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오늘도 변함없이 직장퇴근후

자택알바 열심히 하고 있는 직장인 이에요

 

직장인투잡으로 일을 한 지 9개월째,

늘 퇴근하고 집에 돌아오면

컴퓨터 앞에 앉아서

자택알바를 하는게 일상이 되어버렸는데요

하루 1~2시간이면 충분하기에

직장다니면서 알바로

거뜬히 하고 있네요

 

저는 흔히들 말하는

컴퓨터로 하는 타이핑알바로

일하고 있는데요

처음엔 집에서 돈버는일이

정말 가능할까?하며 의심부터 했었는데

실제로 겪어보니 이게

가능하긴 하더라구요~~^^

 

 

 

자택알바에 관심있던 분들이라면

십중팔구 인터넷에 정보를 먼저 찾아보셨을 거에요

저 역시도 별반 다를거 없이

처음에 일 시작할때

그런 과정을 거쳐서 지금까지 온건데요

아마 제가 느끼는 것과

비슷한 생각이 드실거 같아요

 

제가 그당시 느꼈던 건

너무 광고성 글이다...싶었고

그 다음 드는 생각이

말도 안되는 허황된 거짓말 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왜냐면 하나같이 너무 비현실적인 수익을

자랑하기 때문이었는데요

하지만 제 금전적인 상황이 급하고

또 그런글들이 자꾸 눈에 들어오니까

혹하기도 하고 진짜 나도 시작하면 그렇게

벌 수 있을까?...싶은 마음에

직접 상담까지 받기도 했었어요

 

 

 

상담해보면 자택알바를 하려면

거액의 초기비용을 요구 하면서

수익을 완전히 보장받지 못한다는 말을 하더라구요

현재는 저도 9개월째 재택알바로

돈을 벌고 있지만

이제는 그런 글들을 보면

솔직한 심정으로...안타까움이 들거든요

 

물론 인터넷상에 올라온 글들을 보면

직접 부업하면서 버는 수익이겠지만

자택알바를 하고 있는 제 입장에서 보면

비현실적인 수익인게 사실이거든요

 

 

 

더군다나 본인이 직접

사람들을 모집해서 회원유치를 해야 하고

관리까지 해야 하는 등의

부수적인 일이 많고 번거로움이 많은 일들이라

그런 일들은 자택알바로 하루1~2시간

투자하는걸로는 턱없이 부족하구요

거기다 저처럼 본업이 있는 직장인들은

더더욱 할 수 없는 일이구요

 

처음에 집에서하는알바를 하기로 마음먹고

알아봤을때 조금 놀랍기도 했어요

예전처럼 인형눈붙이기나 포장조립 같은

단순 손부업이 아닌

대부분이 컴퓨터로 하는 일이더라구요

 

 

 

비현실적이고 믿기 힘든 일거리가

많은 인터넷상에서

내가 할만한 일이 과연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단념할까도 생각해 봤지만...

직장 월급만으로는 너무 부족한게 사실이라

제 나름대로 기준을 세워서

재택일거리를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자택알바로 많은 돈을 벌 수 있으리라고는

기대조차 하지 않았고

소소하게나마 한달에 몇십만원이라도

고정적으로 벌 수 있으면 좋겠다 하는 마음에,

합법적인 수익을 지급해 주는지!

믿을만하고 인증된 회사인지!

믿을수 있는 일거리를 지원해 주는지!

직장퇴근후 적은 시간 투자해서 할 수 있는 일인지!

 

이렇게 기준을 세워서

중점적으로 꼼꼼하게 알아봤었구요

지금은 제 기준에 딱 맞는 곳을 잘 선택해서

9개월째 꾸준히 일하고 있답니다

 

 

 

수많은 자택알바 중에서

저는 제가 일한 만큼 제가 노력한 만큼

현실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타이핑알바를 선택했어요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할 수 있고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만

일하면 되고

하루 1~2시간만 투자하면

월150만원 정도는 충분히 벌 수 있는 일이기에

현재 완전 만족하면서 일하고 있는데요

 

저는 인터넷상에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소개하는 글을 쓰고 있구요

글 하나 작성해서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하면

그 글 하나로 인해

보통 30,000원에서 50,000원의

수익이 생긴답니다

하루에 글1~2개씩 쓰고 있구요

이렇게 월수익 150만원 정도 벌고 있어요

 

