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직장 월급외에

부수익을 얻을 수 있을 만한

직장인부업으로는

타이핑부업이 가장 제격인듯 싶은데요

 

저는 퇴근후 직장인부업 자택알바로

한달 평균 150만원이상,

월 170만원까지 벌어봤네요

 

컴퓨터만 있으면 할 수 있는 일이고,

요즘엔 스마트폰으로도 할 수 있어

시간나는대로 틈틈이 하고 있어요

 

 

월세, 공과금, 생활비,

교통비 등등...

월급날이라고 해봤자

기다렸다는듯이 이것저것 빠져나가고 나면

한달 생활이 빠듯하기만 하니,

 

그래서 직장인부업을 하리라

마음을 먹게 되었구요

요즘은 인터넷에 글쓰는 일을 하는

타이핑부업으로

자택알바를 하고 있답니다

 

직장다니면서 알바를 한다는 게

조금 서글픈 생각도 들었지만...

지금은 너무나 만족스러운

직장인부업을 하고 있어서

시작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인터넷으로 돈버는 사람들 이야기...

들어본적은 있지만

그게 정말 가능한 일인가?하며

관심도 두지 않았는데,

내가 아쉬워 타이핑부업을 시작하고보니

진작 시작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요즘도 드네요

 

하루 만원을 목표로

한달에 30만원이라도 벌어보자 하는

가벼운 부업으로 시작한 이 일로

지금은 한달에 150~170만원까지 벌고 있으니

경제적으로 여유가 좀 생겼어요

 

 

퇴근후 하루 딱 1시간.

컴퓨터 앞에서 타이핑부업하며

자택알바로 월 170만원까지 벌다니...

 

솔직히 그리 큰 기대는 하지않고

그저 용돈벌이삼아 시작했었는데

이렇게 쏠쏠한 수익을 벌게 될거라고는

정말 상상도 하지 못했거든요

 

시간대비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돈되는 일이라

요즘 하루하루가 너무 즐겁답니다 ^^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는

인터넷상에 글 올리는 일을 하는데요

 

글 1개 쓰면

그 글 하나로 인해

보통 3~5만원 지급받고 있기 때문에

하루 글 1~2개씩만 꾸준히 써도

월 150만원이상은

충분히 벌 수 있는데요

 

 

글 1개 쓰는데

보통 30분정도 소요되구요

 

좀 더 시간투자를 많이 하면서

글을 많이 올리게 되면

그만큼의 수익은 따라오게 되겠죠

 

 

뭐 지금이야 어느정도

안정권에 들어갔지만...

저도 처음부터 순탄했던건 아니에요

자택알바를 알아보면서

어떤 일을 선택해서 돈을 벌어야 할 지

혼란스럽기까지 했거든요

 

그도 그럴것이

대부분이 광고글이잖아요

다단계같은 느낌의 일들,

초기비용을 내야 일을 할 수 있고,

나를 꼭 추천해야 돈이 되는

그런 재택부업들이 많았기 때문인데요

 

 

사실 돈을 내더라도

정확하게 돈되는 일이라면

할 수 있지만

돈벌자고 하는 일인데

왠지 이상한 일일것 같다는 느낌에

선뜻 시작하기 힘든게 사실이었어요

 

하지만 꺼림직하다고

일을 안할 수도 없는 상황이었기에

그래서 믿을 수 있는 곳,

제대로 된 곳을 찾기로 했었고

저는 현재 탄탄한 곳에서

1년넘게 직장인부업을 하고 있어요

 

 

1년이 넘는 기간동안

제게 매일 무료로 무제한

재택부업 일거리를 제공해주는 곳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라는 회사에요

 

이곳의 다양한 지원과

관리를 받고,

또 타이핑알바 일거리를 제공받으면서

덕분에 그동안 부업을 하며

적금도 몇개 들을 수 있었는데요~

 

여긴 17년이나 된

공신력있는 전문기관으로

재택부업으론 너무나 유명한 곳이에요

 

돈버는 방법만 알려주는 게 아닌,

가장 중요한

돈벌 수 있는 일거리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저는 그점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아무리 돈버는 일이라고 해도

일거리가 없으면 할 수 없는 거잖아요~^^

 

 

글쓰기 일하는 것도

회사제품을 소개해주는

글을 쓰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일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하루하루 차곡차곡

수익이 쌓여

한달 정산으로 매달 15일에

꼬박꼬박 입금되고

무엇보다 투명한 수익구조라는게

신뢰가 가구요

 

다른 일 처럼

굳이 나를 추천하지 않아도 되고

내가 하는 만큼,

내가 글쓰는 만큼

정확하게 수익이 나는 일이랍니다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컴퓨터만 있으면 일을 할 수 있어서

저같은 직장인들이

짧은 시간 일하기 제격인 자택부업~

 

비록 단순알바로 시작했지만

시간대비 고수익의 타이핑알바

저는 제 2의직업으로 삼아

지금보다 나이먹어서도 할 수 있는 일이기에

오래오래 일하고 싶어요

 

 

제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해

관심이 있거나,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자 하신다면

아래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한번 알아보시구요

재택부업 무료자료 받아서

살펴보시면 어떤 일인지 감이 잡히실 거에요

 

좋은 기회 잘 활용하셔서

경제적으로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타이핑알바 하는방법 알아보기

재택부업 무료자료 받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알바 경험을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