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아동요리지도사자격증

준비하고 있다면...

먼저 자격증을 취득한 경험자로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제가 취득하기까지 과정을 적어볼테니

관심이 있다면 천천히 읽어보세요

 

 

 

일하는 시간대비 고수익의 직업인

아동요리강사!

그 인기만큼이나 아동요리지도사자격증을

취급하는 곳은 정말 많더라구요

 

자격증을 취득하는 방법도 제각각이었지만,

저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이렇게 혼합강의를 통해서

단 2개월만에 아동요리지도사자격증

취득을 했답니다

 

 

 

수강신청을 하니까 다음날 바로

아동요리수업에 필요한

재료들과 도구들을 보내주더라구요

그래서 재료비용에 대한 지출 전혀 없이

아동요리지도사자격증 공부를 할 수 있었는데요

 

따로 공부하는 시간을 정해두지 않고

시간나는대로 틈틈이

매일 30분정도 온라인강의 듣고

또 정기적으로 열리는 오프라인 강의 들으면서

혼자 공부하다 막히는 부분이 생기면

오프특강때 강사님에게 직접 물어보고 실습해보면서

아동요리지도사자격증 준비를 했답니다

 

 

 

아동요리지도사자격증 시험은

필기시험과 실기시험을 보게 되는데요

필기시험은 온라인시험으로 치루기 때문에

내가 여유시간이 될때 언제 어디서든

컴퓨터로 시험을 보게 되거든요

 

필기시험에 대한 부담도 없는게

미리 시험전에 제공해주는

모의고사문제집이 있기 때문에

쉽게 시험을 치룰 수 있었고

저는 그 덕분에

아동요리지도사자격증 시험을

단 한번에 합격할 수 있었답니다~^^

 

 

 

1개월은 강의들으며 공부하고,

나머지 1개월은 복습하면서 준비를 했는데요

저는 이직을 목표로 준비한 자격증이었기에

직장다니면서 공부를 했었어요

 

매일 30분만 시간내면 충분하기에

저처럼 직장인들도 충분히 배울 수 있구요

살림에다 아이들 키우는 전업주부들도

틈틈이 공부하면서

자격증 취득할 수 있답니다

 

제가 겪어보니...

아이들을 키우는 주부들에게 더욱 좋은

자격증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자격증취득하고 취업은 물론이고,

내 아이 교육에도 활용할 수 있으니

돈도 벌고 자상한 엄마도 되고

일석이조 아니겠어요?~^^

 

 

 

아이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요리수업이라

먹는것만 잘하지 요리에는 영 소질이 없는 저도

쉽게 배울 수 있었네요 ^^;;

 

아이들과 직접 하는

아동요리수업이기에

불이나 칼 등 위험한 도구를 사용하지 않기에

그래서 그만큼 쉬운

요리수업으로 진행하고 있답니다

 

 

 

저는 방과후교사 전문 양성 교육기관인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서

자격증 공부를 했구요

수강신청을 하기전에 샘플강의를

먼저 들어보는게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교육프로그램이 나랑 잘 맞는지

어떤식으로 강의가 이루어지는지

확실하게 알 수 있는 방법은

샘플강의밖에 없으니깐요~^^

 

자격증 샘플강의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가 자격증취득한 이곳...

알고보니 16년이나 된

교육청정식인가난 전통있는 교육기관이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이

다른 기관과 확연히 달랐는데요

 

단순히 아동요리를 알려주는게 아닌,

실제로 아이들에게 지도하듯이

강의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추후에 내가 강사로 활동하게 되도

그냥 보고 따라만해도 수업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쪽 계통으로 전혀 경험이 없는

초보선생님이었던 제게

정말 맞춤의 교육기관이었답니다

그래서 이곳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다른 기관에서는 없는

보조강사체험프로그램을 통해서

실제수업 보조강사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줌으로써

경력을 쌓고 실전수업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계기가 되었구요

 

 

 

이 뿐만아니라

정기적으로 열리는 취업특강을 통해서

취업잘되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하는 방법,

수업계획안 작성하는 방법,

지원하는 방법, 제출서류 등...

다양한 정보 노하우를 배울 수 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건

취업을 했다고 해서 끝이 아니라

취업후에도 꾸준히 수업자료들을 업데이트해서

제공을 해주기 때문에

변화하는 유행에 잘 따라가는

센스있는 선생님으로 활동할 수 있게

지속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답니다

 

 

 

자격증취득률, 취업률 1위인 이곳

직접 경험해보니 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이렇게 다양한 지원서비스는

수강생들에겐 평생무료로 지원되고 있어

저는 든든하기까지 하답니다^^

 

 

 

아동요리지도사자격증이나

아동요리지도사 취업에 관심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아동요리 샘플강의 신청해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거에요

 

좋은 기회 잘 활용하시길 바라구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모든 분들 화이팅 하세요~~^^

 

 

자격증 샘플강의 무료신청하기

취업지원사항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남기고 온라인,모바일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