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9개월째 계속 컴퓨터알바 하면서

재택부업으로 돈벌고 있는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처음엔 단기간만하고 그만둘 생각이었는데

하다보니 너무 편하게 할 수 있는 일이라

포기할 수 없는 일이 되버렸어요^^

 

 

 

인터넷에 재택부업 알바일거리를 찾아보면

인터넷알바 종류도 참 많지만

저는 심플하게 인터넷으로 글을 쓰는

컴퓨터알바를 하고 있어요

 

직장인부업으로 해야 하는 일이기에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할 수 있는

컴퓨터알바인 글쓰기알바가

제겐 근무조건이 아주 딱 맞았었는데요~~

 

하루중 가장 편한 시간에

1~2시간만 투자하면 되는 일이라

매일매일 일하면서

열심히 직장인투잡으로 돈 벌 수 있었답니다

 

 

 

제가 컴퓨터알바로 하는 일은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는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는 일인데요

이렇게 제품을 알리는 글을 쓰고

수수료(광고료)를 지급받고 있어요

 

저는 매일 1~2개의 글을 쓰고 있고

이렇게 매일 차곡차곡 수익을 쌓아서

매달 15일에 월급을 받는데요

한달 수익으로 150만원 정도 벌고 있어요

 

다른 부수적인 어떠한 일 없이

오로지 하루 1~2시간 꾸준히 글만 쓸 뿐인데

컴퓨터알바로 150만원 정도 벌고 있답니다

 

 

 

제가 하고 있는 컴퓨터알바는

일에 대해 정해진

기한임박이나 분량 또한 없는 일이고

가장 편한 집이라는 근무환경에다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약속이 있거나 다른 일정이 있으면

내가 원할때 언제든 쉬어도 되고

또 시간나는대로 일 할 수 있는 근무조건이라

저는 그점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9개월동안

직장다니면서 알바로 꾸준히 컴퓨터알바를

할 수 있었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는 글을 써서 온라인상에 올리고,

글 하나당 보통 3~5만원의

수익이 생기는데요

글을 쓰는것에 따라 조금씩 수익차이는 생기지만

보통 이정도쯤으로 예상하시면 되요

 

하지만 좀 더 잘쓰여진 글이라면

글 하나 쓰고도

10만원 이상의 수익도 생기기 때문에

매일매일 기대하면서 글을 쓸 수 있어

돈버는 재미가 쏠쏠한

글쓰기알바인데요

 

 

 

글 하나 쓰는데 소요되는 시간은

대략 30분에서 40분 정도이고,

저는 하루 1시간 남짓 투자해서

매일 2개의 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물론 오늘같은 주말엔

조금 더 일할때도 있구요~^^

 

컴퓨터알바,글쓰기알바라고 해서

말 그대로 글솜씨가 좋아야 할 수 있는것도 아니에요

수익을 낼수있는 일거리를

제공해 주는 회사에서

글을 쓰기 위한 각종 자료들을

매일 무료로 무제한 제공해 주고 있구요

 

저는 그런 자료들을 토대로

보고 쓰기만 하면 되는 일이라

글솜씨가 없어도,

글쓰기에 소질이 없어도

누구나 글쓰기알바,컴퓨터알바로

돈 벌 수 있답니다~~

 

 

 

인터넷으로 돈버는일이 처음이고

글쓰기 초보인데다

컴퓨터를 잘하지 못했던 제가

하루에 1~2개의 글을 쓰면서

한달 150만원 정도 월급을 받고 있구요

 

또 저와 함께 글쓰기 일을 통해

일을 하는 분들이 모두가 처음에는

저같은 초보였고

월 100~200만원 정도의 수익을 내고 있기 때문에

미리 걱정할 필요는 없답니다~~^^

 

컴퓨터알바,인터넷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근무 관련자료 무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내가 일한 만큼 내가 글을 쓴 만큼

수익이 생기기 때문에

정직하게 버는 돈이라서

무척 마음에 들더라구요

 

물론 저역시도 처음엔 걱정도 많이되고

겁이 났었거든요

그도 그럴것이 인터넷으로 하는일로

피해를 봤다는 말들을 많이 들어왔던터라

솔직히 믿을만한 곳인지

정말 해도 안전한 일인지

고민도 하고 망설이기도 했었어요

 

그런데 지금은 제 조건에 맞는 곳인

합법적이고 안전한 재택부업 일거리를

제공해주는 회사 잘 선택해서

일하며 돈벌고 있으니

개인적으로는 경제적 여유도 찾았고

무엇보다 마음의 여유도 찾게 되어

더 할 나위 없이 만족을 하고 있답니다~~

 

 

 

저는 컴퓨터알바 재택부업 일거리를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지원받고 있어요

이곳은 15년의 역사가 있는 곳인만큼

정말 다양한 재택업무 일거리들이 있는데요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안전한 일거리들을 지원해주고 있고

합법적인 경로를 통해 일하고

그에 따른 수익을 지급해 주고 있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일할 수 있었어요

 

 

 

다양한 기관에서 인증받으며

매년 성장하고 있는 곳이기에

앞으로도 믿고 꾸준히 일 할 생각이구요

 

저 처럼 직장인투잡은 물론이고

하루 1시간이면 충분하기에

살림에다 아이들 키우는

전업주부 부업으로도 많이들 하고 있는

컴퓨터알바,글쓰기알바 에요

체력적으로 힘든일도 아닌데다가

일 자체도 쉽고 간단한 편이라

저는 앞으로 나이가 든다해도

평생직업으로 꾸준히 할 생각이랍니다~^^

 

 

 

무엇보다 신뢰할 수 있는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일거리이기에

저는 컴퓨터로 하는 알바를 찾는다면

이곳을 한번 알아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제가 직접 일하며 겪어보고

매달 안정적으로 월급을 받고 있기에

이렇게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거 같아요

 

만약 제가 하고 있는

컴퓨터알바,재택알바에 관심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무료자료 신청해서 확인해 보시고

가능성있고 수익성 확실한 일이다 판단되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좋은 기회 찾으시길 바라구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컴퓨터알바,인터넷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하는방법 알아보기

관련자료 무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컴퓨터알바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