 실!

에어팟뜨개질로 선택을 하니

집으로 만들 수 있는 재료가 와서

 이거 가지고 만들었구요

 

처음에는 어렵지 않을까 생각을 했는데

몸통부분은 같은 패턴으로

뜨개질하면 되는 거라서

금방 만들어졌어요

아직 디자인마다 시간이 더 걸리는

작품들도 있긴 한데

몇개씩 만들다 보니

요즘은 금방금방 만들어서

하나 만드는데 1시간 조금 걸려요

 

 

저도 아이를 키우다보니

하루가 정말 정신 없어요

일어나서 애기밥 먹이고

집안일 좀 하고

남편 저녁밥 차려주고...

 

저는 한숨돌리면서 에어팟뜨개질 만들어요

노래 틀어놓고서 쇼파에 앉아서

만드는 시간이 저한테 힐링이예요

제가 재미있게 하는 일이라서

시간가는 지 모르고 만들거든요

이제 집에서하는알바 시작 하는 단계라서

아직까지는 흥미 있을지도?

 

앉아서

애기가 하루에 한번씩은

꼭 사고쳐서 또 소리치면서 일어나지만...^^

 

만들어 놓은 에어팟뜨개질은

무료쇼핑몰에 등록해서 판매하면 돼요

 

픽샵이라는 쇼핑몰인데

수강생들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관리 페이지에 들어가서

상품등록을 하면 되는데

등록하는 방법 또한 어렵지가 않아요

 

상품명을 정하고 가격과 사진,

소개(홍보)글을 같이 넣으면 되는데요

처음에는 어떤식으로 가격 넣어야 할지

감이 안잡혀서

다른 분들이 올려놓은거

참고하면서 저도 등록완료했어요

 

 

그러면 바로 판매가 시작된거예요

위에 캡쳐본 처럼

저의 작품이 사이트에 뜨게 되죠

처음에는 등록방법이 너무 간단하다보니깐

제대로 된건가 싶었어요 ㅎㅎ

 

올려놓는다고 바로 사람들이

알아주는 건 아니라서...

홍보를 해줘야 하는데요

공유를 하면 홍보url이 나와서

이를 통해서도

SNS에서 판매도 가능해요

 

처음에는 저도 아무것도 모르고 있다가

나중에서 홍보하는법 강의보고서

페이스북이랑 인스타에다가 홍보를 했는데요

좀 어렵긴 했었는데

그래도 첫주문이 빨리 들어오길!

기도 하면서

열심히 홍보했어요~^^

 

그 노력의 결과인지...

처음에 주문이 들어왔을때는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집에서 만든 작품으로

누군가에게 판매를 할 수 있다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하여서

편하게 일을 할수가 있더라구요

 

 

저는 진짜 판매작품만들어서

올려놓기만 하면

나머지 일들은 아카데미에서

다 처리해줘요

결제도 해주고 정산도 해주고

저는 신경 쓸 일이 하나 없어요

 

더구나 배송까지 아카데미에서

해주거든요!

 

홍보를 해서 주문이 들어오게 되면

배송을 아카데미에서

직접 해주는 배송위탁서비스가 있어요

작품을 만들어서 아카데미에

전달만 하고

주문이 들어오는 동시에 센터에 있는

제 작품을 배송해줘요

 

 

저도 아직 1년넘게 일한 전문가가 아니라

이제 시작한 단계라서

저번달 부터 주문이 들어오고 있어요

 

이번 6월은 우선 40개 판매로

목표잡아놨어요

물론 제 욕심이긴 하지만... :)

말처럼 잘되었으면 좋겠네요

 

하나에 저한테 들어오는 금액이

약 2만원 정도 되니

이정도면 만족스러운것 같아요

 

내가 따로 시간들이면서 하는 일도 아니고

어렵지 않게 할 수 있는 일이라서

일하는 게 아주 만족스럽거든요

집에서 내가 눈치보지 않고서

편하게 일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같아요

 

이전에 힘들게 부업했던거 생각하니깐

지금은 남는 시간 틈틈히 활용해서

하루에 작품 하나씩은 만들려고 노력중이예요

 

집에서만 일을 하다보니

따로 들어가는 교통비나 식비도 없고

육아와 동시에 하는 일이라

더욱 저같은 주부에게 편하게 느껴져요

 

더구나 내가 여러가지 수공예를

한번에 배울수도 있어요

저는 차근차근 시작하고 싶어서

지금 에어팟뜨개질만 하고 있는 건데

여러과목들이 있으니

자신이 골라서 일을 시작하면 되는거거든요

 

 

수공예과목들은 인기있는 과목들이

계속 업데이트가 되어서

업데이트 되는 과목들도

모두 배워볼수가 있답니다

그러니 한번 만들기부업 시작하면

여러 수공예를 활용해서

집에서 계속해서 수익 낼수가 있는 일이예요

 

집에서 편하게 안정적으로

돈벌이 되는일로

일하실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스트레스 안받으면서

일하는 게 가장 중요한 일이니깐요

 

제가 집에서하는알바

도움 받은 곳 아래 링크 남겨드릴테니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알아보세요~

 

집에서하는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수강후기를 작성하고

이를 통해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