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9시에 출근해서 6시에 퇴근하는

직장 생활이 가장 안정적이다~

예전엔 이런 생각이 대부분이었죠

하지만 시대가 변한 요즘은

일의 형태가 다양해지다보니

출퇴근을 따로 할 필요없는

재택근무직업을 가지신 분들을

주위에서 많이 볼 수 있어요

 

저도 결혼과 출산 그리고 육아 시작하면서

전업주부가 되었는데

몇 년 집에만 있다보니

다시 사회생활을 한다는 것이

두렵기만 하더라구요 ㅠㅠ

 

그때 아이 친구엄마가

집에서 컴퓨터로 일하는 걸 보고

부럽기만 했었는데요

하지만 지금은 저도

집에서 일하는 직업을 갖게 되어서

즐겁게 생활하고 있어요

그래서 저처럼 살림하면서 애보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찾으신다면

제 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해요~

 

 

집에서 살림하면서 애보면서

제가 유일하게 하는 컴퓨터라고는

아이들 물건이나 생필품 살 때

가격비교 하는거랑

소소하게 일상글 쓰는 블로그 정도였는데요

 

그러다 아주 우연히

소통하는 이웃님 블로그에서

제가 하는 이런 것만 잘 해도

충분히 집에서

재택근무직업을 가질 수 있다는

글을 읽게 되었어요~

 

남편 혼자 벌어오는 월급만으로는

매달 부족한게 현실이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다면

정말 좋겠다 하는 마음이었는데

그 글을 보니 이거다! 싶더라구요~

 

이웃님이

워낙 자세하게 적어두셔서

몇 번이나 반복해서 읽어보고 난 후에

궁금해진 부분을

제대로 상담받기로 했어요

 

 

사실 예전에도

비현실적인 수익을 자랑하면서

전업주부들을 현혹하는

다양한 재택근무직업들을 많이 봐왔는데

다단계 같은 느낌의 일이라

관심을 두지 않았거든요

 

그런데 이웃님 블로그에서 본

아카데미는

다른 곳들과는 확실히 다른 교육기관이었어요

정확하고 안전한 일로

집에서 일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가르쳐주겠다는

모토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무조건 시작하기만 하면

고수익을 벌 수 있다고 하는 곳들보다는

신뢰감이 가기에

직접 상담을 받고,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샘플강의도 체험해봤는데...

이런 일이라면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맞겠다 싶었어요 ^^

 

 

물론 아카데미는

교육청 정식인가난 교육기관이기 때문에

처음에 배우는 과정에서는

당연히 교육비가 들어가긴 해요~

 

그래서 저는

그 교육비를 투자한 만큼

본전도 찾고 그 이상의 수익을

낼 수 있는지가 가장 궁금했는데

그런 부분들을 상담을 통해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답변 받았고

충분히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대략 일주일 후에

수강신청하고 강의 들으면서

수익활동을 시작할 준비를 했어요^^

갑자기 엄마가 인강을 보면서

공부를 하니

아이들이 어리둥절한 모습이었는데

뭔가 교육적이어서 나름 좋은

효과도 있더라구요~

 

 

인터넷검색을 통해 보여지는,

비현실적인 수익을 자랑하면서

사람 현혹시키는 다른

재택근무직업들과는 가장 큰 차이점이

바로 아카데미의 투명성인 것 같아요

 

수익을 내는 과정,

또 아카데미에서 지원해주는 것

모두 투명하게 공개하고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곳이 여기라고 저는 생각했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아카데미가 재택근무 분야에서

회원도 가장 많지 않나 싶어요

정식 인가받은 교육기관이라

더욱 더 그런 부분에서 신뢰감이 있는데

 

여기에 한번 등록하면 평생회원이니

언제든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하고

일한만큼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게

가장 마음에 놓이는 부분이에요~

 

 

요즘은 시간을 정해놓고

인강을 들으면서

마케팅 기법들을 배우고

가족들이 모두 잠자리에 든 시간에

글을 쓰면서

재택근무직업으로 수익활동을 해요

 

이렇게 시간을 정해놓고 일을 하니

하루하루가 규칙적이 되어서

매일의 생활도

조금 더 정돈된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

 

게다가

기분좋게 수익도 꾸준히 오르고 있으니

시작하길 정말 잘했다는 거~

 

최소한 아이들 먹고 싶다는 거,

아이들 철마다 옷 사주는 것은

제가 버는 걸로 할 수 있게 되었으니

너무나 만족을 하고 있답니다 ^^

 

 

예전에 있었던

파워블로그처럼 그렇게

잘 나가는 블로그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일상글이나 육아일기를 쓰면서

블로그를 소소하게 하고 있던 덕분에

그걸 활용해서

수익활동을 할 수 있었는데요~

 

블로그쪽이

어느정도 안정권에 들어가면

다른 매체로도 범위를 넓혀볼 생각이에요

전업주부로만 지내다보니

직장생활할 엄두는 나지 않았고,

예전부터 장사를 꼭 해보고 싶었는데

아카데미를 통해 글로벌 셀러

수업도 들을 수 있으니

언젠간 반드시 도전해볼 생각이랍니다!

 

저처럼 정확하고 안전한 일로

재택근무직업 찾는 분이 계시다면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라는

후기였으면 합니다 ^^

 

집에서일하는직업 자세히알아보기

재택근무직업 무료자료 받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부업 경험을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