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집에서하는알바를 시작한지도

9개월을 지나 며칠 있으면

10개월차에 들어가는데요

저는 본업이 있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부족한 월급으로 한달을 살아가자니

매달 적자인생을 벗어날 수 없어

직장인투잡을 할 수 밖에 없었고,

퇴근후 하는 부업으로

집에서돈버는방법을 선택했답니다

 

 

 

직장에서 매달 월급은 꼬박꼬박 나오지만

빠져 나갈거 나가고 나면

한달 교통비에다 점심값 정도외엔

남아있질 않으니...

사고 싶은 것도, 쓰고 싶은 것도

많은 시기인 만큼 제게는

월급이 부족하기만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선택하게된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일을 하게된 저의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찾아보면 많은 알바 일거리가 있지만

제가 집에서돈버는방법을 선택한 이유는...

본업이 있는 직장인이기 때문에

퇴근후 알바로 밖에서 일을 하려고 해도

일할 시간도 턱없이 부족한데다

제 조건에 맞는 일이 없더라구요

 

또 대부분이 편의점알바와 같은

단순 노동직의 일이라

몸이 고생해야만 돈을 벌 수 있는

그런 일거리가 거의 대부분이었어요

그래서 퇴근후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할 수 있는

집에서할수있는알바에 대해

자연스레 관심이 가더라구요

 

 

 

이미 일한지는 9개월째 이고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이제는 어느정도 경제적 여유도 생긴 저...

 

제가 집에서 일하며

돈버는방법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지금 알려드리는

부업 정보에 대해 주목해 보세요^^

 

저는 컴퓨터로 하는일을 해요

집에서하는일이라고 하면

예전엔 재택부업이라고 해서

인형눈붙이기나 포장조립,바느질하기 등

이런 손부업이 대부분이었지요

 

 

 

하지만 지금은 인터넷정보화 시대

컴퓨터로 돈번다는 사람들 이야기

다들 한번씩은 들어보셨을거에요

 

저 역시도 별반다를 것 없이

그런 이야기에 관심을 쏟을 수 밖에 없었고

그럴때마다 나도 한번 해보고 싶다...

이런 생각 들었거든요

집이라는 가장 편한 근무환경에서

편하게 컴퓨터 두드리면 돈버는 사람들

마냥 부럽기만 하더라구요

 

그래서 부러워만 할게 아니라...

집에서돈버는방법, 컴퓨터로돈버는법에 대해

시간날때마다 알아보기 시작했었어요

 

 

 

집에서돈버는방법이라고

인터넷에 검색해서 찾아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컴퓨터로 돈버는방법도 참 다양하거든요

그 중에서 일거리를 선택하기까지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나를 추천인에 써야 수익이 생기고,

회원모집을 해서

회원관리를 해야 수익이 되는일,

또 단순 타이핑알바 등

다양한 재택일거리가 있는데요

 

하지만 재택알바를 고민하시는 분들의

공통점은 거의 같을거라고 생각되요

이게 정말 믿을만한 일인가?

수익성 확실한 일인가?

저도 처음에 그런 마음이었고

저와 지금 함께 일하시는 분들도

다들 이런 마음으로 시작하셨다고 해요

 

 

 

돈 벌자고 하는 일

믿기 힘든 곳에서 시작한다면

정말 정신적으로도 힘들고

내 시간과 노력이 물거품이 되는 격이잖아요?

그래서 저는 집에서돈벌수있는방법을

제 나름대로 기준을 세워서

꼼꼼히 알아보았는데요

 

믿을만하고 인증된 기관인지,

합법적인 경로의 일을 하는건지,

정직하고 정확한 수익구조의 일인지,

일거리 지원은 언제까지 해주는지 등...

4가지 사항을 중점적으로 알아보면서

제 조건에 적합한 곳을 찾아

일하기 시작했구요

벌써 이 일을 한지 9개월을 넘어가고 있네요~

 

 

 

저는 흔히들 말하는

타이핑알바로 돈벌이를 하고 있어요

그렇다고 단순 타이핑만 치는 일은 아니구요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소개하는 글을  쓰고 있답니다

 

지금 이글을 작성하는 것 처럼

블로그에다 올려도 되구요

카페,지식인,포스트

또는 각종 SNS매체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카카오스토리 등을 통해

글을 올리고 수익을 내고 있어요

 

 

 

이렇게 다양한 온라인 공간을 통해

글을 쓰면 된답니다

그리고 내가 쓴 글에

관심있어 하는 사람이 생기면

건당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를 받게 되는데요

 

