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아동요리지도사자격증을 취득하고

취업준비를 하면서 느꼈던건

직접 수업에 참여해서

실전경험을 겪어야 한다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더라구요

 

아동요리지도사자격증,

아무리 좋은 성적으로 취득했다고 하더라도

아동요리지도사로 활동하면서

완벽한 수업을 이끌어 나가는건 아니더라구요

 

 

 

이론 위주의 공부로,

집에서 해보는 아동요리 연습만으로는

부족한게 사실이더라구요

 

그래서 자격증준비를 하기 위해

처음부터 자격증취득 후 취업지원을

제대로 해주는 전문교육기관에서

아동요리지도사자격증 공부를 시작한 걸

다행이라 생각을 했답니다

 

 

 

제가 배운 교육기관에서는

아동요리지도사자격증 취득 후

보조강사실습프로그램을 지원해 주거든요

실제 아이들과 함께 요리수업을 했던게

저한테는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실제 수업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는걸 통해서

실전 수업노하우를 배울 수 있구요

 

무엇보다 직접 수업에 참여하고

아이들을 접해보는 경험을 통해

혼자 앉아서 공부해보는 것과는 또다른

실전공부를 할 수 있었다는 거에요

 

 

 

제가 실전경험을 했다고 해서,

아동요리지도사자격증을 취급하는 기관

모두가 보조강사실습프로그램을

지원해주는건 아닌데요

 

제가 아동요리지도사자격증을 취득한 곳은

방과후교사 전문 양성 교육기관인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인데요

보조강사실습프로그램은 이곳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이랍니다!

 

 

 

보조강사실습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해선

교육기관과 학교의 연합이 있어야만

진행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제가 아동요리지도사자격증을 취득한 이곳은

16년 업력의 노하우가 있는 곳이라

실제 현직에서 활동중인 상당수의

방과후교사가 이곳 출신이구요

 

실제로 현직 아동요리선생님

2명중 1명이 이곳 출신이기에

보조강사실습프로그램이 가능하다는거에요

 

 

 

자격증취득은 솔직히 어렵지 않아요

저는 2개월 단기과정으로 취득을 했는데요

1개월동안은 강의 들으면서 공부했고,

1개월은 복습위주로

자격증시험준비를 했어요

 

저 같은 경우

평일에는 집에서 온라인강의로,

주말에는 오프라인강의로,

혼합강의를 통해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서 좋았구요

그래서 처음 생각했던거와는 달리

한번에 시험까지 합격할 수 있었어요 ^^

 

물론 처음엔 현장에서 직접 손으로 만들면서

배워야 하는 아동요리인데...

이게 온라인강의로 가능할까?했었거든요

하지만 직접 경험해보니

오히려 온라인강의가 저한테는 맞더라구요

동영상속 강사님의 손이

여러각도에서 클로즈업되어 보여지니

더 세세하게 배울 수 있었구요

헷갈리고 기억안나는 부분은

언제든지 온라인강의를 통해 복습할 수 있기에

단기간 자격증프로그램을 통해

단 한번에 합격할 수 있었답니다~~^^

 

 

 

제가 자격증을 취득한 곳에서는

무료강의 제공해주면서

천천히 여러곳 알아볼 여유를 주기 때문에

무조건 수강먼저 해야 하는건 아니거든요

 

아무리 제가 자격증 취득한 곳이

좋다고 해도

어떤 프로그램으로 배우고

어떤 지원을 해주는지 본인이 직접 확인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니

먼저 무료강의 신청해서 체험해보세요

 

자격증 무료강의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수업이기에...

불없이,위험한 칼없이 할 수 요리,

아이들도 쉽게 따라하는 쉬운요리로

구성되어진 수업이기에

요리에 소질이 없더라도

누구나 할 수 있답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장소에서

수업을 할 수 있고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시간조절하고

수업하며 돈벌수있는직업이라

시간에 여유가 있어서 아주 마음에 들어요

 

그렇기 때문에

살림에다 아이들 키우는

주부들에게 더 인기가 좋은

아동요리자격증이랍니다

 

 

 

자격증취득 후에는

방과후학교, 문화센터, 어린이집 등

다양한 교육기관에서

전문강사로 활동할 수 있구요

 

내 아이 홈스테이 교육은 물론이고,

홈스쿨창업의 자격까지 주어지기 때문에

취업과 창업으로 수익활동을

할 수 있답니다

 

 

 

제가 아동요리지도사자격증을 취득한 곳에서는

요리수업이 처음인 초보선생님을 위해

모의수업동영상까지 지원을 해주고 있거든요

모의수업동영상속 그대로

따라만 하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수업노하우를 알려주고 있구요

 

다양한 취업지원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곳에 취업할때까지

끝까지 책임지고 도와주고 있답니다~

 

 

 

취업을 했다고 해서 끝이 아니라

취업후에도 지속적인

수업프로그램 업데이트를 통해서

유행을 이끌어가는

인기있는 선생님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해주고 있답니다

 

아동요리지도사자격증...

이론도 물론 중요하지만

더욱더 중요한건 직접 수업에 참여해보는

실전이랍니다!

실전에 강한 선생님이 되고싶다면

저는 제가 자격증 취득한 이곳

적극 권해드리고 싶네요

 

 

 

아래 링크를 걸어둘테니

자격증 관련자료와 무료강의 신청해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좋은 기회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자격증 샘플강의 & 자료 무료신청하기

취업지원사항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남기고 온라인,모바일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