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집에서돈벌기로 주말에도

열심히 돈벌고 있는 직장인 이에요

 

일한 만큼 노력을 배신하지 않은 수익때문에

요즘같이 날씨 좋은 날

컴퓨터 앞에 앉아 집에서돈벌기

삼매경에 빠져 있는데요^^

 

저는 집에서돈벌기를 하면서

한달에 150만원 정도의 수익을

꾸준히 내고 있어요

제가 선택한 재택부업 일거리는

흔히들 말하는길 타이핑알바라고 하는

컴퓨터 글쓰기 알바인데요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할 수 있고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만 하는 일이고

일에 대해 정해진

기한임박이나 분량 또한 없는 일이라

부담도 없고 스트레스 없이

일을 시작할수 있었구요~~

 

무엇보다 중요한건...

집에서돈벌기를 시작하면서

경제적인 여유와 함께

마음의 여유까지도 찾게 되었다는 거에요

 

직장다니면서 알바로

집에서돈벌기를 해도

체력적으로 힘든 일도 아닌데다

일 자체도 간단히 끝나는 일이기 때문에

직장과 병행해서 하기에도 무리가 없답니다~^^

 

 

 

퇴근하고 집에 돌아와서

하루 딱 1시간씩만 일을 하고 있어요

하루에 글 1~2개씩 쓰는데요

글 하나 작성하는데

보통 30분에서 40분정도 소요되니까...

돈벌수있는 부업거리로 일을 하는거지만

어쩔땐 내가 진짜 일을 하는 건가?

할 정도로 그냥 일상이 되어버렸네요~^^

 

글 하나 쓰고 그 글 하나로 인해

생기는 수익은 보통 3~5만원 정도를 벌고 있구요

좀 더 잘 쓰여진 글이라면

글 하나로 10만원 이상도 받고 있어

사실 이만한 재택부업 일거리

없다 싶거든요

 

 

 

저는 하루 1~2시간씩

집에서돈벌기로 일을 하면서

한달 150만원 정도 벌고 있어요

솔직히 하루 8시간 정도 근무해야 하는

직장생활보다

 시간대비 타이핑알바의 수익이

더 높은 편이라 나름 열심히 하고 있거든요

 

타이핑알바라고 해서

말그대로 단순타이핑만 하는 알바는 아니구요

온라인상에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는 글을 쓰는 일을 하는거구요

이렇게 글을 올린 정당한 대가로

광고료&수수료를 받는 거랍니다

 

 

 

직장다니면서 알바로

하루 1~2시간 일하고 한달에 이정도의

수익을 벌고 있구요

이 일 자체가 사람들에게 읽혀져야 할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수익이 올라가는 일이라

좀 더 시간투자를 해서 많은 글을 올리면

더 많은 수익도 벌 수 있어요~^^

 

저 같은 경우

하루 적게는 3~5만원

많게는 10만원 이상 수익이 생겨

하루 평균잡아 일당 5만원 이상은 벌고 있어

한달 150만원 정도 월급을 받으니

더 할 나위 없이 만족하고 있답니다

 

집에서돈버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가 집에서돈벌기로

온라인상에 올리는 글의 종류는

공무원,자격증,온라인학원,

육아용품,생활용품 등을 주제로

이 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리는 글을 쓰고 있구요

 

다른 재택알바처럼

본인이 직접 사람을 모집해서

회원유치를 해야 한다거나

회원관리도 해야 하고

일 시작할때 고액의 초기비용이 든다는 등의

그런 일거리가 아니구요

 

수익을 낼수있는 일거리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그에 대한 주제로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하면 제 할일은 모두 끝이나는 일이라

너무 간편해서 좋더라구요

다른 부수적인 어떠한 일 없이

오로지 글쓰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편하고도 쉽게 일을 할 수 있었답니다

 

 

 

제가 집에서돈벌기를 하기 위해

컴퓨터로 어떻게 일을 하는지 알려준 곳에서

매일 무료로 무제한 일거리를

제공해주고 있어요

저는 수익을 낼수있는 재택부업 일거리를

제공받으며 집에서 글쓰기알바를 하는데요

 

무엇보다 내가 하는 일이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정당한 일거리라 좋고

그래서 안심하고 꾸준히 일을 할 수 있었던 거에요

 

오랜 전통이 있는 회사의 지원을 받는 만큼

다양한 일거리가 있어서

그날그날 제가 하고 싶은 것을 골라서 하기에

지루하지 않게 일하고 있답니다~^^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매일 일거리를 제공받고 있어요

 

각종 방송매체에서도 많이 소개가 되었을 정도로

오랜 업력의 노하우가 있는 곳인데요

그래서인지 이미 재택부업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너무 유명하죠~

현직에서 수백명의 사람들이

인터넷 하나면 할 수 있는 글쓰기알바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어요

 

 

 

저를 비롯한 많은 직장인들이

직장인투잡으로 하고 있고,

살림에다 아이들 키우는

전업주부 부업으로도 많이들 하고 있고,

정년퇴직후 취업활동으로...

다양한 분들이 이 일을 하고 있구요

이분들의 평균 일하는 시간은 1시간 정도,

평균 월 수익은 100~200만원 이랍니다

 

얼마만큼의 시간 투자를 하느냐,

얼마나 많은 글을 썼느냐에 따라

개인별 수익차이는 있거든요

그러니 이 일 별다른거 없어요!

꾸준히 매일 1~2시간 정도 투자해서

글1~2개씩 쓰면 노력에 대한 보상은 반드시

생기는 일이니까

꾸준함과 성실함으로 한다는

본인의 의지만 있다면 승산있는 일이랍니다~~

 

 

 

하루 1시간 일하고 한달 150만원 정도

돈벌수있는일이라

몰라서 못하는거지 알면 잘했다

싶을 정도로

절대 손 놓을 수 없는 일이

바로 집에서돈벌기 타이핑알바에요

 

9개월동안 직접 경험하고

통장에 꼬박꼬박 월급을 받고 있기 때문에

제 주변분들에게 자신있게

권해주고 있답니다

 

재택알바 집에서돈벌기를

알아보고 있다던가

전업주부,직장인투잡 일거리를 찾고 있다면

저는 컴퓨터알바 혹은 글쓰기알바

적극 권해드리고 싶네요

 

 

 

제가 하고 있는 집에서돈벌기,

글쓰기알바에 관심이 있다면

아래에 링크 남겨 놓을테니

이곳도 한번 알아보세요

 

일단 일을 시작하기 전에

재택부업에 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신청해서 체험해보시고

가능성있고 수익성 확실한 일이다

판단되면 그때 도전해 보세요

좋은 기회 잘 활용하시구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관련자료 무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알바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