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집에서돈벌기로 지금도 일하고 있어요

하루도 빠짐없이 글쓰는부업 일을 통해서

적지 않은 수입을 얻고 있기에

직장인투잡으로 일을 하고 있어도

돈버는 재미에 꾸준히 일을 하고 있는데요

 

집에서돈벌기...말 그대로 집에서

소소하게나마 용돈벌이 정도는 벌겠지 싶어

시작한 일이지만...

생각외로 쏠쏠한 수입원이 되기에

일하는게 재미있기만 하더라구요

 

 

 

저는 현재 9개월째 매일

인터넷에 글쓰기를 하고 있구요

하루에 글 1~2개씩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는

알바를 하면서

월 수익 150만원 정도

꾸준히 벌고 있어요

 

본업과 병행하면서 해야 하는

직장인투잡알바였기 때문에

적은 시간 투자해서 할 수 있고

왠만하면 간단하고 쉽게 할 수 있는 일로

집에서돈벌기 일거리를 원했기에

시간나는대로 열심히 찾아봤거든요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할 수 있는

글쓰기알바!

이 일을 하면 할수록

돈은 정말 이렇게 벌어야 하는 거구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아주 이 일에 푹 빠져 있답니다 ^^

 

 

 

제가 집에서돈벌기로 하고 있는

글쓰기알바는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는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는 일인데요

제가 올리는 글의 종류는

공무원,자격증,온라인학원,

육아용품,생활용품 등...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 분야를

주로 다루고 있어요

 

저 같은 경우 보통

하루에 글 1~2개를 블로그에다

올리고 있구요

카페,포스트,지식인 또는 각종 SNS매체인

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스토리 등을

활용해 글을 올리고 있어요

 

 

 

집에서돈벌기로 글쓰기알바를 하고

돈을 번다고 해서

아무글이나 마음대로 올리는 건 아니구요

회사로부터 수익을 낼 수 있는

일거리를 받아 그에 대한 소개나

후기글 형식의 홍보글에

제 생각과 사실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덧붙여

자유롭게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하면

제 할 일은 모두 끝이에요

 

그럼 이렇게 올려놓은 글들을 통해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검색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건당 8,000원에서 9,600원의

광고료&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글 하나에 얼마다 하는게 아니라

그 글 하나로 보통 3~5만원 정도의

수익이 생기는데요

잘 쓴 글이라면 10건 이상도 나오니까

글 하나를 통해서 10만원 이상도

벌고 있어요

 

글 하나 작성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대략 30분에서 40분 정도 소요되구요

저는 퇴근후 집에 돌아와

매일 1~2시간씩 글쓰기알바를 하면서

매일 돈을 벌고 있답니다 ^^

 

 

 

그렇기 때문에 글 1개에

최소 24,000원에서 28,800원은

벌 수 있는 일이구요

많게는 10만원 이상도 충분히 돈이되는일 이에요

 

저는 하루에 글을 1~2개씩

꾸준히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기를

반복하고 있구요

이렇게 글을 올리고

하루 적게는 3~5만원

많게는 10만원 이상 수익이 생겨

하루 평균잡아 5만원 이상의 일당을 벌고 있어

월 150만원 정도의 월급을

꾸준히 받고 있어요~^^

 

집에서돈벌기인 글쓰기알바

이 일 자체가

사람들에게 읽혀져야 할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수익도 올라가는 일이라

인터넷상에 내가 쓴 글이  많아질수록

내 글이 쌓이면 쌓일수록

내 글을 보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거기에 비례해서 저의 수익도 올라가기 때문에

지금의 제가 월150만원의

월급을 받을 수 있게 된건데요

 

컴퓨터 실력과 글솜씨가

있고 없고와는 전혀 상관없이

이 일은 미성년자만 아니라면

나이,성별,학력,경력 등...어떠한 자격조건 없이

누구나 할 수 있구요

꾸준히 하루 글 2개씩만 쓴다고 해도

한달이면 144만원을 벌 수 있는 일이랍니다

 

 

 

내가 일한 만큼,내가 글을 쓰는 만큼

돈이 되는 일이고

내가 얼마만큼의 글을 쓰느냐에 따라

수익이 달라지는 일이기 때문에

정직하게 돈을 버는 일이라서

저는 아주 만족을 하고 있어요

 

이렇게 글써서 올린 대가로

매달 15일이면 월급을 받고 있구요

소득세 3.3% 꼬박꼬박 내면서

합법적인 경로를 통해 일하고

정당하게 돈을 벌고 있어요

 

인터넷상에 난무하는

불법적이고 손이 많이가는 재택일거리들이 아닌,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안전한 일거리들을 토대로

돈버는일이라 더 할 나위 없이

만족하고 있어요 ^^

 

집에서돈버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가 집에서돈벌기를 하기 위해

수익을 낼 수 있는 일거리를 제공해 주는 곳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라는 회사에요

 

여러 기관에서 인증받은

믿을 수 있는 회사에서 지원해주는

꾸준하고 안전한 일거리가 있었기에

9개월이라는 짧지 않은 기간 동안

이렇게 안정적으로 돈을 벌면서

경제적인 여유,마음의 여유까지

찾을 수 있었는데요

 

제가 재택알바 일거리를 지원받는 이곳은

다른 재택알바와는 달리

오로지 인터넷으로 글쓰는 일을 통해서만

돈을 벌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 제가 하고 있는 글쓰기알바의 수익구조 입니다!)

 

다른 재택알바의 경우

내가 직접 회원들을 모집해야 하고,

또 관리도 직접 해야 하고,

거기다 일을 시작하기 위해선

고액의 초기비용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적인 투자도 많이 해야 하거든요

 

하지만 제가 하고 있는

집에서돈벌기,인터넷글쓰기 알바는

말 그대로 인터넷상에

글써서 올리기만 하면 할 일은 모두 끝이에요

 

다른 부수적인 어떠한 일 없이

간단하게 글만 쓰고

그에 해당하는 정당한 대가인

수수료를 지급받고 있기 때문에

하루 1~2시간 정도 투자로

충분히 일을 할 수가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저 처럼 본업이 있는

직장인투잡이나

살림에다 아이들 키우는

전업주부 부업으로도

많이들 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직장을 다니고 있는

제 동생도 저의 권유로 이 일을 시작한지

5개월이 되었구요

제 직장 동료들에게도 적극적으로

권해주고 있는 일이기도 해요

 

무엇보다 15년이란 오랜 역사가 있는

믿을 수 있고 공신력있는 곳이기에,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회사라 더 신뢰가 가더라구요

최근엔 각종 기관에서 상을 받으며

더욱 탄탄하게 성장중인 곳이랍니다~~

 

제가 직접 9개월 동안 경험해보며

매달 꼬박꼬박 월급도 받아봤기에

자신있게 권해줄 수 있더라구요 ^^

 

 

 

어느 누구나 원하는 집에서돈벌기!

집에서 돈버는일을  생각하고 있다면

무엇보다 믿고 일할 수 있는

신뢰감이 있는 회사인지부터

먼저 확인하시는게 정말 중요해요

 

내 시간과 노력 그리고 돈이 걸린 일인만큼

하나하나 꼼꼼히 따져보신뒤

확신이 든다면 그때 시작해보세요

여러 재택알바 회사 자세히 비교해보면서

내게 잘 맞는 일 선택해서

돈 잘 버셨으면 좋겠네요

 

 

 

제가 집에서돈벌기로

재택일거리를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이곳도 한번 알아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재택부업 일거리에 대한

무료자료를 받아볼 수 있으니

신청해서 확인해보세요

좋은 기회 찾으시길 바라구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관련자료 무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부업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