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아는 지인이 라이스클레이로

월 170만원 정도 벌고 있다고 해서

정확하게 뭘 하는 직업인지 몰라

자세히 알아봤었거든요

라이스클레이는 주문제작으로 하고

판매를 하지 않기 때문에

라이스클레이지도사로 활동을 하고

수익을 얻는 직업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관심을 가지고

라이스클레이지도사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열심히 찾아봤었어요

 

 

 

취미생활은 물론이고 취업활동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라이스클레이지도사는 자격증취득을 통해서

수익활동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한국음식인 떡인만큼

각종행사가 많아

명절, 한글날, 푸드박람회 등의

행사에 참여해서 수익을 낸다거나

문화센터, 도서관 등에서 전문강사로,

방과후교실 선생님 또는

홈스쿨 창업을 통해

다양한 취업활동을 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취업활동은

라이스클레이지도사 자격증취득으로

자격이 주어지게 된답니다

 

 

 

자격증취득 또한

나이, 성별, 학력, 경력 등

어떠한 자격조건 상관없이 취득이 가능하고

단 2개월의 수업과정을 통해

단기간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데요

 

라이스클레이지도사 전문강사로 활동하면

주 2~3회의 강의,

한 강의당 1~2시간의 수업을 통해서

한달에 180~270만원의 월급을 받을 수 있구요

수업스케쥴을 좀 더 짠다면

그만큼의 수익이 난다는거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주 6시간의 수업을 통해서

왠만한 직장인의 월급을 받는

고수익의 직종이기 때문에

라이스,떡공예클레이지도사의 취업경쟁률은

상당히 높더라구요

 

 

 

누구나 쉽게 2개월이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지만...

자격증을 취득한다고 해서

누구나 취업이 되는건 아니더라구요

 

라이스클레이자격증이라고 해서

전부 똑같은 자격증이 아니기 때문에

취업활동을 위한 자격증을 취득할 계획이라면

신중하게 자격증기관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시간대비 고수익의 직종인만큼

떡공예자격증 라이스클레이지도사가 되려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이고,

그 인기만큼 자격증을

취급하는 교육기관도 정말 많거든요

 

이러한때인만큼 자격증을 취득할땐

좀 더 꼼꼼히 교육프로그램을 잘 따져보고

시작하셔야 하는데요

 

저는 우선 교육프로그램을 따져봤었어요

아무리 좋은 곳이라 해도

교육프로그램이 나와 잘 맞아야 하기 때문에

먼저 무료로 지원해주는

샘플강의 들어보면서

어떻게 수업이 이루어지는지 살펴보는게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자격증 샘플강의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방과후교사를 목표로

자격증을 취득했구요

이 모든과정을 2개월만에 완료했어요

 

평일에는 집에서 온라인강의로,

주말에는 오프라인강의로,

이렇게 혼합강의 교육프로그램을 통해서

배웠기 때문에

짧은기간 직장다니면서도

자격증취득을 할 수 있었는데요

저는 이직이 목표였던것만큼 취업지원을

확실하게 해주는 곳을

중점적으로 알아봤었어요

 

 

 

저 나름대로 세웠던 기준은,

먼저 취업지원을 얼마나 어디까지 해주는지!

취업후 교사활동 지원은 어떻게 해주는지!

교육부 정식자격증을 발급해주는지!

 

저는 이 3가지에 중점을 두고

자격증교육기관을 찾게 되었구요

현재 방과후교사 전문 양성 교육기관인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서

자격증취득을 했답니다

 

제가 자격증취득을 한 이곳은

내가 원하는 곳에 취업을 할때까지

끝까지 책임지고 확실하게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구요

 

취업후에도 교사지원센터를  통해서

교사활동을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항상 수업자료를 업데이트 제공해주고 있어

변화하는 유행에 잘 따라가는

선생님이 될 수 있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답니다

 

 

 

자격증, 취업, 취업후 활동시에

필요한 모든것을 지원해주고 있어

너무 든든하더라구요

 

제가 실제로 경험해보니

방과후교사나 전문강사 취업준비는

일반회사 취업준비와는 확실히 다른데요

 

취업잘되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하는 방법,

수업계획안 작성하는 방법,

학생 및 학부모 관리하는 방법,

모의면접을 통한 이미지메이킹,

보조강사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서

취업을 할 수 있게

수준높은 지원을 꾸준히 해주고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과후교사 떡공예강사인

라이스클레이지도사를 준비한다면

저는 제가 자격증취득한 이곳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교육부 정식자격증만을 취급하고 있고

다양한 취업프로그램이 있기에

자격증취득률과 취업률 1위를

자랑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초보선생님도 쉽게 따라하기만 하면 할 수 있는

수업프로그램을 지원해주고 있어

부담없이 수업을 할 수 있다는게

저는 이점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라이스 떡공예클레이 자격증취득을

계획하고 있다면

제가 자격증취득한 곳의

링크를 걸어둘테니

샘플강의와 자료 무료로 받아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좋은 기회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자격증 샘플강의 & 자료 무료신청하기

취업지원사항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남기고 온라인,모바일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