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집에서 아줌마알바 하면서

소소하게 월 70만원 정도 벌고 있는

전업주부에요

 

나이는 40대 초반이지만

늦은 결혼과 늦은 출산으로

아직 아이가 어려

애를 밖에 두고 일나가기가 망설여져서

아줌마알바를 알아봤었는데요

 

오래전에 경력단절이 된 상태라서

재택알바 위주로 알아봤는데,

처음엔 썩 내키지 않아

고민도 했었지만...

 

메리트가 없는 일이라면

사람들이 하지 않았을텐데,

돈을 벌기는 하니까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는 거 아닐까?란 생각에

직접 전화로 상담도 해보고,

본사에도 찾아가보고 난 뒤

결정을 하게 된거죠 :)

 

 

어떤 아줌마알바를 할지 고민하다가

집에서 하는 일을 알게 되어서

돈을 벌고 있어요

 

저도 다른 분들과 이야기를 나눠보니

결혼하면서 아이를 낳고

자연스럽게 경력이 끊기고

결국에는 경력단절이 되어서

다시 일자리를 갖기가 힘들었다고

지금 아줌마알바로

너무 편하게 일을 하고 있어서

다들 만족하고 계시더라구요

 

자격이나 경력 상관없이

누구나 할 수 있는 아줌마알바예요

 

 

저는 살림하면서 아이 돌보면서

남는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하루 1~2시간 정도 근무하고

월 70~80만원 정도 벌고 있는데요 ㅎㅎ

 

일하는 시간과 노동에 비해서

적은 돈은 아니라 생각해요

 

더구나 출퇴근없이

집에서 일을 하다보니

체력적이나 시간적으로

너무 자유로워서

만족도가 굉장히 높아요^^

 

재택근무로 하는 일인데도

딱히 요구하는 조건도 없고

성인이기만 하면 누구나 가능해요

 

 

제가 얻은 아줌마알바는

컴퓨터 한대만 있다면

누구나 가능한 일이예요

 

완성된 원고를 받아서

말투와 단어만 조금 바꿔서

비슷하게 글을 작성하기만 하면 되는

아주 간단한 일이거든요

 

가이드라인에 맞춰서

글을 작성하기만 하면 되어서

타자를 쳐

글 작성하고 넘기기만 하면 끝!

 

 

글을 작성해서 담당자 분께 넘기면

그때 승인을 받을 수 있어요

 

승인을 받게 되면

한 건 당 6000원을 받게 되는데

글을 쓸 때마다

돈을 벌 수 있다 보니

시간 남을 때 마다 일하고 있어요

 

첫 달부터 하나씩 쓰다보니

30만원 정도 벌 수 있었어요

일하자마자 돈을 벌 수 있어서

더욱 좋았답니다 :D

 

 

아줌마알바로 이렇게

돈을 벌 수 있었던 건

바로 인사이드엠이 교육기관이라서

교육도 체계적으로 잘 이루어져 있고

그 밖의 자료들이나 이미지를 모두 제공해줘서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어려운 부분은 전문가 분에게

언제든지 1:1 피드백 받을 수 있어서

금방 익혔다고 생각해요

 

모르는 부분은 물어보고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다 보니

자연스럽게 적응을 하면서

지금은 30분이면 글 작성해요

 

 

제 스케줄에 맞춰서

편한 시간에 일하면 되니깐

아줌마알바로 오래 일할 수 있는

이유인 것 같아요

 

시간이나 장소 상관없이

내가 편할 때 일하면 되는 거니깐

 

 

저는 다행히도 제 적성에

너무나도 잘 맞고

내 스케줄에 따라서 할 수 있기 때문에

오래 일할 생각이에요

 

누구든지 일거리는

평생제공을 해주기 때문에

의지만 있다면

언제까지나 일을 할수가 있어요

 

무엇보다 아줌마알바로

일하면서 딱히 스트레스 받지 않고서

편하게 돈버니 너무 좋아요

 

 

아줌마알바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제가 일하는 곳 추천해요

 

관심 있으시다면

아래 제가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한 번 알아보세요~

 

아줌마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알바 후기를 작성하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