 

 

제가 자택알바인 타이핑알바로

쓰는 글의 종류는

공무원,자격증,온라인학원,

육아용품,생활용품 등....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두는

분야를 주로 다루고 있구요

우리가 항상 접하고 있는 분야이기 때문에

글을 쓰는게 그다지 어렵지 않아요

지금 제가 이 글을 쓰는 것 처럼

상대편에게 말하듯이 편안하고 자유롭게

쓰면 되기에

딱히 글솜씨가 없더라도

시작하시면 누구나 할 수 있답니다~^^

 

그래도 일하고 돈버는일이라

한가지는 명심하셔야 하는데요

하루 1~2시간은 반드시 투자하셔야만

매달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구요

하루 1~2개 정도 글 쓸 자신이 없다면

다른일을 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혼자 자유롭게 조절해가며 하는 일이라

꾸준함과 성실하게 한다는

의지가 필요한 일이랍니다!

 

타이핑알바 하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가장 편한 집이라는 근무환경에다

적은 시간 일하고

일하는 시간대비 고수익의 일이라는

최상의 근무조건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 일을 하고 있지만

아는 사람만 한다는 일이에요

 

이미 저와 함께 일하시는 분들이

수백명이 넘게 있고

이분들 대부분이 평균적으로

100~200만원 이상의 수익을 얻고 있어요

 

 

 

점점 인터넷의 영역은 넓어져만 가고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인터넷 광고,홍보를

광고주들은 선호하고 있고

회사의 상품,서비스를 소비자와 연결시켜주는

전달 역할로 저 처럼 일하는 사람들이

너무나 부족하기 때문에,

그래서 제가 하는 일이

시간대비 고수익의 일거리가 된거에요

 

그리고 10대 미래유망직업군의 하나로

제가 하는 일인 온라인마케터가

선정되었을 정도로 전망 또한 확실한 일이고

지금도 그렇지만

앞으로도 모바일,인터넷 시장은

무한히 확대될게 분명하기 때문에

각광받는 일거리이기도 하답니다

 

하루 1~2시간이면 돈벌수있는일이라

살림에다 아이들 키우는

전업주부 부업으로도 많이들 하고 있고

저 처럼 본업과 병행해야 하는

직장인투잡으로 많이 하고 있어요

컴퓨터로 하는 일이라고 해서

전문적인 일 전혀 아닙니다^^

 

 

 

자택알바로 타이핑알바를 하고 싶지만

컴퓨터를 못한다고 해도

걱정할 필요 없는게...

컴퓨터로 어떻게 일을 하는지 모두 알려주기에

20대 초반부터

30대,40대,50대,60대의

다양한 연령층의 분들이 현재

활발히 활동하고 있답니다

 

제가 자택알바로 일거리를 지원받고 있는 곳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인데요

이곳은 16년 업력의 공신력있고

여러 기관에서 인증받은

탄탄한 회사에요

 

그리고 요즘 통장요정으로 유명세를 타고있는

방송인 김생민씨가 이곳

홍보대사 이구요

이분 역시 자택알바를 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자택알바 정말 수많은 종류의

일들이 있어요

어떤일을 선택해서 돈을 버느냐는

본인의 선택이지만

과장된 광고에 현혹되지 말고

시간낭비,돈낭비,노력낭비로 인한

손해를 보고 싶지 않다면

현실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일인지 확인하고

시작하시는게 현명하다 생각되네요

 

돈 벌자고 하는일

급한 마음에 섣불리 시작했다가

후회하지 마시구요

내 시간과 노력으로 인한 돈이 걸린

중요한 일인만큼

여러곳 비교해가며 자세히 알아보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에

관심이 있다면

아래 링크 남겨둘테니

한번 알아보세요

일단 일을 시작하기전에

타이핑알바에 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신청해서 확인해 보신뒤

현실적이고 가능성 있는 일이다 판단되면

그때 결정해 보세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구요

좋은 기회 찾으시길 바랍니다~~^^

 

 

컴퓨터로돈벌기 자세히 알아보기

타이핑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 & 자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자택알바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