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재택아르바이트를 9개월째 하면서

정말 솔직한 마음으로

단 한번도 후회해 본적 없어요

아마 저와 함께 일하시는 분들도

분명 그럴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무엇보다 제 조건에 딱 맞는 일이었고

일하는 시간대비 수익성 또한

제법 괜찮은 일이기에

짧지 않은 기간동안 해오고 있네요~^^

 

 

 

저는 본업이 있는 직장인이구요

직장인알바로 부업을 할 생각이었기 때문에

재택아르바이트를 알아보게 되었어요

물론 밖에서 하는 알바만

있는 줄 알고 관심을 가졌었지만...

퇴근후 알바로 집에서 할수있는

재택아르바이트가 제일 적당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는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할 수 있구요

일에 대해 정해진

기한임박이나 분량 또한 없는 일이라

시간,장소 제약없이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어

밖에서는 스마트폰으로 틈틈이 글쓰면서

돈벌 수 있는 일이기에

본업으로 시간이 충분하지 않은

직장인인 저한테는 딱 제격이었어요

 

 

 

일하는 시간도 본인이 조절해서

시간될때마다 일할 수 있구요

저 같은 경우 재택아르바이트로 하루

일하는 시간은

평균1~2시간 이랍니다

 

      

 

시실 처음엔 재택아르바이트로

컴퓨터로 돈버는게 정말 가능할까?라는

의문이 들기도 했는데요

그도 그럴것이 인터넷으로 돈버는 일에 대해

피해를 봤다는 사례들을

본적 있기에 의심을 할 수 밖에 없었거든요

 

그런데 또 한편으로 생각해 보면

뉴스에서 기사를 보면 종종

컴퓨터로 돈버는 사람들 이야기도

봤었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돈버는 일이

마냥 불가능한 일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물론, 그 사람들처럼 많이 벌지는 못해도

용돈벌이 정도는 나도 벌 수 있겠지...하는

마음에 알아보기 시작했었답니다

 

 

 

그때가 벌써 9개월전 이네요

지금의 저는 매일 컴퓨터 앞에 앉아

글쓰는 일을 하면서 돈벌이를 하고 있는데요

저는 회상의 상품이나 서비를

소개하는 글을 쓰고

건당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를 받는

타이핑알바를 하고 있어요

 

매달 15일이면 월급을 받고 있고

저는 월수익 150만원 정도 벌고 있답니다

하루 1~2시간 투자해서

하는 일이라고는 글 쓸 뿐인데...

의외의 수익이죠?^^

저 역시도 이렇게나 수익성 괜찮은 일이라고

상상도 못했었는데...

실제로 제가 겪어보니 허황된 일이

아니더라구요~^^

 

타이핑알바 하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지금 이 글을 쓰는것 처럼

블로그에다 올려도 되구요

카페,포스트,지식인 또는

각종 SNS매체인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을 활용하면서

수익활동을 하고 있어요

 

글쓰는 것도

공무원,자격증,교육정보,온라인학원,

육아용품,생활용품 등...

익숙한 소재를 주로 다루는데요

이러한 일거리를 주제로 제품을 알리는

글을 쓰기 때문에

특별히 어렵다거나 복잡하지도 않구요

 

수익을 낼수있는 일거리를

제공해 주는 회사에서

기본자료와 정보들을 알려주고 있기 때문에

가이드라인에 맞춰서 쓴다면

보통 30분에서 40분 정도면

글 하나 완성시킬 수 있어요

 

 

 

저는 퇴근후 매일 2개 정도의

글을 쓰고 있기에

하루 1~2시간씩 일을 하고 있는 거구요

한달에 150만원 정도의

수익을 받을 수 있는 거랍니다

 

재택아르바이트 타이핑알바...

* 하루에 1~2시간 투자할 수 있다!

* 글 1~2개씩 꾸준히 쓸 수 있다!

이 2가지 조건만 실행에 옮길 수 있다는

본인의 의지만 있다면

재택알바로 월 100~200만원은

누구나 벌 수 있어요

 

그럼 이렇게 말하시는 분들도

분명 계실거에요

하루 1~2시간인데 그걸 못할까봐?...

아니요! 이거 우습게 볼거 아니더라구요

물론, 일하는 시간대비 고수익의 일이지만

꾸준히 한다는게 쉽지만은 않더라구요

오늘 하루만 그냥 넘어갈까?

내일 두배로 하면 될꺼야?...이러면

적게 벌 수 밖에 없더라구요^^

 

 

 

내가 일한 만큼, 내가 글쓴 만큼

벌 수 있는 일이기에

역량껏 일하고 있구요

집에서 쉽게 일하고 돈 번다고

이상한 일이 아니라

합법적으로 일하면서 버는 돈이기에

더 당당히 내 일을

즐기면서 할 수 있는거 같아요

 

제가 하고 있는 재택아르바이트인

타이핑알바는

사람들에게 읽혀져야 할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저의 수익도 올라가는 일이에요

내가 좀 더 벌고 싶다하면

시간투자를 해서 많은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면 되는 일이라...

돌아오는 추석에 지출해야 할

비용이 많기 때문에

오늘도 이 글을 쓰면서 돈버느라

손가락에 땀날 정도로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컴퓨터를 하지 못해도

하는 방법 모두 알려주고 있구요

컴퓨터로 어떻게 일하는지 알려주기 때문에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솔직히 말하면...

저도 사실 컴맹이었었구요

글쓰기도 자신이 없었어요

그래도 이렇게 일 잘하고 있네요~~^^

 

그렇기 때문에

20대 초반부터 시작해서

30대,40대,50대,60대의 다양한 연량대의

분들이 저와 같은 일을 하고 있답니다

이 일 전혀 어렵지 않구요

실제로 해보면 정말 단순한 일이란거

알게 되실거네요

 

저랑 같이 일하시는 분들

평균 한달에 100~200만원

매달 벌어가고 있구요

시간투자에다 얼마나 많은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렸느냐에 따라

수익차이는 있지만

장기적으로 꾸준히만 한다면

분명 승산있는 일이랍니다

 

 

 

무엇보다 인증된 회사에서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인

일거리를 제공받기에

안정적이고 꾸준하게 돈을 벌 수 있었어요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의 재택알바

일거리를 지원받고 있구요

매일 이곳에서 무료로 일거리를 받아

컴퓨터로 글쓰는 일을 하고 있답니다

 

이미 16년이나 된 탄탄한 회사이고

요즘 통장요정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방송인 김생민씨가 이곳

홍보대사 이거든요

김생민씨도 실제 하고 있는

재택알바라고 하네요 ㅎㅎ

 

 

 

하루 1~2시간 일하면서

100만원 이상 벌 수 있는 일

솔직히 없잖아요?

무엇보다 집에서 할수있는 일이기에

근무환경도 최적이고

직장다니면서 알바로 하기에도

부담없는 일이라

더 할 나위없이 만족하면서 일하고 있어요

 

재택알바 관심있다면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도

알아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일을 시작하기 전에

우선 타이핑알바에 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신청해서 확인해 보시고

수익성 괜찮은 일이다 생각되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좋은 기회 찾으시길 바라구요

모든 분들 화이팅 하세요~~^^

 

 

재택알바 하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타이핑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 & 자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아르바이트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