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분명 직장을 다니고 있고

매달 꼬박꼬박 월급을 받고 있지만...

나름 알뜰족이라 자부할 만큼

허투루 돈을 쓰는것도 아닌데

어쩌면 매달 이리도 버거운건지...ㅠㅠ

욕심없이 그저 한달에 30만원 정도

용돈벌이라도 할 만한 일이 있었으면 좋겠다~

하면서 시작하게 된 일이에요

 

 

 

저는 직장인투잡으로

타이핑알바를 하면서 9개월째

용돈벌이를 하고 있어요

퇴근후 1시간 정도 일을 하고 있구요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할 수 있는 일이라

직장생활로 인해 부업으로 일 할 시간이

부족한 저한텐 정말 조건이 맞는 일이구요

적은 시간 투자하고 돈벌기에

짧지 않은 기간동안 꾸준히

해오고 있네요 ^^

 

하루에 1시간 정도 투자해서

글 1~2개씩 타이핑쳐서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하면 제 할 일은 모두 끝이구요

글 하나당 생기는 수익은

보통 3~5만원 정도 지급받고 있답니다

 

 

 

제가 용돈벌이로 하고 있는 일은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소개하는 글을 쓰고 인터넷상에 올리는 일인데요

이렇게 올려놓은 글들로 인해

제 글에 정보를 얻은 사람의 유입으로

건당 8,000원에서 9,600원의

광고료(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유입수 X 8,000~9,600원 = 내 수익

이렇게 계산하면 되는데요

 

글 하나당 적어도 3~5건의 유입이 생기고

좀 더 잘쓰여진 글이라면

10건 이상의 유입도 생기거든요

제가 용돈벌이로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 이 일 자체가

사람들에게 읽혀져야 할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수익이 올라가는 일이라

오래전에 써서 인터넷상에 올려둔 글을

제가 삭제하지 않는 이상

그 글로 유입이 되는것도

모두 저의 수익으로 들어오기 때문에

글 하나당 유입건수가 얼마까지 나오느냐

하는건 단정지어 말 할 수 없어요

그저 무한대라고 말 할 수 밖에요~~^^

 

 

 

보통 글 하나 작성하는데

30분에서 40분 정도 걸리는데요

저 같은 경우

1시간도 안되는 시간투자로

하루 적게는 3~5만원

많게는 10만원 이상의 수익이 생겨

하루 평균잡아 5만원이상의

용돈벌이가 되는 타이핑알바를 하고 있는 거에요^^

 

저는 9개월째 저의 일상이 되어버린

글쓰기알바를 하면서

이렇게 매일 수익을 쌓고 있구요

이런 수익들이 모아져 한달 정산으로,

매달 15일에 월급으로 지급받고 있답니다

 

 

 

저는 한달 150만원 정도 꾸준히 벌고 있어요

사실 처음엔 한달 30만원 정도

용돈벌이로 시작한 일이지만...

하면 할수록, 글을 쓰면 쓸수록

수익이 올라가기에

앞으로가 더 기대되거든요~~

 

단기간에 짧고 굵게 버는게 아닌

장기적으로 꾸준하게 수익이 올라가기에

처음 생각했던거와는 달리

용돈벌이가 아닌 정말 돈되는일이 되어버려

요즘 너무 신나고 재미있게

일을 하고 있어요 ^^

 

 

 

직장생활만으로도 충분히

피곤함도 넘치지만...

돈이 뭐라고 없어서도 안되고

부족해도 안되기 때문에

직장인부업을 알아봤던건데...

최적의 알바일거리를 찾게 되어

밖에서 알바하면서 고생안해도 되고

밖에서 하는 알바보다

쉽게 돈벌수 있고!

 

무엇보다 집에서할수있는일이기에

직장인투잡으로 9개월이라는 기간동안

일을 할 수 있었네요

단순하게 용돈벌이로 시작한 타이핑알바,

이제는 저의 일상이 되어버렸고

가장 중요한 수입원이 되었답니다~~

 

집에서 용돈벌기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하루 1~2시간 일하고

한달에 150만원 정도 꾸준히 돈을 벌고 있기에

솔직히 본업보다 이 용돈벌이

타이핑알바가 너무 좋아요 ㅋㅋ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재택부업일거리를

매일 무료로 무제한 제공받고 있는데요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안전한 일거리를 받아서,

그에 대한 주제로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면서,

이런일을 반복한지도 9개월이네요~^^

 

15년이라는 오랜 업력의

교육청 정식인가난 평생교육원으로

공신력있고 믿을 수 있는 곳이라

안심하고 시작할 수 있었어요

오랜 전통이 있는 곳이라 그런지

재택근무 일거리도 엄청 많거든요~

 

 

 

저는 매일매일 타이핑알바로

수익을 내기 위해

글쓰기 수익아이템(일거리)을 받아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글을 쓰고 있어요

 

다른 재택알바와는 달리

회사에서 자체 선정한 수익아이템을

소개하는 글을 쓰기 때문에

중간에 일거리 끊길 염려도 없어

장기적으로 오래 할 만한 일을 하실 생각이라면

저는 이 일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용돈벌이로 시작한 일이

이제는 절대 손 놓을 수 없는 수입원이 되었기에

이건 뭐...노후준비라도 한거 마냥

든든하기까지 할 정도거든요

 

체력적으로 힘든 일도 아닌데다가

짧은 시간 일하고

일하는 시간대비 고수익의 일이라

저는 앞으로 언제일지 모르는

직장퇴사를 한다 하더라도 걱정 없답니다

지금보다 더 많은 시간 투자해서

더 많은 글을 쓰면

큰 수익도 기대할 만한 일이거든요 ^^

 

 

 

다른 부수적인 어떠한 일 없이

오로지 글쓰는 일로 쉽고 편하게 돈버는일,

저는 실제로 직장을 다니고 있는

제 동생에게도 권해서

지금 5개월째 같이 하고 있어요

이 일 몰라서 못했지 알면 다들 절대

손 놓지 못하는 일이랍니다 ^^

 

무엇보다 내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일하고

일한만큼 돈이 걸린 일이기에

여러 회사 꼼꼼히 알아보시면서

시작하시길 바래요

 

믿을만하고 인증된 회사인지,

합법적인 경로를 통해 일하는 건지,

수익구조는 어떻게 되는건지,

일거리 지원은 언제까지 해주는건지,

실제로 일하는 사람들의 수익은 어떻게 되는지 등...

하나하나 꼼꼼히 체크해 가며

확인해 보세요

 

 

 

제가 용돈벌이로 시작한 타이핑알바에

관심이 있다면

재택부업일거리를 지원 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한번 알아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일단 일을 시작하기에 앞서

타이핑알바에 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신청해서 살펴보시구요

괜찮은 일이다 판단되면 그때 도전해보세요

 

좋은 기회 잘 활용하시길 바라구요

제 글이 경제적 여유 찾으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타이핑알바 관련자료 무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알바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