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집에서일하는직업...

누구나 원하는 일이 아닐까 하는데요

 

저는 9개월째 집에서일하는직업인

온라인마케터로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돈을 벌고 있어요

언젠가 10대 전망좋은직업군의 하나로

선정되었다는 기사를 본적 있는데요

 

온라인마케터는 집에서일하는직업 중에

가장 대표적인 직업으로

손 꼽히고 있어요

 

물론 집에서일하는직업인

온라인마케터에 대해 들어보신 분도 있겠지만

대부분은 생소하게 여기실거라 생각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온라인마케터가

어떤일을 하고 어떤 경로를 통해

수익활동을 하는지 좀 더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해요

 

 

 

온라인마케터는

온라인 매체 특성에 맞게 기획하고

광고표현 형태와 제작방향을

설정해서 진행하는 전문가를 말하는데요

 

인터넷의 역할과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는 지금 이 시기에

새로 떠오르는 전문직종으로

집에서일하는직업의

대명사가 되어버렸어요

 

단순히 집에서일하는직업이 아닌

온라인매체 온라인광고전문가 랍니다 ^^

 

 

 

저는 본업이 있는 직장인 이에요

매달 월급은 꼬박꼬박 받고 있지만

워낙에 월급이 적다보니

한달을 버티기엔 너무 역부족이라...

직장인투잡으로

 온라인마케터 활동을 하고 있어요

어떻게 두가지 직업으로 일을 할 수 있느냐?!

이런 궁금증이 생기실텐데요

 

제가 집에서일하는직업인

온라인마케터의 일 자체가

일에 대해 정해진

기한임박이나 분량 또한 없는 일이고,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만

일하면 되는 자유로운 일이기 때문에

충분히 투잡으로, 부업으로

일을 할 수 있거든요

 

 

 

직장인투잡알바로 일하는 시간은

하루 1시간 정도에요

집에서일하는직업인 온라인마케터로

저는 퇴근후 1~2시간 투자만으로

매달 150만원 정도 수익을 내고 있답니다

 

온라인을 상대로 하는 일이기 때문에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되고,

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라면

시간,장소 제약없이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구요

 

그렇기 때문에 제가 9개월이라는

짧지 않은 기간동안 꾸준히

집에서일하는직업으로 일을 하면서

돈을 벌 수 있었답니다

 

 

 

집에서일하는직업인

온라인마케터가 하는 일은

간단하게 말하면 원고작성의 일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는

글을 쓰게 되는데요

 

내가 쓰는 글을 통해서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와

연결시켜주는 전달 역할을 함으로써

그에 해당하는 수수료(광고료)를

받고 있답니다

 

글 하나에 얼마다 하는게 아니라

글 하나 쓰고

그 글 하나로 얻을 수 있는 수익은

보통 3~5만원 이상 생기구요

저는 매일 1~2개의 글을 쓰기 때문에

월 150만원의 수익이 가능하다는 거에요

 

재택근무 직업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일거리 무료자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가 하고 있는 이 일 자체가

사람들에게 읽혀져야 할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저의 수익도 올라가는 일이라...

내가 글을 쓰는 만큼 돈이 되고

그래서 정직하게 버는 돈이며

합법적인 수익을 지급받고 있어요

 

집에서일하는직업 이지만

단순한 알바로 끝나는게 아닌

미래지향적인 직업,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떠오르는 직업 온라인마케터에요

 

 

( 1,수익구조 /2,수익아이템(일거리) /3,수익표 )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를 통해서

일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구요

수익을 낼수있는 재택근무 일거리도

꾸준하게 제공받고 있답니다

 

이곳은 15년이나 된 전통있는 곳으로

각종 기관에서 다양한 상을 받으며

인증받은 기관이구요

매년 탄탄한 회사로 더욱 성장하고 있어요

 

 

 

이곳에서 지원해 주는 일거리는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안전한 것들로

공무원,자격증,온라인학원,

육아용품,생활용품 등...

자체적으로 개발한 수익아이템을

 제공해 주기 때문에

일거리가 고갈될 일 없이

매일 무료로 무제한 제공받을 수 있답니다

 

저는 9개월이라는 기간동안

재택일거리를 매일매일 꾸준히 지원받고 있구요

일거리의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그날그날 하고 싶은 것을 골라 하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게 일을 할 수 있었어요

 

 

 

저는 앞으로도 집에서일하는직업

오랫동안 꾸준히 할 생각이에요

하루 1시간이면 충분하고,

또 내가 원하는 만큼 할 수 있는 일이라

나중에 결혼하고 육아하면서도

충분히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저와 함께 일하는 분들을 보면

실제로 현재 많은 육아맘들이

온라인마케터로 다양하게 활동을 하고 있거든요~^^

 

 

 

제가 직접 9개월동안 해보고

매달 월급까지 꼬박꼬박 받아봤기에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건

집에서할수있는직업인 온라인마케터!

분명 가능성있고 수익성 확실한 일이라는 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제 주변 친구들에게도

적극적으로 권해주고 있는 일이기도 해요

 

집에서 일하는 일거리를 찾고 있다면

제가 하고 있는 일도

한번 알아보시면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되요

 

 

 

제가 일하는 방법을 배우고

일거리를 제공받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자세히 알아보세요

그리고 재택근무에 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신청해서 확인해 보신 뒤

내가 해도 충분히 할 만한 일이다 생각되면

그때 결정해 보세요

 

나의 장래가 걸린일,

내가 일하고 일한 만큼 돈이 걸린 일이니

꼼꼼하게 하나하나 자세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좋은 기회 찾으시길 바라구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재택근무 직업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일거리 무료자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