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엄청 많이 벌지는 못해도

조금이나마 생활비에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재택알바를 찾아보게 되면...

 

어떤 광고를 보든

대부분 입이 떡 벌어지는 광고들...

그런데 저도 그런 부업을 하고 있네요

하지만 저는 하루 1~2시간 정도만 하고 있어서

 작은? 수입만 벌고 있어요

 

물론 제가 하는 일 역시

시간을 좀 더 투자해서

열심히 하면 많이 벌수는 있다고 해요

저도 사람인지라

욕심이 나긴 나지만...^^;;

 

살림하면서 아이 키우면서

병행 할 수 있어서

그냥 욕심없이 맘 편하게 하고 있네요

 

부업은 그냥 처음부터 욕심 안부리고

평생 적은 수입으로

길게 하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저는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40대 주부에요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보일러 안 틀고는

못 버티겠더라구요

이번 겨울 엄청 추울 거라던데

가스비 많이 나오겠어요...

 

좀 편하게 살면 좋을 텐데

형편이 넉넉지 않으니까

돈부터 생각하게 되네요

 

안 그래도 요즘

생활비가 부족한 게 느껴져서

컴퓨터알바를 시작했답니다

 

 

컴퓨터알바 하기 전에는

손부업을 했었는데

제가 손이 느려서 그런 건지

단가가 낮아서 그런 건지

정말 밤새고 일해도

얼마 벌지를 못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만두고

괜찮은 조건의 일이 있길래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컴퓨터로 글 쓰는 거라

타자만 칠 수 있으면 되는

아주 쉽고 편한 일이에요

 

 

회사에서 제공되는

원고를 보면서

단어와 말투 같은 걸

조금씩 바꿔서 쓰면 되는

아주 쉬운 일인데요

 

원고 1개 단위로

수수료가 적립되고

매달 15일에

정산 받는 건데요

 

글 하나 쓰는 것도

30분 정도면 돼서

저는 하루 3~4개 정도

꾸준히 일을 하고 있어요

 

그렇게 한 달 꾸준히 하면

60~70만원 정도

수익이 나기에

생활비 부담 덜고 있어요 :)

 

 

일하는 시간이나

써야하는 양이

정해져 있지 않아서

편하게 일 할 수 있어요

 

내가 쓰는 만큼

돈을 버는 거라서

책임감을 가지고

일을 하게 되더라구요

 

누가 시켜서 하는 게 아니고

내가 하는 만큼이 다

수익으로 돌아오다 보니까

더 열심히 하게 되는 것 같고

일 하면서 스트레스도

전혀 없어요

 

 

저도 컴퓨터 알바는

처음 해보는 거고

글재주도 없는 편이라

걱정을 좀 했었는데

 

처음 일 시작할 때

일 어떻게 하는 지

가이드도 다 제공해주고

온라인 교육에 다양한 자료도

받을 수 있어서

걱정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어디 나가서 교육 받는 거면

너무 귀찮았을 거 같은데

교육이 온라인으로 되어었어서

그냥 집에서 편하게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강사분들이

초보자의 입장으로

자세하고 세세하게

설명을 해주시기도 하고

내용이 그렇게 어렵지도 않아서

쉽게 이해할 수 있어요

 

강의 하면서

글 작성하는 걸

직접 볼 수도 있어서

글 쓰는 방법이

금방 파악되더라구요

 

확실히 일을 먼저 익히고

업무에 들어가게 되니까

쉽게 업무에 적응할 수 있고

빠르게 실력이

향상되는 것 같아요

 

 

제가 컴퓨터알바

하고 있는 곳에서는

1:1 담당자 지정이 되어서

일하면서 관리를 받아요

 

카톡이나 전화로

상담도 받을 수 있고

일 주고 받고 하는 것도

담당자분과 하는데

 

글을 써서 카톡으로 보내면

담당자분께서 꼼꼼하게 읽어보시고

수정할 부분을 체크해주세요

그러면 그대로 따라서 수정해서

다시 보내드리면 끝이랍니다

 

이렇게 관리 받으니까

의지할 곳이 있어서 그런지

되게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일 잘 못할까봐 실수할까봐

걱정할 필요도 없어서 좋고요

 

 

글을 보며서 쓰면 되는

아주 쉽고 간단한 일인데다가

교육과 자료 지원도 돼서

초보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컴퓨터 알바랍니다

 

20세이상 성인이라면

아무 조건 필요 없이

타자만 칠 수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에요

 

시간 자유롭게

집에서 편하게 할 수 있어서

주부님들이 하기 좋고

투잡 거리로도 추천드려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좀 더 자세히 알아보시라고

제가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

링크 하나 남겨드릴게요~

 

컴퓨터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알바 후기를 작성하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