조금 이해하기 어려우실거 같아

제가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의 수익구조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설명해 볼께요

 

      

 

제가 인터넷상에 올리는 글의 종류는

공무원,자격증,온라인학원,

육아용품,생활용품 등...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 분야를 주로 다루고 있는데요

이런 것들이 바로 수익을 낼수있는

수익아이템이 되는거에요

회사로 부터 수익아이템을 지원받아

그에 대한 소개나 후기 형식의 홍보글에

제 생각과 사실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덧붙여 자유롭게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하면 제 할일은 모두 끝이구요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제 글로 검색 유입이 되면

건당(사람수) 8,000원에서 9,600원의

광고료 또는 수수료를 받아요

그리고 인터넷상에 올려둔 글들을

제가 삭제하지 않은 이상

오래전에 올려둔 글이라 할지라도

유입이 되면 되는대로

모두 빠짐없이 저의 수익으로 돌아오는

수익구조의 일이랍니다~^^

 

 

 

글 하나에 얼마다 하는게 아니라,

보통 글 하나 쓰면 그 글 하나로 인해

적어도 3~5건의 유입이 생겨요

그런 글 하나로

최소 24,000에서 40,000원

최대 28,800원에서 48000원의

수익을 번다는 얘기가 되는데요

 

많으면 글 하나로도

15건 이상의 유입이 생기기도 하기 때문에

글 하나 쓰고 10만원 이상 벌기도 한답니다

 

매일 글 2개씩 꾸준히 쓴다고 하면

적어도 월 수익100만원 이상은 충분히

벌 수 있구요

저는 매일 1~2개씩 글 쓰고

한달 월급 150만원 정도 벌고 있답니다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 이 일 자체가

사람들에게 읽혀져야 할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저의 수익이 올라가는 일이고

내가 한 만큼 정직하게 버는 돈이기에

더 당당히 일 할 수 있는거 같아요

 

집에서돈벌기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동안 월급 한번 밀린적 없고

매달 15일이면 월급을 받아요

처음엔 컴퓨터로 돈 벌 수 있다는게

너무 신기하기도 했었는데요

 

하지만 제가 버는 돈은 당연한거~~!!

온라인상에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소개하는 글을 쓰는 일을 통해

회사상품 마케팅 파트너가 되어

일을 하게 되는거에요

 

 

 

내가 쓴 글을 보는 소비자를 통해

회사매출이 늘어나게 되니 이득이고,

소비자는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이득이고,

저는 그에 대한 정당한 수익을 지급 받게 되니

서로가 윈윈하는거라고 볼 수 있죠

 

점점 인터넷의 영역이 확대되는 만큼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와 연결시켜주는 전달 역할로

제가 하는 일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고

그래서 저는 계속 이 일을

단순알바로 생각하지 않고

꾸준히 해나가려고 해요

 

 

 

저에게 매일 무료로 무제한

일거리를 제공해 주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라는

든든한 회사가 있기에

일거리 걱정없이 꾸준히 일할 수 있었고

그래서 너무 고마울 따름이고

앞으로도 걱정이 없네요

 

저는 매일 이곳에서 일거리를 받아서

글쓰기 일을 한답니다

 

 

 

16년의 역사가 있는 곳이기에

그만큼 많은 곳에서 인증 받고 있고

매년 성장하고 있는 회사에요

 

이미 재택근무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너무 유명한 곳이구요

이곳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사 재택근무 아이템만 해도

100여가지가 넘는 답니다

 

 

 

이곳에서 일하시는 분들

대부분이 하루 근무시간 1~2시간이고

월 수익100~200만원을 벌어 가고 계세요

 

좀 더 많은 수익을 원한다면

시간투자 좀 더 하셔서 일하시면 되기에

정직하고 당당하게 돈벌 수 있어서 좋네요

 

무엇보다 집에서할수있는일이고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그래서 저 처럼 직장인투잡으로

살림에다 아이들 키우는

전업주부 부업으로도 이미 많은 분들이

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좋은 일이랍니다

 

 

 

제가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아래 링크 참고해 보시구요

 

재택알바에 관한 자료를 무료를 받아볼 수 있으니

신청해서 확인해 보신뒤

가능성 있고 수익성 확실한 일이다

판단되면 그때 결정해 보세요

좋은 기회 찾으시길 바라구요

모든 분들 화이팅 하세요~~^^

 

 

집에서돈버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타이핑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알바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