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방과후지도사자격증취득방법에 대해

제 경험담과 함께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몇가지 알려드릴테니 관심이 있으시면

필독해보세요!~^^

 

 

 

사교육비 절감을 목적으로

방과후교실이 활성화가 되었고,

이런 추세에 따라 방과후선생님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나날이 높아져 가고 있는데요

 

저 역시도 이직을 생각하고

방과후지도사자격증 취득준비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었어요

 

방과후지도사자격증취득방법

어렵게 생각했었는데

직접 해보니 그리 어렵지만은 않더라구요

 

방과후지도사로서 취업을 계획하고

방과후지도사자격증취득방법에 대해

정확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지금부터 제 이야기에 주목해주세요 ^^

 

 

 

저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이렇게

혼합강의를 통해 공부하면서

방과후지도사자격증을 2개월만에 취득했답니다

 

두가지 혼합된 교육시스템으로 공부했기에

단 2개월 준비만으로도

한번에 시험에 합격할 수 있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심지어 저는 직장을 다니면서

방과후지도사자격증 준비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시험공부를 하며 시험에 합격했는데요

 

 

 

1개월은 강의보면서 공부하고,

나머지 1개월은 복습하면서 준비를 했어요

평일에는 집에서 온라인 강의보면서 공부하고

혼자 공부할때 막히는 부분은

주말에 열리는 오프라인 특강에 참석해서

강사님에게 직접 궁금한거 물어보면서 배웠었는데요

 

자격증 시험또한 응시장에 갈 필요없이

온라인으로 치루어지기 때문에

저 처럼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이나

살림에다 아이들 키우는 주부들도

충분히 공부하면서 취득할 수 있기 때문에

주부들에게도 인기가 많구요

그래서 방과후지도사자격증취득방법

그렇게 어렵지만은 않답니다~~^^

 

 

 

일하는 시간이 자유로운 직종이기에,

내가 원하는 시간에 스케쥴을 짜고

내가 원하는 만큼 일할 수 있는 일이라

저는 그게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주부들도 살림에다 아이들 돌보면서

틈나는 시간에

학교나 문화센터에서 강의하면서

돈벌수있는직업 인데요

 

더군다나 일하는 시간대비

고수익의 일이라 너무 좋더라구요

지금 다니고 있는 직장도 만족하기는 하지만...

사실 결혼하고 아이 키우다보면

주 5일, 아침부터 늦은 오후까지 일하는 회사를

꾸준히 다니기는 현실적으로 힘들잖아요

 

그래서 방과후지도사로

이직에 도전을 하게 되었던거구요

현재는 아주 만족하고 있답니다

 

 

 

방과후지도사자격증취득방법

어렵지는 않았지만...

또 쉽게 자격증 취득하고

취업준비도 편하게 할 수 있었던건

제가 공부했던 교육기관의 도움이

있었기 때문이에요

 

저를 이끌어줄, 내게 잘 맞는

자격증교육기관을 선택했고

저는 그 교육프로그램을 따라

열심히 공부했었기에 가능했었던거랍니다

 

방과후지도사자격증이라고 해서

모두가 같은게 아니고,

자격증을 취득한다고 해서

누구나 취업이 되는건 아니에요!

 

 

 

취업난이 극심한 시기에

관련학과 전공자도 아니면서

자격증 하나만으로

취업에 성공한다는건 정말 어려운 일이거든요

 

거기다 방과후지도사는

일하는 시간대비 고수익 직종이라

그만큼 경쟁률도 상당히 높아요

 

그래서 저는 자격증을 취득하려 알아보면서

취업이 잘되는지를 중점적으로 알아봤구요

내 시간과 노력 그리고 돈이걸린 일인만큼

취업을 1순위로 생각하고

교육기관을 알아봤었어요

 

 

 

그래서 제가 세운 기준에

적합한 곳을 찾아서 시작한 곳이

방과후교사 전문 양성 교육기관인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요

 

제가 결정적으로 이곳을 선택했던 이유는,

교육프로그램도 마음에 들었지만

무엇보다 체계적인 취업프로그램 때문이었는데요

다양한 취업지원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곳에 취업할때까지

끝까지 책임지고 취업을 도와주고 있답니다

 

그리고 취업을 했다고 해서 끝이 아니라

취업후 교사활동을 할때에도

꾸준한 수업자료 제공을 통해서

남과는 차별화된 경쟁력있는

교사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하고 많은 지원을 해주거든요

 

 

 

그리고 제가 교육기관을 이곳으로

선택하기 전에

무료로 제공해주는 샘플강의를 들어봤었는데요

샘플강의라 해도 전문 자격증 과정 중

한강의를 통째로 볼 수 있었고,

교육프로그램이 아주 마음에 들더라구요

 

더군다나 여기 강의는 다른곳과는 달랐는데요

실제로 방과후수업을 하는것처럼

진행하는 강의이기 때문에

초보라 해도 강의보고 그대로 따라만하면

누구나 수업을 진행할 수 있게

강의 동영상과 프로그램이 짜여져

완전 실감이 나더라구요

 

어떤 교육프로그램인지,

어떤 취업지원을 해주는지 확인해 보는 방법은

기관에서 제공해주는 강의를

들어보는게 제일 정확하니

자격증수강 시작하기전에

샘플강의 먼저 들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

 

방과후자격증 샘플강의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방과후교사 경력자나

이쪽 업계로 조언을 해줄 수 있는 분이 있다면

상관없겠지만...

저는 이쪽으로는 아무것도 모르는

완전 초보였기에

막상 취업이 된다고 해도

수업을 어떻게 이끌어 나갈지 자신이 없었거든요

 

하지만 이곳 교육동영상만 보고 그대로 따라해도

실력있는 선생님이 될 수 있답니다~~

 

 

 

아이들을 지도하는 실전수업에 대해

걱정이 된다면 이곳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실전수업 동영상은 물론이고,

보조강사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실전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기회와

경력자로서 좀 더 경쟁력있게

취업을 할 수 있답니다

 

 

 

취업프로그램 이외에도

다양한 지원사항들이 있으니

본인이 직접 자세히 알아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제가 자격증을 취득한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강의신청 무조건 하시지 말고,

자격증관련 자료와 샘플강의 신청해서

교육프로그램이 어떤지

꼼꼼히 살펴보세요^^

 

좋은 기회 잘 활용하시길 바라구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자격증 샘플강의 신청하기

취업지원사항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남기고 온라인,모바일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