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집에서돈버는법으로

매달 쏠쏠한 수익을 얻고 있는

직장인 입니다

 

직장인투잡으로 시작한

집에서돈버는법!

컴퓨터로 돈벌기를 시작하면서

이게 정말 가능한 일일까?

확실한 수익을 보장해주는 일일까?

두려움반 설레임반 이었던게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9개월을 넘어 며칠 있으면

10개월차에 접어 들어가네요

 

 

 

저는 직장 퇴근후 매일 컴퓨터 앞에 앉아

하루 1~2시간 투자해서 일하고 돈벌고 있어요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알리는 글을 써서 온라인상에 올리는 일인데요

흔히들 말하길

타이핑알바,타자알바 라고 하는

컴퓨터 글쓰기알바에요

 

인터넷상에 글을 쓰며

타이핑알바로 저는 한달에

150만원 정도의 수익을 얻고 있답니다

 

 

 

물론 저역시도 집에서돈버는법으로

인터넷상에 고작 글쓰는거

1~2시간만 일 할 뿐인데

월 수익 100만원 이상 충분히 벌 수 있다는 말에

의문이 들더라구요

지금이야 어느정도 하다보니

타이핑알바의 수익구조를 이해하게 되어

확실한 일이라는걸 체험하고 있지만...

처음엔 이게 말이 되는건가?

의심이 갔었거든요

 

      

 

혹시 이 일도 다른 일과 마찬가지로

다단계와 같은 이상한 일이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들었었어요

아마 저 뿐만이 아닐거에요

지금 저와 함께 일을 하고 있는 분들도

처음엔 다들 그렇게 시작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어떤 경로를 통해 돈이 벌리는지

설명을 들으신다면

충분히 이해할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집에서돈버는법으로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는 우선 수익을 낼수있는 일거리를 받아

그에 대한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하면 되는일인데요

 

제가 주로 쓰는 글의 종류는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안전한 것들로

공무원,자격증,온라인학원,

육아용품,생활용품 등...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 분야를 주고 다루고 있어요

 

이런 일거리들을 주제로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려두면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검색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광고료&수수료를 받는건데요

이렇게 내가 인터넷에 글을 쓰고

내가 쓰는 글을 보는 사람들이 많아지게 되니

회사매출은 자연스레 올라가게 되고

저는 그에 따른 정당한 대가를 받는 거랍니다

 

 

 

이 일 자체가

사람들에게 읽혀져야 할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저의 수익도 올라가는 일인데요

왜냐하면 내가 쓴 글이

온라인상에 많이 돌아다니게 되면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보게 되기에

내 수익이 높아지게 되거든요

 

보통 글 하나 작성하면

그 글 하나로 인해 3~5만원 정도

수익이 생기는데요

글 하나 작성하는 걸리는 시간은

대략 30분에서 40분 정도 소요되요

저는 매일 글 1~2개씩 쓰고 있구요

이렇게 집에서돈버는법으로 글쓰고

하루 적게 벌땐 3~5만원

많이 벌땐 10만원 이상 수익이 생겨

하루 평균잡아 5만원 이상 벌고

한달 150만원 정도 월급을 받고 있답니다

 

집에서돈버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일에 대해 정해진

기한임박이나 분량이 없는 일이라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하고

일한 만큼 벌 수 있기에

제가 직장인투잡으로

짧지 않은 기간 동안 일 할 수 있었어요

 

가장 편한 집이라는 근무환경에다

집에서는 컴퓨터로,

밖에서는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일하고

돈벌수있는일이기에

저 처럼 직장인들은 물론이고

살림에다 아이들 키우는

전업주부 부업으로도 각광받고 있는

부업거리 돈벌기 아이템이구요

 

현재 수백명의 사람들이 저와 함께

집에서돈버는법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답니다

 

 

 

하는 만큼 돈되는일이고

그래서 더 능동적으로 할 수 있어

더 즐겁게 일하고 있는 요즘이에요~^^

 

인터넷 정보화 시대이다 보니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출시하기 위해선

광고,홍보는 필수중의 필수이고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인터넷 광고,홍보가 대세이기 때문에

회사의 제품과 소비자를 연결시켜주는

전달역할로 저 처럼 일하는 사람들이

많이 필요한 시점이라

제가 하고 있는 글쓰기알바는

단기간에 끝나는 일이 아니구요

장기적으로 전망있는 일거리이기 때문에

앞으로 꾸준히 계속할 생각이랍니다

 

 

 

제가 집에서돈버는법으로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의 일거리를

제공받고 있는 곳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이구요

이곳에서 매일 무료로 무제한

재택부업 일거리를 받아서

글쓰기알바를 하고 있답니다

 

15년이라는 오랜 업력답게

재택부업 수익아이템이 다양해서 너무 좋구요

그날그날 제가 하고 싶은걸 골라서

지루하지 않게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글쓰기가 너무 재미있다는 거에요~~^^

 

 

 

매달 15일이면 소득세 3.3% 떼고

월급을 받고 있구요

인터넷을 통해 일하고 돈버는일이라고 해서

절대 불법적인 일 아니랍니다

 

나라에 세금 꼬박꼬박 지급하고

합법적으로 탄탄한 회사를 통해서

저는 돈 벌고 있답니다

 

 

 

집에서돈버는법...

인터넷에 찾아보셨다면 아시겠지만

하는 일도 다양하고

수익구조도 제각각이에요

하지만 이런 다양하고 많은 재택부업 일거리 중에서

시간대비 고효율의 글쓰기알바가

저는 제가 해본 알바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네요~~

 

그래서 제 주변에서 적극 알리면서

열심히 권해주고 있답니다

어느 누구 할거없이 힘들잖아요?

이렇게 힘들때 수익성 확실한 일

같이 하면 더 좋잖아요~^^

 

 

 

제가 9개월동안 해오고 있는

타이핑알바 관심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일을 시작하기전에

우선 타이핑알바에 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신청해서 확인해 보시고

가능성있고 수익성 확실한 일이다

판단되면 그때 도전해보세요

좋은 기회 찾으시길 바라구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집에서돈벌기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하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관련자료 무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집에서돈버는법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